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브레이킹하고 풀악셀치면 ... 차가 어찌되나여?
오토차기준이에여 글고 저도 오토타는데 겁나서 아직못해봣구요 .. 핸드브레이크는 걸어봐야 악셀밝으니 나가더라구여
정말 궁금하네여 둘다 풀로 처야 합니다 내일 까지 넓은 도로에서 실험해볼생각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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풀브레이킹하고 풀악셀치면 ... 차가 어찌되나여?
오토차기준이에여 글고 저도 오토타는데 겁나서 아직못해봣구요 .. 핸드브레이크는 걸어봐야 악셀밝으니 나가더라구여
정말 궁금하네여 둘다 풀로 처야 합니다 내일 까지 넓은 도로에서 실험해볼생각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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삐끗 하면 차가 푹 나가다 휘리릭 돌고
그렇게 몇 번 하다가 엔진에 오일이 눌러붙거나
디스크변형으로 브렉 통채로 갈거나
궁금하시다니 한 두번 시험삼아 해보시고 쭈욱 둘 다 잡고 있지 마세요 ㅎ
아마도 ... 차는 서서히 나가면서 속력이 늘어날거 같네여 ..
엔진출력도 다르고, 브렉상태도 다른데.
근데 그걸 뭣하러 실험해봐요?
저도 아까전 글에서 댓글로 하나의 테크라고 말한적은 있는데.
의미없는 짓이라고 봅니다.
상황에 따라 틀립니다. 딱 패드 마찰력 만큼 감속 됀다라고만 말씀 드릴께요.
속도가 붙은 상태면 브레이크 씹고 달리고.
정지 상태면 어느정도 멈추다가 알피엠 상승에 맞춰 차가 출발 할겁니다.
패드의 마찰력은 차량중량 속도 의 반대니까요. 아 타이어 그립은 패드쪽일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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