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터 기사들 어드바이져들이 말하는 엔지니어들이죠~^^... 서비스는 좋으나 실력이 ...벤츠라는 차를 만질만한 수준은 아닌것같습니다.. 현대차만지면 딱인 실력...
수리하신 센터가 효성인지 한성인지 모르겠지만 일단 수리내역을 뽑아달라 하셔서 약하지만 손댔다는 증거를 가지고 센터에서 좀 강하게 어필할 필요성이 있다고 보여집니다.. 그러게해서 일단 차를 입고 시키시고 벤츠코리아 본사에 전화 하셔서 소위 질알 좀 하셔야 할것같슴다..위에서 말이 내려오도록요... 그러면 좀 더 해결하시는데 가까워지지않을라나 ..싶습니다.
국내 딜러사의 경우 특이 사안에 대해서는 독립적인 결정이 아니라 벤츠코리아에 의뢰를 해서 승인을 받더군요. 저도 차량만기 가까운시점에서 입고 시킨적이 있는데 간헐적인 증상인지라 어드바이져를 통해서 워런티를 약 보름정도 더 받았습니다. 일차적인 방법은 해당 사업소에 강하게 어필해보시고 여의치 않을시에는 직접 MBK에 항의하시는거 보다 구입하신 딜러를 통하시거나 아시는 어드바이져를 통해서 진행하시는 방법이 좋을듯 합니다.
수리하신 센터가 효성인지 한성인지 모르겠지만 일단 수리내역을 뽑아달라 하셔서 약하지만 손댔다는 증거를 가지고 센터에서 좀 강하게 어필할 필요성이 있다고 보여집니다.. 그러게해서 일단 차를 입고 시키시고 벤츠코리아 본사에 전화 하셔서 소위 질알 좀 하셔야 할것같슴다..위에서 말이 내려오도록요... 그러면 좀 더 해결하시는데 가까워지지않을라나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