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님들 안녕하세요.
눈팅만 하다가 ㅠㅠ 조언을 구하고자 합니다.
어제 출퇴근용 뉴모닝을 구매하였습니다.
현재 이전등록은 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차를 처음볼 당시 뒷바퀴 휀더 내측에 부식을
확인하였고 딜러에게 물어보니
"연식때문에 저정도 부식은 있고 심하지 않아 타는데 지장 없다. 그래서 성능점검을 받은거 아니냐 이상없다. "
200만원짜리라 막탈차라 생각해서
쉽게 생각하고 넘겼고
대금지불은 완료된 상태입니다.
다음날인 오늘 느낌이 이상해서
성능점검 기록부 확인 결과 c(부식) 표기를
확인 했습니다.
하체 프레임 좌우 양쪽모두 구멍이 크게 뚫린걸 확인 했습니다.
이렇게 심각한 부식이
성능점검기록부에 아무 코멘트가 없이 부식으로만
표기되있는 것도 이상하고
딜러가 알았을텐데
"아이들 카시트도 설치할 수 있어요,"
웃으며 이야기하던게 소름 돋습니다.
잘못본 저의 불찰이지만 오늘 환불요구를 할
예정입니다.
혹시 거부할 시 어떻게 효과적으로 대응하면
좋을까요???
형님들 조언 좀 부탁드립니다. ㅠㅠ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