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소나타DN8 운전자 입니다.
에어컨 기능이 고장이나 확실하게 수리하고 싶어서 사설업체 말고 회사 근처에 있는 블x핸즈에 5월 16일 목요일에 차를 입고를 시켰습니다.
블x핸즈 측에서 차 상태 확인을 며칠 해봐야 한다하여 차를 맡겼는데
돌아온 월요일까지 소식이 없길래 영업접에 방문을 했는데요..
에어컨은 못고치고 차에 기스가 났더라구요;
기스가 이전에 제가 운행하다 생긴거일수도 있으니 블박 확인하려 했는데 SD카드가 뽑혀있구요
순간 아차싶어서 그대로 작업비 10만원 지불하고 차를 빼왔습니다,,
컴퓨터로 확인하니 SD카드를 빼기전까지 블박 영상이 딱 있더라구요
저희 지역이 익산인데 전주까지 출퇴근 하는 모습이 그대로 남아있구요;;;
그래서 영업점에 무슨상황이냐고 따지니 돌아오는 답변이 계속 거짓말수준으로 말이 번복됩니다..
" 저희가 에어컨 고치는 방법을 잘 몰라서 아는 사설업체에 맡기려 운행을 조금했다 사설업체가 전주에 있다보니
직원이 전주에 거주하는 겸해서 퇴근하고 토요일날 아침일찍 사설 업체에 맡긴것, 블랙박스는 사설업체에서 꺼려해서 빼둔거 같다 " 라고 합니다;
이해가 안되는게 블x핸즈가 즉 현대차 전문으로 하는 카센타가 아니던가요?
블루링크보면 출퇴근 하면서 다른 업체 들리지도 않았고요.;;
이럴경우 형사 고발을 해야되는건가요? ㅠ 조언 좀 부탁드립니다..
블랙박스도 마지막 영상에선 블x핸즈 직원이 뽑은걸로 확인됩니다
출퇴근 영상 그대로 있는데 계속 자기 아는 사설업체 소리만 늘어지구요..
현대차 간판만 달아 놓은 3급정비 정비소면서 돈은 1급 정비소와 동일하게 받는 그런 곳입니다
그리고 자기들이 못 고치면 연계되거나 근천 아는 전문점 소개해주지 누가 동의도 없이 맘대로 고객차 끌고 수리 받고...
암튼 멍든손이 또 고객 멍들게 하네요 ㄷㄷㄷ
무단사용 고발조치 밎 현대본사에 제보
보배에는 올리셨으니 각종 뉴스 카카오톡 채널로 제보하세요
블루핸즈는 사업소 아닌 이상 개인사업체 대표가 간판 허가받고 하는 개인정비소 입니다
분명 대표가 책임안지고 직원 꼬리자르기 할 거 같은데 우선 제보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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