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터그래프 김한용기자님이나 공돌이 정주영님이 올리신글이나
전 어느것이 정확한 정보라고는 생각안합니다..
그런데 한가지 투싼에 대해 궁금한거..
현대에서는 내수 수출 똑같은 품질이라고 주구장장 떠들지만
범퍼겉모양만 봐도 틀리고 틀리는 이유가 단지 관계국의 법령 때문이라면 ..
우리나라는 보행자 때문에 범퍼레일밑에 보행자 보호를 위한 철편이 하나 덧데어져 잇더군요..
미국은 보행자 보호 법령이 없으니 그걸 삭제하고..
그럼 제가 만약 현대자동차라면
범퍼레일 우리나라는 민자 모양 미국은 왜 주름이라는 한공정을 더 넣는지 ..(민자보양보단 주름이 좀더 강하겠지요 충격에)
그리고 사이드에 달린 말많은 초강성가드를 왜 양쪽에 달아주는지 이유를 모르겠음..
당연히 무게가 더 나가면 연비손해 초강성 철판이라서 자제비 손해 부품하나 더늘어나니 조립인건비 손해 범퍼주름잡히면 공정비 손해.. 손해 덩어리인데 이유도 없이 왜함?
보행자 보호 가드 없으니 이건이득 ..
보행자 가드 철편하나 이득보고 나머진 다 손핸데 현대가 뭐때문에 그렇게 달아줄까요?
안전에 전혀 상관없다면서 저 공정을 하는이유는 ..
돈이 남아돌아서 인가?
현대차 경영자라면 더 좋은수익을 내기위해서 당연히 원가절감이 필요할거라 생각하는데요..
우리나라나 미국이나 법령에 따라 제작한다면
제가 저위에 나열한 이유들이 원가절감에 탁월할꺼라 생각안하시나요?
님이 경영자라면 저랑같은 생각 안들까요?
정면 추돌, 측후면 추돌 등이 보행자 안전보다 훨씬 빈번하고 시급하고 중요함.
위의 답글에서 국산차 수입차 비교하는 애기도 없는데..
뭔답글에 국산차 수입차 물타기 하시는지..
국어공부부터 좀하고 댓글 다세요..
한국은 탑승자 보호가 더 시급하다면서요?
그럼 반대로 외국차들은 탑승자 보호가 잘되있어서 보행자까지 챙기는건가 하는 생각이 도출되는거고
그렇게 따져보면 한국차가 보행자 무시해가며 탑승자만 더 보강해야할만큼
수입차대비 탑승자 안전성이 떨어지냐는 질문이 나오는겁니다.
그럼 다시묻죠? 수입차대비 국산차가 안전도가 떨어집니까?
님 편견이나 접고 남 난독증타령하고 수준타령하세요
짓거려놓고 그게 어떤의미인지도 모르면 그냥 입을 닫는것도 방법이라는...
뭔 일일이 풀어서 이야기해줘야 알아듣는 수준이라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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