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28)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훈련병 821117 18.06.16 17:32 답글 신고
    이거 머 레기 수준인데요... 지금 차바꿀라고 혼다 유력하게 생각하고 있엇는데 정내미가 다 떨어지네요ㅡㅡ 캬악~퉷!
    답글 6
  • 레벨 훈련병 kdw61117 18.06.16 17:26 답글 신고
    오랜시간 고민을 하고 구입하는게 차인데.. 혼다라는 큰 기업의 대응이 너무 실망이네요. 딜러도 책임감이 없고. 널리 퍼트리겠습니다!!
    답글 2
  • 레벨 원사 3 에스클타고파 18.06.16 18:44 답글 신고
    혼다 진짜 개지랄같은차 쳐 만들어놨네...도요다새끼들은 사장새끼 눈물질질 쳐 짜노코 다시 세계1위쳐하더만...

    개인적으로 일본차는 나라에서 수입금지 하자!!!위안부 및 일본의 제대로 된 사과있을때까지는~!!
    답글 3
  • 레벨 일병 덕스크 18.06.17 16:42 답글 신고
    그 분 차량 검수를 전문가에게 맡기신것이 아니라면, 최소한 외관에 대해서는 신속하게 다시 보셔야 합니다. 저같은 경우에도 재출고하자마자 유리막과 PPF를 맡기면서 사장님께서 발견해 주셨거든요.
    아마 잘 모르고 한달 후에 발견했다면 유리에 금가고 도색이 벗겨진 부분도 고객의 책임이 될 확율이 높다 하겠지요.
  • 레벨 소위 1 oneㅡ77 18.06.17 15:32 답글 신고
    이러면 걸어다닐수밖에 없네요... 아직 푸조나 링컨은 이런일이 없으니 살만한가요?
  • 레벨 일병 덕스크 18.06.17 16:37 답글 신고
    차도 기계이기 때문에 결함이 있을수 있습니다.
    하지만 결함이 발생했을때, 그것도 저처럼 차를 출고한지 하루이틀만에 미션을 통째로 갈고, 유리에 금이가있고, 도색이 벗겨져 있고, 곳곳에 컴파운드 칠이 되어 있는 상황을 고객이 직면했을때 어떻게 처리하느냐가 진정한 그 회사의 경쟁력이죠.
    특히 혼다는 이미 작년에 녹사태로 인해서 많은 혼다 고객들에게 상처를 준 기업입니다. 그런데도 아직도 정신을 못차리고 이러고 있는것 보면...
    아마 사후처리에 대한 보도나 소식들이 많이 없는 회사들이 그래도 괜찮은 회사겠지요.
  • 레벨 대령 3 아방가르트 18.06.17 15:38 답글 신고
    솔직히 가입일보고 추천해줄마음이 싹 사라지네요

    2018년 6월 16일 가입하고 어려울때 도와달라 보상더받게 이슈화해달라

    도와주면 슈마허사건 옥키모터스사건등 뒤통수맞은게 한두번이 아니라 ㅡㅡ
  • 레벨 일병 덕스크 18.06.17 16:26 답글 신고
    네. 이해합니다. 제가 인터넷을 잘 안하다 보니 보배드림이란 곳을 너무 늦게 알았네요. 그것도 네이버 까페에서 말씀을 해주셔서 부랴부랴 아이디를 만들고 염치없이 글을 올렸습니다.
    하지만, 제가 보상만을 바라고 글을 올린것은 아닙니다. 혼다에서 최종 방침을 정했으면 거의 바뀌지 않는다는 것을 잘알고 있습니다. 단, 한달반동안 너무 속상하고 힘들어서 앞으로 저같은 피해자가 발생하면 그 분도 저처럼 힘들겠다 싶었습니다. 그래서 저의 사례를 공유하고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리고 싶었습니다. 아마 많은 분들께서 제 글을 보고 혼다 대리점과 본사에서 클레임건이 발생했을 경우 어떻게 대응하는지에 대해서 알게 되셨으리라 믿습니다.
    느닷없이 남에 집에 들어와서 앉는것 같아 저도 아직은 좀 불편하지만, 자주 방문해서 나중에 저같은 분들이 생길 경우 적극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레벨 대령 3 아방가르트 18.06.17 16:35 신고
    @덕스크

    알겠습니다 힘내세요~ 추천요
  • 레벨 일병 덕스크 18.06.17 16:37 답글 신고
    네. 이해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레벨 중위 1 세미투원 18.06.17 16:08 답글 신고
    혼다는 오도바이가 유명하죠~
    자동차는 현대가 유명함.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일병 덕스크 18.06.17 16:31 답글 신고
    현기차건, 일본차건
    차를 잘못 만든 회사가 책임을 져야지
    왜 고객이 죄인이 된양 고통을 받아야 하는지 모르겠습니다.
    그런 관행부터 근본적으로 개선되어져야 한다고 보구요
    더욱이 국내차보다 점유율이나 인지도가 많이 떨어지면서
    현기차의 잘하는 점은 배우질 않고 나쁜점만 답습해서
    남의 나라에서 눈치보고 영업을 해야하는 주제에
    오히려 고객을 호구로 취급하는 행태가 너무 열받습니다.
  • 레벨 일병 터보달린경운기 18.06.17 16:33 답글 신고
    쪽바리차 타면서 징징 거리지마
  • 레벨 하사 2 구미1전문대학 18.06.17 16:50 답글 신고
    쪽빠리차 답다
  • 레벨 훈련병 paperch 18.06.17 17:04 답글 신고
    대일본제국 만세....
  • 레벨 중사 3 RVmotors 18.06.17 18:40 답글 신고
    하자의 혼다다.이제 혼다차 안산다
  • 레벨 병장 일산성님 18.06.17 19:09 답글 신고
    잘 해결되시길 ...추천 박고갑니다!!
  • 레벨 일병 덕스크 18.06.17 19:34 답글 신고
    기업은 숱한 클레임 사례들을 겪고 그들만의 대응 매뉴얼이 있는 반면

    고객은 경험도 없고 정보도 없고 매뉴얼도 없기 때문에 당할 수 밖에 없는 구조입니다.


    그래서 저의 작은 목표는 적어도 혼다와 관련해서는

    1. 차량계약, 검수, 인수 시 주의해야 할 점

    2. 차량 하자등 클레임건 발생시 대리점과 혼다본사에 대처하는 방법


    위의 두가지라도 다른 고객분들에게 정보를 전달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일단은 첫 계약부터 현재까지 발생된 상황에 대해서 날짜별로 정리한 겁니다.

    일이 마무리 되면 고객입장의 혼다지점과 본사에 대응할수 있는 간단한 매뉴얼이나 사례집이라도 만들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매뉴얼이 널리 배포되고 고객의 경험과 정보가 혼다차와 비슷해 질때, 소비자가 지금 처럼 바보같이 당하지 않을 것입니다.


    더 나아가서 자동차 업체별 특성에 따른 대응방안도 표준화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지피지기면 백전백승입니다.
  • 레벨 훈련병 달카니 18.06.17 21:20 답글 신고
    한국인 호구로 보는 대기업 넘들 혼쭐나봐야 할텐데말이죠.
  • 레벨 일병 덕스크 18.06.18 19:01 답글 신고
    세상이 어떤 세상인데... 고객을 함부로 하는 기업들은 큰 코 다쳐 봐야 합니다.
  • 레벨 원사 3 렉스소리 18.06.17 23:15 답글 신고
    외제차도 대안이 안되는 사례죠. 한국판 레몬법 도입이 시급합니다.
  • 레벨 일병 덕스크 18.06.18 19:02 답글 신고
    너무 자동차 회사들이 갑인 우리나라 실정입니다.
  • 레벨 소령 2 월드오브탱크 18.06.18 02:59 답글 신고
    일제차는 도요다뿐이다
  • 레벨 일병 덕스크 18.06.18 19:03 답글 신고
    점유율이 높고 잘나가는 이유는 분명히 있겠지요.
  • 레벨 훈련병 서부장 18.06.18 07:34 답글 신고
    저도한달째누수때문에개고생하고있네여../아무런답변도없이그져시간만끄는듯하네여.
    혼다~한번혼내보자구요...개쓰레기차
  • 레벨 일병 덕스크 18.06.18 19:05 답글 신고
    네. 저도 글을 보고 왔습니다.


    아래 서부장님 글이십니다.
    ------------------------------------------------------------
    이번에미국에서만든어코드1.5터보강력추천~쓰레기차임.

    5월15일- 출시되자마자10세대란말에믿고계약함'

    5월23일- 3일전에문짝바란스가안맞고양쪽뒷문고무패킹불량발견하고예약후바란스조정.

    5월25일-처음으로세차를하는데이게웬일순간오픈카인줄알았습니다./양쪽뒷문도어부분에서물이주르륵주르륵~~~

    조심스럽게환불교환을요구하였지만/이런일이처음이라본사특별팀이원인분석후결정한다고함.(시간끌기)

    5월30일-예약후누수확인차서비스센타입고.(렌트도안되일주일동안개고생함)

    6월5일-문짝몰딩전체를교환하여누수를잡음.(어라안새네)

    6월16일-그동안대리점,본사,서비스센터,어떠한조치를취할지에대한누구하나답변이없어스트레스를이빠이받았지만꾹참고참았습니다.

    똥발밧다생각하고잊으려는데이게왼일~세차를하고보니 지난번수리한부분에서주르륵주르륵~~

    6월19일다시서비스센터에입고하라함~~이정도면당근이라도던져줘야하는거아닌가여.

    너무화가나처음으로대리점에찾아가책임자에생각을들어보려하였지만일요일이라쉰다고담에오라고문전박대.

    지역신문하고모든싸이트에동영상올리고여기저기찾아가서개지랄을떨어야하나여~

    어찌해야하나여/조언을듣고십습니다.

    분노게이지가폭발일보직전..............
  • 레벨 상사 2 amg 18.06.20 09:15 답글 신고
    어느나라든 이젠 살차가 없네.... 전부 불량나서 사지말라는 글들뿐이ㄴㅣ....ㅋㅋㅋㅋㅋㅋ
  • 레벨 일병 덕스크 18.06.21 00:11 답글 신고
    사지 말라는것이 아니라, 제 사례를 거울삼아 수입차 사실때 초기결함 문제에 잘 대비하시라는 겁니다. 더더욱 혼다차라면...
  • 레벨 훈련병 잉여롭다 18.06.21 17:38 답글 신고
    혹시 딜러 이름이 윤xx 주임 인가요?
  • 레벨 일병 덕스크 18.06.21 20:20 답글 신고
    아닙니다. ^^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