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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하사 1 쪼인트만세번째 13.04.05 00:52 답글 신고
    눈팅만하다 시배목에 맞지않는 진지한글 죄송합니다..
  • 레벨 중위 2 부탄사람 13.04.05 00:58 답글 신고
    득과 실이 존재할듯하네요 ㅋ구간별 타임시트가잇으면 드라이버님의 주행성향에따라 구간별 분석항수잇지만 일단 말슴하신걸로보면
    전륜특성상 씨피에서 탈출까지 핸들링이 많은상태에서 하기때문에 뒤를 더 잘흐르게 단단하게셋팅해서
  • 레벨 중위 2 부탄사람 13.04.05 01:00 답글 신고
    탈출자세를 좀더 일찍잡고 악셀링이 더빨리들어가면 랩타임에선 이득으로 보여지네요ㅋ 어떤코스 어떤구간이냐에따라 다르지만 짧은단타형 코스에서는 탈출속도보단 그립을 최대한살려서 돌파하는게 이득인구간도 잇으니깐요 ㅋ
  • 레벨 하사 1 쪼인트만세번째 13.04.05 01:03 답글 신고
    답변감사드리구요
    호불호가 갈리네요
    전 제차의 경험자이므로 뒤를 날리는게 더 이득이다라 생각됩니다.
    영암상설 2 , 3 번 코너가 가장어렵네요...
  • 레벨 중위 2 부탄사람 13.04.05 01:02 답글 신고
    코너탈출후 긴직선코스가잇다면 지금말씀하신게 더 이득일거같구요ㅋ 짧은 단타코스같은경우엔 득보단 실이 더많을거같아요 ㅋㅋ 탈출자세를빨리잡아서 악셀을 더 마니가져가봣자 악셀링구간이 작으니깐 그립을살려서 선회속도가 더 높은게 이득인거같네요 ㅋ
  • 레벨 하사 1 쪼인트만세번째 13.04.05 01:04 답글 신고
    그렇담 2번은 그립주행으로 진입속도를 늦추고
    3번에서 날린후 풀악셀 쳐야겠네요
    2번에서 무리하니까 3단 진입모션조차 힘들어지더라구요...
  • 레벨 중위 2 부탄사람 13.04.05 01:04 답글 신고
    전륜 차들서킷탈때보면 짧은단타코너에서 선회속도도 높이고 하다가 언더때문애 햐결방법으로 사이드를 조금씩 써서 뒤쪽그립을 살짝식 없애서 언더를 해결하면서 가시는분도 봣어요 ㅋ
  • 레벨 하사 1 쪼인트만세번째 13.04.05 01:09 답글 신고
    아... 그 기술을 완벽히 소화할수있다면 멋지네요
    써스펜션을 하드하게 잠궈 마음대로 뒤를 날릴수 있다지만
    고속코너에선 잃는게 더 많은것 같거든요...
  • 레벨 중위 2 부탄사람 13.04.05 01:13 답글 신고
    넵 저속 단타코너에선 갠찬을법하지만 고속코너에서는 선회속도나 자세제어때문에 실이더많을거같아요 ㅋ
  • 레벨 중위 2 부탄사람 13.04.05 01:12 답글 신고
    제가 영암은 아직 경험이없어서 영암코스로대입해서보자면 달라질수도잇겟네요ㅠ 제가 말씀드린경우는 태백이랑 안산에서 경험대로 말씀두린겨우고ㅈ전륜차로는 제가 서킷경험이아직없어서 틀릴수도잇어요 ㅋ 서킷은 코스마다 운전자성향따라 항상 명확한 답은 없으니깐 주행스타일대로 한번 분석햐보시면 답을얻을수잇을거같아요 ㅋㅋ
  • 레벨 중위 2 부탄사람 13.04.05 01:14 답글 신고
    근데 오백번씩도시면..... 엄청난 고수이실거같은데요 ㅋㅋㅋㅋㅋ
  • 레벨 중령 1 328MT 13.04.05 01:17 답글 신고
    거기까지 가셨으면 많이 가셨네요
    전륜차는 일단 무조건 오버스티어로 세팅해야 기록 납니다
    공기압높이고 앞뒤 토아웃 앞캠버-
    다만 세팅을 오버로 할수록 비례해서 어려워 지기 때문에.. 되는사람은 1초 정도 금방 줄고 안되는사람은 확 느려집니다

    근데 뭐하시길래 상설을 하루에 500바퀴씩 타시나요.. 혹시 kmsa 테스트 드라이버 하시는지?
  • 레벨 중령 1 328MT 13.04.05 01:23 답글 신고
    그리고.. 영암 달리는 대다수 드라이버가 어리버리 암것도 모르고 타니까요.. 일단 남이 하는 말은 참고 하실 필요도 없습니다.. 그냥 본인 감과 타임을 믿고.. 빠른 사람 있으면 옆에 타보고 뭐하고 있는지 직접 확인해 보는게 제일 좋아요..
  • 레벨 중령 1 펜타 13.04.05 01:19 답글 신고
    그렇게 타야지만 랩타임을 줄일수있구요~서스펜션세팅으로 차량 움직임을 리어를 날려타는겄도 방법이구요~ 브레이크로 회두를 시키는 방법도 있습니다 둘다 제대로 활용해야된다고 생각합니다. 핸들링과 악셀링 브레이크를 삼박자가 제대로 어우러지면 랩타임은 덤으로 따라오죠
  • 레벨 중령 1 펜타 13.04.05 01:29 답글 신고
    그리고 잘타는 사람에 베스트랩이 그립주행인지 아닌지는 영상으로 봐서는 확인이 잘 안됩니다
    그립주행 같아보여도 심한 오버스티어가 아닌이상 뒤를 흘리면서 주행하고 있을테니깐요~^^
  • 레벨 소장 richwh 13.04.05 01:31 답글 신고
    헉 ㅎㅎㅎ

    영상 기대해봅니다+_+
  • 레벨 하사 1 쪼인트만세번째 13.04.05 01:36 답글 신고
    넥센으로 32초는되야 "그래도 열심히 달렸슈" 라할텐데...
    현재는 35초밖에 안되네요 ㅠㅠ
  • 레벨 하사 1 쪼인트만세번째 13.04.05 01:35 답글 신고
    부탄사람님
    상상속에서 500번돈단뜻이었습니다 ㅠㅠ
    늦은시간 조언 감사드립니다.
    계속 노력해서 또 여쭙겠습니다.

    328MT님
    몇번돌지못해 한참먼 초보로 생각했는데
    많이 갔다라 말씀하시니 기분좋습니다^^
    오버세팅할수록 어려워지기때문에...
    정말 어렵습니다.

    펜타님
    맞냐 아니냐 결정적인 답변 감사합니다.
    현재는 서스펜션으로만 이동하는 수준이며 브레이킹으로는 아직 구사하지 못하는것같습니다. 더 노력하겠습니다.
    영상만보고 그립인지 슬립인지는 말씀대로 제가 파악하지 못한것같습니다.
    답변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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