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오사카등 대도시는 대부분 빗물이 스며드는 투수성 아스팔트를 시공합니다
아스팔트간 빈공간이 넓게 자리잡기때문에
그만큼 소음 방지 효과도 함께 얻게 된 셈이구요.
대륙과 연결되어있지 않은 지형이기에 가능한 시공입니다.
모래가 많은곳에서는 막혀버리기에 소용 없는 아스팔트 시공방식이죠
저건 그나마 깨끗한곳을 위주로 찍어서 그렇지
골목골목 들어가보면 포장상태 개판인곳도 많습니다요
도쿄 오사카등 대도시는 대부분 빗물이 스며드는 투수성 아스팔트를 시공합니다
아스팔트간 빈공간이 넓게 자리잡기때문에
그만큼 소음 방지 효과도 함께 얻게 된 셈이구요.
대륙과 연결되어있지 않은 지형이기에 가능한 시공입니다.
모래가 많은곳에서는 막혀버리기에 소용 없는 아스팔트 시공방식이죠
저건 그나마 깨끗한곳을 위주로 찍어서 그렇지
골목골목 들어가보면 포장상태 개판인곳도 많습니다요
아스팔트간 빈공간이 넓게 자리잡기때문에
그만큼 소음 방지 효과도 함께 얻게 된 셈이구요.
대륙과 연결되어있지 않은 지형이기에 가능한 시공입니다.
모래가 많은곳에서는 막혀버리기에 소용 없는 아스팔트 시공방식이죠
저건 그나마 깨끗한곳을 위주로 찍어서 그렇지
골목골목 들어가보면 포장상태 개판인곳도 많습니다요
과적하면 차가 못 버팀..
그래서 도로파손이 우리나라에 비해 엄청 적음..
아스팔트간 빈공간이 넓게 자리잡기때문에
그만큼 소음 방지 효과도 함께 얻게 된 셈이구요.
대륙과 연결되어있지 않은 지형이기에 가능한 시공입니다.
모래가 많은곳에서는 막혀버리기에 소용 없는 아스팔트 시공방식이죠
저건 그나마 깨끗한곳을 위주로 찍어서 그렇지
골목골목 들어가보면 포장상태 개판인곳도 많습니다요
다만 윗분말대로 골목 들어가면 개판인곳 많습니다.
그나마 대도시 간선도로는 확실히 좋은데
군급쯤 되는 소도시 가면 간선도로 포장도 그렇게 좋지만은 않던.
과적하면 차가 못 버팀..
그래서 도로파손이 우리나라에 비해 엄청 적음..
초기에 좀 팔리나 했는데 과적을 못견뎌서 얼마 못가고 단종되었죠.
어릴떄 비가와도 도로차선 잘 반사되어서 보였는데 왜 갈수록 도로차선 도료를 개잦같은걸 쓰는지 누가 돈떼먹는지
개선이 안되네 개새끼들 진짜.
겁나깨끗한것도인정
벌금이나 범칙금이 한국보다 훨씬 쌤
도로 곳곳에 경찰이 많기도 하거니와
청소도 두세번씩 주기적으로 하고
사람들도 벌금때문에 거리투기를 하지 않으니
당연히 깨끗할 수 밖에
우리는 다 반대지 쓰팍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