폴크스바겐코리아(사장 박동훈)는 지난 8월 28일 첫선을 보인 프리미엄 중형세단 신형 파사트의 판매가 1천대를 넘어섰다고 23일 밝혔다.
6단 DSG를 조합한 2.0 TDI 모델은 최고출력 140마력(4천200rpm), 최대토크 32.6kg·m (1천750∼2천500rpm)이며 공인연비는 14.6km/ℓ(복합연비)이다.
2.5 가솔린 모델은 6단 팁트로닉 변속기를 조합해 최고출력 170마력(5천700rpm), 최대토크 24.5kg.m(4천250rpm)의 파워를 낸다.
키리스 엑세스&푸쉬 스타트 버튼, 2존 클리마트로닉, 선루프, 크루즈 컨트롤, 파크 파일럿· 후방 카메라를 포함한 리어 어시스트, 18인치 알로이휠(Bristol) 등 한국고객의 정서를 반영한 편의장치가 탑재됐다.
2.0 TDI모델이 4천20만원(부가가치세 포함·개별소비세인하 반영 가격), 2.5 가솔린 모델이 3천740만원이다.
전준상 기자 chunjs@yna.co.kr
출처-연합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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딱 그랜저소나타사이즈여서 그런지
미국에서 알티마 캠리랑 노는 놈안데
가격은 저따구로 받아쳐먹으니....
폭바코리아는 미국산 파사트 가져오면서
맨날 다스 오토 오리지널 저먼이라고 광고하는데
아주 오글거려서 죽겟네요
실내공간은 A8 숏바디보다 더 큽니다..타보고 깜짝 놀랬다는...c클이나 3시리즈 보다 모든면에서 뒤쳐지지만 큰 차체 하나는 실용성이 있겠더군요...
2.5가솔린은 3천3백
2.0디젤은 3천7~8백
대부분 안 타본 사람들의 추측성 댓글안데 당신들이 생각하는 것보다 훨씬 좋고 일제 3총사보단 한 수 위란 생각이 들거요...
캠리랑 구형 파삿 몰고 있고
신형 파삿 시승했소이다
참고로 일제 3총사와 비교해드리리다
연비 파삿 케이오승(태생적인 차이) 차체의 단단함 파삿승 철판 파삿승 핸들링 파삿승 실내크기- 구형은 일제승인데 이것도 파삿이 비슷하거나 승
미국에서 요번 파사트 도요타 닛산 혼다에
기도 못 편답니다
개네들 집에서 자가 정비하는 얘들이에요
그런 나라에서 안팔리면 품질은....쩝
전자식파크스위치등.....
혹시 1천만원 더 비싼
파삿tdi랑 비교하시거에요?
현재 3백만원 할인해서 딱 3천에파는 일본차들이랑???
파삿을 그가격 주고?
그것도 짝퉁 독일 미국산 파삿을요?
비싼옵션 빼고 가격낮췄다고 허풍은 덜지말자
어설픈 독일 양아치 차
폭스바겐 뜻이 독일어로 '국민차'인데... 수입차면, 프리미엄 인가요?
폭스바겐 파사트 구입할 예산으로 알티마,어코드,캠리 또는 알페온, hg를 선택하는 것이 낫다는 생각이..
근데 단순히 가격이나 스펙 가지고만 브랜드와 차를 비교하는거 같습니다. 파사트 주 구매층 패밀리카를 보고 있는 경우입니다. 차값 4,000 만원을 지불하는 사람들이 벤츠, bmw 등 비교 않해봤을까요? 동일 브랜드의 cc와도 비교 합니다. 근데 패밀리카로 봤을때 공간의 여유로움이 bm 3시리즈나 벤츠 c클 과 비교가 되질 않습니다. 그리고 생애 첫차도 아니고 이미 국산 중형, 중대형차를 경험하고 선택하는 것입니다.차를 얘기하는게 다양성도 없이 가격, 단순 브랜드로 비교만 비교하는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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