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트라인 제네시스 리뷰 나오고 나면
꽤 시끌벅적 할줄 알았는데 의외로 조용하네요
국게서 둘중 하나 주면 뭐 탈래에 늘상 등장하는 528i E300 등하고
뒷좌석 승차감 블라인드 테스트에
제네시스 330 & 380 Htrack 까지 비교 달리기 테스트 등등
이런 저런 이야깃꺼리가 많은 동영상인데...
제네 380이 고속도로에서 배기량 절반밖에 안되는 320d
못따라 잡는거 보고 허걱 했던 1인 -_-;;;
모트라인 제네시스 리뷰 나오고 나면
꽤 시끌벅적 할줄 알았는데 의외로 조용하네요
국게서 둘중 하나 주면 뭐 탈래에 늘상 등장하는 528i E300 등하고
뒷좌석 승차감 블라인드 테스트에
제네시스 330 & 380 Htrack 까지 비교 달리기 테스트 등등
이런 저런 이야깃꺼리가 많은 동영상인데...
제네 380이 고속도로에서 배기량 절반밖에 안되는 320d
못따라 잡는거 보고 허걱 했던 1인 -_-;;;
컴포트 성향의 차는 밑에 아슬란이니 위에 에쿠스도 있는데 왜 제네시스도 컴포트 세팅으로 해놓은 건지
그급의 세그먼트는 거의다 약간 스포츠한 맛도 있는데
검색해보니 320d에 파워킷에 칩튠이 구 케텁터보하고 거의동일하게 간다고도 하니
제네 디젤 나오면 고려대상에 들어갈듯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