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까지 아무 이상없었는데
어제 새로 가스 충전후 오늘 아침부터 운전석 조수석 뿐만아니라 차전체가 안마모드가 되었습니다
0~10킬로일때는 브렉을 밟아도 떨리고 안밟아도 떨리고
10~40올라갈때 떨림 증상이 점점 감소해지면서
60~80정도면 거의 못느낍니다 이때는 브렉 밟아도 안떨리구요
p에 두고 내려서 뒤에 배기통 보니까 배기통도 텅텅 거리면서 떨더라구요
그리고 후진할때도 차 전체가 안마모드에 들어갑니다
정차했을때도 떨리는데 중립에 놓고 브렉 밟으면 그나마 안정적으로 됩니다
이게 드럼 때문인가요??
아니면 디딸??
아니면 엔진미미??
아니면 가스가 이상해서 엔진이 이상하게 되어서 그런건가요??
그리고 위4가지중에 증상이면 왜고장이며
삼성 서비스센터와 그냥 sk메이트 동네 정비소 가는거 둘중에 어는게 빠르고 가격이 저렴할까요??
고수님들 갈켜주세요~
부품도없고...
자동차명장 할애비가와도 모름
엔진마운트 즉 미미는 찢어지거나 변형이 안됬어도 차가 오래되면 경화되서 딱딱해질수 있져
정비가서 원인 모르고 괘안다 그래도 일단 바꾸세요
그 다음 다른 원인 잡아야지 아님 돈 무지 깨집니다
불규칙적으로 툭툭 치는 진동은
점화코일 / 인젝터 / 점화플러그 or 압축률 검사 후 엔진 헤드블럭 / 피스톤 링 / 피스톤 헤드 등의 엔진 오버홀 해야됩니다...
가스차 라면.... 잘모르지만 기화기?
가스차이고 6년식 11만킬로 sm5이고 기화기는없어요
주말에 카센타 가야겠네요 ㅠ.ㅠㅋ
그럼 점화플로그나 엔진 헤드 갈아야 될거 같네요 엔진헤드는 좀 비싼대 ,,,
인젝터나 점화코일 쪽?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