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 90년대 수입차들 중에서 일본차나 독일차는 가격이 과거 수준이거나 별로 오르지 않을때
몰론 국산차가 확오른 거 때문에 저렇게 보일수도
미국차가 얼마나 좋다고 가격이 몇배가 뛴 건지
90년대 익스플로러가 2천만원대였고 jeep랭글러 사하라(4.0) 2천만원 중후반 이었고 이것도 안팔려서
행사하는데 2천만원에도 구입이 가능한 시대가 있었다 그것도 비싸다고 했었다~
국산 갤로퍼는 천만원대~ 2천만원 초반대가 많이 팔리던 시절이었으니
90년대 벤츠ML320(차체도 4.6미터급이 아니었다 구구형쏘렌토와 비슷) 7천만원대였다
ㄴ현재 차체가 훨 커진 GLE 가격이 1억이지만 크게 오르지 않아보인다
이스케이프3.0 모델이 2천후반~ 3천만원대 였는데 요즘은 완전 호구로 보고 판매한다 팔리지도 않는 미국차를
뇌가 없는 거 같다 그러면서 미국 의원들은 한국산차 미국에서는 불티나게 팔리는 데 자국산 차들은 한국에서
안팔린다고 지랄지랄 FTA협상~ 했을때 지랄지랄
세단형도 아주~ 돌은 가격이고 링컨 컨티넨탈4.6 90년대 3천만원대~ 4천만원대~ 였다
토러스 2천만원 중후반~ 포드500 3천만원대
세일행사를 해도 사람들은 잘 안샀던 미국차다
지금 미국차가 과거보다 많이 좋아졌어도 그럼 독일차나 일본차는 발전들 안하고 멈춰있었냐
링컨 기함 컨티넨탈 자격~ 창렬이지? 2.5배나 뛴~ 가격대다
이번 머스탱 가격 보면 답 안나오죠 ㄷㄷ
미국인들이 내구성과 많은 장거리 중요시하는반면 미국짜가 내구성이 떨어지쪄 일본짜가 잘팔리는이유중하나고 국내 비싼 브랜드 이미지성향이다보니 미국도 한층 개선된 내구성과 고급이미지도 한목 탈바꿈으로서 가격책정도
비싸게 나오고 있어 각나라마다 고객이 찾는성향이다르니 그럴 맞추다보니 가격도 오르면서 옵션도 한층 좋아지는건 맞나봅니다
ㅋㅋ
어느정도 국내에 옵션및 성능도 좋아지면 투자개발하다보니 가격이 비싸지는건 맞겠쪄
ㅋㅋ 미국짜 예전보다 많이좋아지는건 사실이쪄 ㅋㅋ 떵츠보다 더욱 좋아지는 추세쪄
ㅋㅋ 대려 떵츠가 날이갈수록
시궁창된 쓰레기품질 보여지쪄ㅋㅋㅋ
6년된 차량 치고 아주 튼튼하고 옵션도 대부분 다 있고, 승차감도 그냥그냥 괜찮고..
집에 몇백짜리 오디오 들여놓고 아파트라
볼륨 거의 못올리는데 차에서 듣는 음악에 아주 만족합니다(음질이 아주 좋아요)
기름만 회사 차 G80보더 좀 더 먹어요..
세컨커로 1년에 1만키로 미만으로 타는차라
최근 엔진오일 20만원정도에 교환한거 빼고
별도 수리비가 없었네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