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적으로 두 차종 카페 모니터링 해보니 ..
익스플로러 카페
연비 안좋고 실내 투박하지만 안전만큼은 보장 되었구나!
눈팅후기 : 단점은 쿨하게 인정하고 그렇다고 장점에 대해 엄청 강조하지 않음.
팰리세이드 카페
구형으로 하면 잘못된거 아니냐?
저 기준 제대로 된게 맞냐?
그래도 순위는 중위권인데 하위권 차량보단 낫다(투싼 등)
차가 무거우니 충격이 그만큼 세진거 아니냐?
(펠리 공차 2톤이하, 익스 공차 2.1톤)
눈팅후기 : 여긴 그냥 .. 장점 빼고 모든 단점은 부정하기 바쁘네요 -_ -;;
에휴.....수준진짜 갑갑하네요 ㅋㅋㅋ
뒷자리는 당연히 낙제점 나오죠...^^ 즉 현기차는 뒷자리는 신경 안쓴다는거죠...^^
싼타페에 껍데기만 확장한건데....
시켜서 기준맞추려는거랑 자발적인거랑 차이는 매우 큼.
이번 IIHS 충돌테스트 결과로 까페에서도 많은 게시글이 있는데,
신형/구형, 내수용/수출용 이런거 떠나서
대부분 공통적인 의견이 현기에서는 이 결과를 보고
차 좀 잘 만들어주면 좋겠다는 말이 대다수였습니다.
안전운전 하자는 의견과 더불어서요.
물론 님이 얘기하신 의견도 일부 있습니다.
님이 얘기하신 "단점만 부정하기 바쁘다는 글"을 좀 보고싶군요.
캡쳐라도 올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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