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 정도는 어지간한 국산차로도 아무 문제없이 내달릴수 있지만
C 상황을 저속이 아닌 고속으로 통과해 보면 바로 답 나옵니다
달리고 서고 꺾고 꺾고 달리고... 차의 기본기를 가장 잘 드러낼 수 있는 상황이죠
실제 도로에서 차들 세워 놓고 저 테스트를 해 볼수는 없으니
가장 비슷한 상황, 즉 와인딩 상황으로 김PD가 늘상 차를 몰고 가는거고요.
현기차가 가장 약한 부분이 저 부분이고, 그나마 쉐보레가 그보다 좀 나으니 낫다 하는거겠지요.
아슬란으로 왜 와인딩을 하느냐 하는 이야긴 아슬란 모는 사람은 C 상황이 절대 생기지 않는다거나 마찬가지..
신제네시스는 현기차중 저 테스트를 가장 많이 했으니 그나마 낫겠지만
한계상황에선 여전히 뒤뚱거리더라는게 몰아본 사람들 공통된 이야기고
제 경험상으로도 신제네 스포츠 모드가 535i 노멀 모드 딱 그 정도더군요.
아슬란은 컴포트 세단이고 제네시스는 스포츠 세단이라는 댓글이 있던데
ㅎㅎㅎ 제네시스가 스포츠 세단이라니 에코 노멀 스포츠 모드 있으면 스포츠 세단인가요
스포츠 모드 뿐 아니라 더 단단한 스포츠 플러스 모드까지 있는 535i도 스포츠 세단이라기엔 많이 부족해요.
도길차 20d 몰아보시고 그리 단단한거 잘 모르겠던데 하는 분들은
요즘 도길 차들 노멀 모드가 예전 도길차 컴포트 모드보다도 더 물렁거리는 경우가 많아서 그렇습니다.
C 상황이면 스포츠 정도도 아니고 스포츠 플러스 정도 되야 그나마 수월하게 통과할 수 있습니다.
차종마다 세팅이 워낙 다르잖아요. 타이어도 다르고. +_+
차종간 차이나 세팅 따질려면 어떤 비교든 의미가 없죠.
가성비 편의장비 공간 A/S 등등등 나머진 모두 국산차가 훨씬 낫습니다
아 저도 어릴적에 운전 뭣같이해서 저 상황이 생기긴했네요 ㄷㄷ
안전운전하세요.
없죠 당연히
해도 안전거리 유지 충분히 하고하죠 더군다나 고속도로라면 더더욱
세상 살면서 어딘가 급히 가야할 일이 종종 있잖아요^^;;;
호구들이 꼬이는구랴 아주 ㅋㅋㅋ
부드럽게 차선을 변경해 가는 B보다 훨씬 급격한 차선이동으로 이해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아랫것들이 평가가 될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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