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정 젠쿱 코너링이
요즘 C클 스포츠팩 세단이랑 비교시, 특히 궁금합니다.
C클은 코너링 중임에도 풀고 감고가 아주 자연스러웠습니다.
그만큼 회두성이 좋았던것 같은데, 타이어 그립때문인지 bm처럼 뒤가 날라가진 않더군요. 이정도 느낌이 제 워너비인데...
젠쿱은 제네시스 세단처럼 그냥 언더로 쭉 갑니까?
젠쿱은 빠르긴한데 억지로 도는 튜닝카 같은 느낌입니까?
궁금하네요
게시판 > 시승기/배틀/목격담
미들급스테빌.255-275급 휠,타이어,일체형 서스펜션..요정도 셋팅은 해주셔야 펀드라이빙 된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c클스포츠펙보다 훨씬 좋죠.
젠쿱..순정은 야간 병맛인데 살짝만 손봐주면 훌륭한 찹니다.
M3도 위셋팅의 젠쿱이 주는 느낌에 못미치는 부분이 의외로 많을 정도입니다.
요즘 차들처럼 꺾는대로 돌아가진 않고
언더스티어가 많긴 하지만
제네시스BH 세단이랑은 전혀 달라요.
스포티한 맛을 쵸큼 살려놨습니다 ㅎ
비교해드릴수 있는건 포쿱보다 더 자연스럽게 돌아나가네요..
c클은 세단이고 젠쿱은 아무래도 스포츠카이고 서스 스트록길이가 짧고 댐퍼가 딱딱해서 c클보다는 잘돌아나갈것 같다고 예상 합니다. c클은 안타봤지만ㅠㅠ
미들급스테빌.255-275급 휠,타이어,일체형 서스펜션..요정도 셋팅은 해주셔야 펀드라이빙 된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c클스포츠펙보다 훨씬 좋죠.
젠쿱..순정은 야간 병맛인데 살짝만 손봐주면 훌륭한 찹니다.
M3도 위셋팅의 젠쿱이 주는 느낌에 못미치는 부분이 의외로 많을 정도입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