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를 우롱하고 있습니다.
2003년?부터 KT에서 네스팟을 이용하면서 PDA폰을 사용하다가 2004년4월 군대를가면서 해지를 못하고갔었나 봅니다. 그것도 모르고 현재 4년간을 기본료만내고 있다가(현재까지 기본료 총70만원정도) 4월15일날 새기기를 사서 다시 사용하려했습니다.
전화기를 받고 하루 사용하다가... 와이프가 핸드폰한번 보자고 하여 보여줬죠.
근데, 통신목록에 '마누라'라고 전화도 왔었고 걸고했던 목록이 있는겁니다.
이것참 어이가 없어서 말도 안나오더라고요... 그래서 알게됐죠...
이거 '중고폰이구나'라고요... 3월달에도 개통이 이루어졌었고, 4월초에도 개통이 이루어졌었던폰을 또다시 3번째 개통이 이루어진걸 제게 새기기로 KT직영점에서 판매를 했습니다.
어떻게 KT에서 이렇게 중고기기를 새기기인냥 판매를 할수있죠?
KT에선 실수라고 하지만, 제가 3번째 개통자입니다.
2번째 개통으로 잘못을 알았으면 다시는 그기기를 새기기로 판매하면 안되는데 다시 판매를 하네요...
제가 모르고 넘어갔으면 그냥 새기기인줄알고 사용하는거자나요?
저같이 중고폰을 새기기로 알고 쓰시는 분들이 많이 계시리라 생각되는데... 확인해보세요~!
지금 KT에서 알아체는 사람에겐 새기기로 변경해주려하는데, 그걸로 끝난다면 계속 이런일이 이루어질겁니다. 법적으로 이런 사기는 벌금과 영업정지를 시켜야 하지않을까요?
KT가 다시는 이런 사기행각을 하지 못하도록 이글을 널리알려 주세요. 부탁입니다.
그리고 KT가 문제가 아니라 판매한곳이 문제죠.
실제로 손님이 샀다가 변심으로 취소된기기는 재판매 되기도 합니다.왜냐면 귀한기기는 구하기 힘드니까 그냥 초기화 시켜서 다시 판매 하는거죠. 그리고 다시 판매하지않고 반품한다고 해도 그거 패기 될거 같습니까? 다시 리콜됐다가 점검및 다시 셋팅후 판매점으로 내려옴니다.휴대폰 사실때는 여러가지 주의가 필요합니다.특히 박스가 새것인지 봉인 되어있는지(봉인도 작업 가능하니 봉인지 깨끗한지 잘 확인)확인후 사심이..그래서 인터넷 구매는 미개봉으로 기기를 받으려는분이 많습니다.인터넷이 가장 속이기 쉬우니까요. 그리고 정말 좋은 친절한 판매점을 뚤으세요 가격?? 사실 가격은 거기서 거기입니다.단 믿음이 가는 집에서 사라는거죠..믿음과 신용이 있어야 고객은 믿고 편히 구매할 수 있는거 아니겠습니까..
그럼 예를들어 현대자동차에서 차를 만들었는데 챠량이 결함있다면 무조건 판매점이 책임을 져야합니까?그건 당연히 현대자동차에서 책임을 져야합니다.판매한곳이 문제라고 얘기하면 안되죠
직영점에서 대리점 직원이 판매한단말인가?
KT 의 경우는 직원이 직접 판매하는 경우가 있으므로 인사상 불이익을 당하는 경우도 생길수 있더군요.
바로 연락옵니다.
그런데, 그 판매자에게 대한 과태료 부과나 영업정지등의 방법은 어려울겁니다. 소비자보호원은 중재기관일뿐 법적강제권한은 없다고 하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