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자동차코리아가 지난 26일 볼보 서초 서비스 센터에서 '2013 볼보 테크니션 기능 경진대회'를 개최했다.
회사에 따르면 볼보 테크니션 기능 경진대회는 올해 처음 실시됐으며, 테크니션들의 서비스 능력을 점검하고 서비스 만족도를 향상시키기 위해 마련됐다. 대회에는 전국 볼보차 공식 판매사가 선발한 2명의 대표 테크니션이 한 팀을 이뤄 서비스를 얼마나 신속 정확하게 작업 하는지를 평가했다. 평가항목은 엔진오일 및 오일필터 교환, 엔진 에어필터 교환, 브레이크 패드 교환, 실내 먼지필터 교환 등 경정비 및 소모품 교환 위주로 진행됐다.
우승은 서초 H모터스 팀의 고길용 대리와 이옥형 주임이 차지했다. 준우승은 총 3팀으로, 분당 H모터스의 김도형 대리와 최윤영 주임, 스웨디시 모터스의 송병근 과장과 천홍수 주임, VM모터스의 윤병수 대리와 전지훈 사원이 각각 올랐다. 우승과 준우승 팀에는 상금이 전달될 예정이며, 참가 팀 전원에서 소정의 기념품이 제공된다.
대회 우승자 서초 H모터스 고길용 대리는 "처음 개최되는 서비스 경진대회에서 우승해서 기쁘다"며 "소비자가 원하는 정비 숙련도가 높아지면 실제 서비스 만족도 역시 높아질 것"이라고 말했다.
박진우 기자 kuhiro@autotimes.co.kr
출처-오토타임즈
<본 기사의 저작권은 오토타임즈에 있으며,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