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가 대형 세단 제네시스의 후속으로 고성능 쿠페형 모델(사진)을 내놓을지 주목된다.
8일 현대차에 따르면 현대차 미국판매법인은 오는 14일 개막하는 '2013 디트로이트 모터쇼'에서 제네시스 후속 라인업에 포함되는 'HCD-14'(콘셉트카)를 공개할 예정이다.
2014년형 제네시스의 일원이 되는 'HCD-14' 양산차는 아우디 A7을 닮은 쿠페형 세단. 후륜구동 기반의 프리미엄 세단으로 미국 캘리포니아에 위치한 현대차 북미디자인센터에서 작업을 맡았다.
업계에선 포르쉐 파나메라와 같은 고성능 스포츠세단이 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현대차 미국법인은 "HCD-14 디자인은 미래 현대차 프리미엄 자동차 디자인을 엿볼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김정훈 기자 lennon@hankyung.com
출처-한국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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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잡스럽다. 천민 마케팅이란 이런것인가...
렉서스도 IS에서부터 시작했구만...
Fr기반 차량은 갖고 싶은데
비싼레벨에서 나오니 속이 탈수밖에
이미 시장에서 럭셔리카 기술력이나 가치를 인정받은 회사들이나 내놓을 수 있는 것인데
후륜 처음해보는데 처음부터 중형 제네시스.....대형 회장님차 에쿠스...
그담에 벌써 머 4도어쿠페?
단계란게 다 있거늘...
겉 모양은 그럴듯 할듯...
왜냐 미국에서 파는 모델과 모양이 같아야 국내호구들이 같은 차로 알테니깐.....
그러나 역시나 에어백은 싸구려로 달 것이고 철판은 역시나 호일 ...
브레이크 밀릴 것이고
철판안에 보이지 않는 프로텍트빔은 수출용은 2개 호구용은 쇠꼬챙이 같은 거 하나 형식적으로 넣을 거고 호구용카탈로그엔 수출용빔 사진 넣어서 이렇게나 안전하다 선전하다 네티즌한테 들키면
수출용사진을 착오로 잘 못
올렸다 할테고..,,,,
안봐도 비디오다...ㅋㅋㅋㅋ
참 마력수는 올라가겠군요...
그리고 저는 결과만 판단하겠습니다.
대가리빳빳하세 세우는 오만한 경영태도가 언제까지 통하는지 함 보고싶음....
현기는 내수시장에서 만큼은 저무는 해가 될 것임...ㅋㅋㅋ
그래서 출시하는 날 2류 경제신문엔 돈 좀 집어주면 1면 헤드라인에 이렇게 기사가 뜨죠...
현기, 비엠과 벤츠를 넘다...
뭐 이런 비슷한 걸로....ㅋㅋㅋㅋㅋ
차가 장난이냐? 소비자는 목숨걸고 탄다.
임신도 안 하고 낳을 수는 없죠.
ㅋㅋㅋㅋㅋㅋㅋ
차도 새끼를 낳는 듯.
"사실 현대가만들었으니 낳았다고볼수있죠" ??? 뭔말이야... ㅋㅋㅋ 난독증세 있으신가...?
낳다 그대로 해석하면 제일 낳았다...? 뭔뜻이여 ㅋㅋㅋ
머더찬님의 낳은게 표현은 나은게(낫다)의 오타가 맞는거같소..
제대로만 베껴주신다면야...
철학도 장인정신도없이 잘팔리는차만 이윤많이남는 차만 만들다보니
차를 타는 고객을 생각하고 정성껏 만들면 명차한대는 있을터인데.. 단가 후리고 원가절감뿐이니
참 안타까운 대한민국 자동차산업..
세계 5위 자동차 기업인데 자동차를 만드려는 혼과 예술성은 전혀없고 완전히 돈벌려고만 발버둥치는 그런 회사인것같아요..... 진짜 안타깝습니다 ㅠㅠ
원가절감을 항상 얘기하는데
도대체 원가절감 안하는 기업이 어디있습니까??
기본적인 바탕이되야죠 독일차 원가절감이랑은 최소한 기본이 바탕이되지만 현기는 안전장치부터
원가절감하는데 차이를 모르시겟습니까?
현기에게 뭘 원하십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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