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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하사 3 다니엘라 16.01.17 21:48 답글 신고
    일본차 내구성이좋긴하지만 서킷다니던 차는 피하셔야 할듯용..! 연석 많이넘어서 차체 휜 차량들도 마나욧..
  • 레벨 이등병 노환용 16.01.17 21:58 답글 신고
    서킷 다녔는지 안다녔는지는 어떻게 해야아나요?
  • 레벨 준장 DreamfactoryJP 16.01.17 21:48 답글 신고
    De라면 타펫커버확인필요하구여 이유는 불량품입니다. 리콜있었던 부분이고 개량안됩니다 대략5만키로 전후에서 플러그홀 안으로 엔진오일이유입되기 시작합니다 그리고8만쯤되면 플러그가 축축하게 젖어서 나오기시작합니다. 부품값대략 85만원선 이거말고는 유지어려운건 없습니다. 클러치가 비싸군요 댐퍼식이라서 플라이랑 앗세이들어가면 닛산정품 200넘네요
  • 레벨 이등병 노환용 16.01.17 21:59 답글 신고
    타펫커버만 바꿔주면 큰 어려움은 없나요? 그리고 클러치는 얼마에 한번 바꿔줘야하나요
  • 레벨 병장 경기초롱이 16.01.17 21:49 답글 신고
    Hr 아니면 370z 고고씽이욧
  • 레벨 이등병 노환용 16.01.17 22:00 답글 신고
    370보다는 350 디자인이 좀더 이쁘고 좀더 싸서요 ㅎㅎ 일본차는 감가가 특히 더 심한거 같아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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