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력 가지고 판단하기 전에 시승을 먼저해 보세요. 같은 마력이라도 실출력이 나오는 차들이 있고 아주 덜 나오는 차들도 많아요. 푸조는 잘 나오는 편입니다. 저 408에 장착된 엔진은 1.2 퓨어테크가솔린 엔진인데 엔진자체는 COTY 여러번 수상 받아서 인정받은 엔진입니다. 물론 해외에는 더 좋은 라인업이 있는데 아직 스텔란티스 코리아에서 국내에는 안 가져오네요. 1.6PHEV는 200마력대 엔진인데 수입 가능성도 있을거라고 생각은 듭니다. 물론 가격 책정이 어떻게 될지 모르지만 그리고 실 수요가 있을지 의문입니다만.. 심지어 푸조 스포트 엔지니어드라고 PSE 라인업은 300마력대도 있습니다. 508 PSE 같은 건 국내에서 꿈도 못 꿉니다. 언제 가져오련지...
푸조를 307sw로 입문해서 여러 모델을 탔는데 푸조만 10년 이상 탄 사람으로써 알려드립니다. 핸들링 예술하며 승차감 좋으면서 스포티한 차량을 찾는 다면 푸조 좋다고 생각합니다. 좀 더 국내에 마케팅을 열심히 해야하며 찾는 사람들이 많을 때 엔진라인업도 늘려갈거라 생각합니다.
푸조2008 국내 출시하면서 구입했으니 지금 9년차 입니다.
오디오 바꾸는 정도는 자가교체 했는데요
이런저런 부품들 직접 바꾸면서 보니 내부 마감 잘했고 부품도 질이 좋았습니다
국산차랑 비교해서요~
다음에도 푸조 탈지는 모르겠지만
앞으로는 국산차 안 사려구요...
주행능력, 안정성, 전반적인 완성도 등 무척 맘에 들었습니다
오래되면 색변색 싼티 ㅜㅜ
세차도 따로 닦아주던데 번거롭고 ㅜㅜ
많이 실망임. sm5처럼 재질이 뭔지 모르겠는데 저도 저렇게 있다가 뒤에서 누가 박아서 바꿨는데 유광느낌 부품으로 바꿔서 달았던데 세차하면서 만족하는부분. 그게 어려운강
도색하는김에 조금만 더하지 참 ㅋㅋ 아쉬운부분임
노상주차로하는데 차빼면서 앞뒤 치면서 나간다고
그래서 그런것을 감안해서 저런 플라스틱으로 제적한다하더라구요
플라스틱 복원 가능해서 복구는 되는데. 그러다고 안되면 바디색으로 유광 도색을 하기도 하죠.
푸조를 307sw로 입문해서 여러 모델을 탔는데 푸조만 10년 이상 탄 사람으로써 알려드립니다. 핸들링 예술하며 승차감 좋으면서 스포티한 차량을 찾는 다면 푸조 좋다고 생각합니다. 좀 더 국내에 마케팅을 열심히 해야하며 찾는 사람들이 많을 때 엔진라인업도 늘려갈거라 생각합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nG7FBwl5B5c
오디오 바꾸는 정도는 자가교체 했는데요
이런저런 부품들 직접 바꾸면서 보니 내부 마감 잘했고 부품도 질이 좋았습니다
국산차랑 비교해서요~
다음에도 푸조 탈지는 모르겠지만
앞으로는 국산차 안 사려구요...
주행능력, 안정성, 전반적인 완성도 등 무척 맘에 들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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