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시용 가스차량은 깡통 기본형입니다.
그리고 연비 안나오고 가격이 비싸면 택시회사에서 구입하지 않아요.
가격과 연비가 맞아야 구입해 줍니다.
한마디로 택시간판달린 차종은 싸면서 연비 괜찮다고 인정되는것들이죠.
그랜저는 택시회사에서 거부하는 차량.
에쿠스는 회사에서 택시에 팔기 거부하는 차량.
덧 하루 평균 짧게는 200킬로, 한달 5천킬로, 1년 6만킬로 이상.. 2교대 짧으면 300킬로 한달 7500킬로, 1년 9만킬로 이상.
그러므로 신차에 대한 결함은 빠르게 발견됩니다.
결정적으로 택시회사 자체에 차량전문가들이 한명씩 상주하여 모든차에 대한 정비를 매월 정기적으로 실시하므로 좋은차 나쁜차는 ''택시'정비'직원''이 더 빠르게 알게 됩니다.
.
법이 그렇다고 했다나 머다나........
차는 신차일때 최고의 가치가 있는데 택시로 첨부터 풀어 버리면 격이 좀 떨어지기도 하고
인기좀 시들해지면 팔겟죠 와이에프때도 그러지 않았나요
그리고 연비 안나오고 가격이 비싸면 택시회사에서 구입하지 않아요.
가격과 연비가 맞아야 구입해 줍니다.
한마디로 택시간판달린 차종은 싸면서 연비 괜찮다고 인정되는것들이죠.
그랜저는 택시회사에서 거부하는 차량.
에쿠스는 회사에서 택시에 팔기 거부하는 차량.
덧 하루 평균 짧게는 200킬로, 한달 5천킬로, 1년 6만킬로 이상.. 2교대 짧으면 300킬로 한달 7500킬로, 1년 9만킬로 이상.
그러므로 신차에 대한 결함은 빠르게 발견됩니다.
결정적으로 택시회사 자체에 차량전문가들이 한명씩 상주하여 모든차에 대한 정비를 매월 정기적으로 실시하므로 좋은차 나쁜차는 ''택시'정비'직원''이 더 빠르게 알게 됩니다.
타보기가힘들군요.... 끽해야 sm???정도??그것도 타보기가 힘드네 ㅋㅋ
일반 소비자에게 베타테스트해서 결함 어느정도 없애고 판매하려는거라거나....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