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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상사 1 에릭다이어 18.06.23 01:45 답글 신고
    시로꼬 개이쁨
  • 레벨 하사 2 STABIL 18.06.23 02:29 답글 신고
    예방정비 없이 막타기만 한 디젤이라면 고장이 슬슬 날 키로수 입니다

    차종마다 다르나 엔진의 컨디션을 위해

    3~4만에 연료필터 흡기청소 등등 을 하면 이제 다시 그 기간이 도래되었고

    8만정도에 예열플러그 인젝터 크리닝 정도 하면 좋을겁니다

    폭스바겐에 디젤들이 여전히 고무 타이밍벨트를 쓰는데

    일반적인 주행시 15만은 충분하다 합니다

    디젤은 유류대가 적지만 고장이 나면 인젝터가 하나 200만원 정도로

    핵심 부품의 가격이 높습니다

    가지고 와서 모든 오일류과 예방정비 항목을 잘 찾아서 하면 나쁘진 않을겁니다

    또한 현재 엔진의 상태를 잘 분별할 줄 알아야 고생하지 않을텐데요

    디젤특유의 진동으로 판별하는것은 정확한 데이터로 보기 힘드니

    여러가지 방법으로 현재 차량 상태를 가늠해야 고생 안할겁니다
  • 레벨 이등병 노환용 18.06.23 02:47 답글 신고
    자세한 답변 감사드립니다 그럼 가솔린의 경우에는 뭘 체크해줘야하나요?
  • 레벨 준장 빨간미친차 18.06.23 03:41 답글 신고
    알 라인으로 차변하시는 이유가 저랑 같네요. 알라인 5만 6만 많은데 굳이 8만을요???
  • 레벨 이등병 노환용 18.06.23 07:48 답글 신고
    굳이 8만을 정한건 아니지만 다들 디젤 중고를 말리더라구요 그냥 맘편히 R 로 가야하는건가 고급유 주유소 찾으러 다니기 번거롭지만 또 조수석 타보니 그 맛을 잊을수가 없겠내요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상사 2 너트너트홈너트 18.06.23 12:41 답글 신고
    비추.

    나중에 땅을 치면 늦어요.
  • 레벨 중위 3 응가중이상무 18.06.25 10:03 답글 신고
    좀타다가 워터펌프 교환하시고(어짜피 타이밍때문에 통채로 교환)
    엔진오일 미션오일 브레이크오일 교환하시고 타시면 될듯합니다.
  • 레벨 원사 3 183cm80 18.06.25 17:46 답글 신고
    시로코는 보험료가 얼척없게 비싸던데요 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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