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 이런일이............. 피해차량에서 가해차량으로 바뀌어지다.
저는 2년전부터 귀농해서 작은임야와 아주오래된묵답을 굴삭기로 일구고있습니다.
굴삭기로 임도내면 산에 4륜으로 다닐려고 테라칸을가지고 있지요.
2019년 1월10일 오후 2시20분경 부산 수영성당옆 신호대에서 신호받고 2차선출발후 10여초후에
3차선에서 BMW가 과속으로
이상한각도로 테라칸을 들이받고 1차선으로밀리다 화단 경계석2번들이받고 화단에올라 나무2개무너뜨리고
멈추어섰습니다....(찰나의 순간에 아주위험했습니다)
뒤에서 찍은 블랙박스 영상을보면 제가 차선을 침범해서 일어난거라하는데
(블랙박스 제공한님은 나의피해를 입증하려고 수고한영상인데)
동영상을 보시고 확인해주십시요...테라칸안에 4명이 오전일하고오다 날벼락맞고 병원에 입원해있는데
상대방에서 테라칸이 차선침범으로 사고났다하여 제가 가해자로 바꾸어버리네요...
동영상에 2차선으로 가는차가 제차 테라칸입니다
BMW에 과속으로받쳐 밀려서 화단위에올라간 테라칸 차량입니다
테라칸 오른쪽 뒷바뀌 와 조수석뒤를 강타한모습입니다
가해차량BMW와 피해차량이 대각선으로 보입니다
박은차량BMW의 운전석 앞모서리
사고현장스카이뷰 지도입니다
사고현장 로드뷰입니다
받친차량이 어떻게되서 가해차량됩니까?
전문가의 도움을 받고 싶습니니다...
동영상이나 사진보시고 과학적인방법으로 해결할수있는분의 도움을 받고싶습니다
피해자 가해자 바꾸어진다는 말은 들었어도 어떻게 이런일이 있는건지 너무 억울합니다
제 연락처는 010-2550-4067입니다
경찰의 사고 조사에서 누가 가해자인지 가려지면 그에 따라 과실비율이 정해질 것입니다.
올린 영상에 보면 글을 올린 분이 3차로를 침범한 것은 사실로 보이지만, 그것이 사고의 직접적인 원인일지는 의문입니다.
다른 잡설은 다 필요 없습니다.
동승자 포함 4명이 입원해 있는 것과 사고의 과실비율과 가피와는 전혀 상관이 없으므로 감성팔이를 하려 들지 말고, 경찰서에 가서 정식으로 신고를 접수하여 가피부터 가린 후에 담당 경찰조사관이 글을 올린 분이 피해자라고 하면 그때 말씀하십시오.
상대방은 글을 올린 분이 차로를 침범하는 바람에 충돌했고, 충돌 후 핸들을 놓쳐서 차량의 제어를 못해 그렇게(영상에 보이는 것처럼) 됐다고 주장할 것입니다. 그에 대한 항변을 어떻게 할지 생각해보십시오.
경찰사고접수 하셨나요?
스트레스 받으며 논쟁하지 마시고 블랙박스 들고 경찰서 가세요
잘모르면 경찰서 민원실 가셔서 사정설명하면 안내해줄것입니다.
사고난곳 관할서로 가시는게 좋을겁니다
차선 안넘어도 박았겠는데 영상 다시한번 보세요
후방추돌급인데
경찰의 사고 조사에서 누가 가해자인지 가려지면 그에 따라 과실비율이 정해질 것입니다.
올린 영상에 보면 글을 올린 분이 3차로를 침범한 것은 사실로 보이지만, 그것이 사고의 직접적인 원인일지는 의문입니다.
다른 잡설은 다 필요 없습니다.
동승자 포함 4명이 입원해 있는 것과 사고의 과실비율과 가피와는 전혀 상관이 없으므로 감성팔이를 하려 들지 말고, 경찰서에 가서 정식으로 신고를 접수하여 가피부터 가린 후에 담당 경찰조사관이 글을 올린 분이 피해자라고 하면 그때 말씀하십시오.
상대방은 글을 올린 분이 차로를 침범하는 바람에 충돌했고, 충돌 후 핸들을 놓쳐서 차량의 제어를 못해 그렇게(영상에 보이는 것처럼) 됐다고 주장할 것입니다. 그에 대한 항변을 어떻게 할지 생각해보십시오.
위차주가 차선변경의도인지 아닌지는 모르나
내생각엔 테라칸이 그냥 방향지시등없이 차선변경하려다가 뒤차 너무빨리오니 머뭇거리다가 비엠이 속도 못이겨서 브레이킹못하고 추돌하는 장면으로 밖에 안보이는데??
누가봐도 테라칸 가해자아닌가? 과속은 둘째고 길막은놈이 잘못이지
뒤차 과속이아니었으면 코너에서 저렇게 제어가안되서 박진 않았을거고 사고도 없었을듯한데요
차선 안물고갔어도 뒤차는 차선넘어서 박았을거같네요
평소 얼마나 자주 밟고 다녔으면 사고 순간에 그랬을까 싶습니다.
근데 가해자는 좀 심한거 같네요.
아무리 돌려봐도...가해자는 아닐것 같은데..이건 BMW의 과속에 의한 운전미숙으로 밖에 안보이는데..
와..이게 가해자가 된다고요?
근데 6:4나 나올듯
7대3..테라칸 가해자맞음
지금 블박 화면은 여러 각도상 차선을 밟은건지 넘은건지
살짝 걸친건지 넘지 않은건지 모릅니다.
차체에 가려지고 각도가 안쪽이라 모릅니다.
테라칸은 피해자 같아 보입니다
추돌한 차량의 속도가 너무 빠른 것 같은 느낌인데요.
상대방 과속으로 냅다 박은 정황에, 옆에 차량이 있는데도 충돌직후 차선을 꽤 넘어간 터라
차선 안넘어가도 일어날 사고에요. 차선 넘어간게 과실에 영향이 있을순 있지만 절대 가해자는 아닌걸로 보입니다
여기서 중요한거는 차선을 물어서 사고가 났냐, 안났냐임
차선을 물어서 사고가 난거면 비엠이 옆구리를 처박을게 아니라
테라칸하고 비엠이 서로 옆을 스치듯 부딫혀야지
어떻게 저렇게 처박을수가 있음? 아니면 차선물었다고 아싸 처박자 하구 비엠의 고의사고.
또는 개십초보 운전으로 테라칸이 침범했어 어뜩행 ~ 하면서 브레이크 대신 악셀을 밟았다던가.
얼마나 영향을 줄지는 모르겠지만 가피가 바뀔 정도는 아닌듯 보입니다
커브길 운전 연습 좀 하셔야겠네요 차로가 넓은데 왜 오른쪽 차선을 넘어가는지
이해가조금안가네여..
저건 명백히 상대방차가 차선 먹은거 정도로 박은건 아니고 부주의로 박은겁니다.
뒤에서 다소 빠르게 진행하던 bmw 차량이 옆으로 피하려다가 경계석이라 튕기고
다시 테라칸쪽으로 진행되서 충돌된거 같습니다..
경찰이 괜히 가해자로 지목한건 아닌거 같구요..
bmw 쪽에서 경찰에게 블랙박스 영상 주면서 주장했겠지요.
저는 전문가가 아니라 가해자 피해자 여기까지는 잘 모르겠지만 아무래도
경찰측에서는 그렇게 판단한거 같습니다..
잘 해결 되시길 ...
올라온댓글정보대로 신청한것도있고
참고한것도있고 아직 가해자 피해자 확정되지않고
추가조사하고있다는 답변받았습니다
당황하고 억울하고 분하던마음도 댓글에 많이 좋아졌습니다
보배드림 회원님께 거듭감사드립니다.
곡각지인 사고지점에서 약간의 속도 줄임등의 조치없이
엄청난 속도로 추돌한거로 사료 됨.
가해자?
지나가는 개가 웃겠네
ㅋㅋㅋ
다음 에 나도 유사 사고 발생시 테라칸 차량에 덮어 씌어야겠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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