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욱이 레이스 트랙에서 괜찮은 형태를 자랑한다. 섀시의 두드러지는 단단함은 당연히 일상과는 거리가 있다. 하지만 Audi 의 탑승객들은 언제나 주행 상황을 제공 받을수 있다는 장점을 가진다. 충전된 직접 분사 형식의 엔진은 2리터 배기량에서 265마력과 350n/m토크를 출력 하여 ... 오랜지 색상의 Audi가 5.7초에 제로백을 패스하게 한다 . 제로백에서는 BMW에 뒤지지만 라운드 코스에서는 1분50.04초로 패스하여 가장 빠른 라운드 타임을 자랑한다. S3 는 더욱이 커브에서의 일정한 가속력과 직선 코스 에서 BMW보다 더 빠른 주행 시간을 자랑한다.
색채적으로 조화를 이루는 스포츠 가죽 시트는 장거리 여행에도 그리 좁은 편은 아니다. 아름다운 타코메타들과 둥근 핸들은 S3의 내부에 훌륭한 스포티함을 선사한다. Audi 의 최대 속력은 과장된 300km/h가 아니라 250km/h 이며 S3에서 출력된 파워는 6단 수동 기어에 의해 분배된다 Audi S3의 기본 가격은 36,050유로에서 시작 된다. Golf는 거의 비판적인 면을 장착하지 않는다. 그리고 조금 더 나은 성능을 장착했다면 이번 비교에서 ... .
... 유리한 위치를 차지했을 것이 분명하다. Golf로 또한 주행의 즐거움을 만끽할수 있지만 레이스 트랙에서는 아니다 아름다움 색상이 Golf에 장착된 V6를 더욱 아름답게 한다 . 이번 비교에서 가장 약한 엔진을 장착한 Golf는 250마력과 최대 320n/m토크를 출력한다 R32의 제로백은 6.3초이며 S3 그리고 135i 과 같이 250km/h에서 전자제어 된다. 사륜 구동의 뒷부분의 가벼운 무게를 통하여 R32를 커브에서 부드러운 드리프트가 가능해진다. 이때 R32의 성능은 충분하다. R32의 라운드 타임은 1분 54.23이며 20개 스포크 로 디자인된 18인치 휠은 스포티한 Golf에 아주 적절한 조화를 이룬다. R32는 최고의 가죽 시트를 장착하며 가격은 2,950유로이다. 밑이 평평하게 디자인된 핸들은 괜찮은 스타일을 자랑 하나 일상에서는 적응이 필요할 것으로 보인다. 그리고 폭스바겐은 R32에 1,825유로의 추가가격으로 DSG 시스템을 제안한다. 그렇다고 해도 R32 는 기본 가격이 33,675유로로 이번 비교에서 가장 저렴한 차(6단 수동 기어 장착)에 속한다 주행의 즐거움을 만끽하기 위하여 말도 못하게 비싼 슈퍼스포츠카만을 고집하거나 또는 이를 위해 일상을 위한 경량 디자인 차량에 투자할 필요도 없다. 충분한 주행의 즐거움을 선사하는 스포티함을 장착한 컴팩트 클래스 자동차 중에서 적당한 자신의 드림카를 찾는 것도 괜찮을 것으로 생각된다
http://cafe.naver.com/benzsaja
번역: 아우토미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