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bobaedream.co.kr/view?code=national&No=1544887&bm=1
진동 동영상은 여기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보배드림 형님들 욕 좀 해주십시요.
보배드림 형님들이 그렇게 뽑기 도박 하지 말라고 말씀하셨는데
저 역시도 설마 나는 아니겠지 하고 현대 제네시스 EQ900을 샀습니다.
3.3T 터보 입니다.
결론은? 이제 2만km 넘어가는데 결함 덩어리입니다.
정말 보배드림 형님들에게 욕 바가지로 먹고 다음부터는 절대로 현기차, 제네시스는 사지 않겠다고 반성하고 싶습니다.
현대차 요즘 좋아졌다는 소리 많이 듣죠?
저는 아니라고 생각 합니다.
초기에 컨디션만 좋을 뿐입니다.
3만도 안된 1억짜리 EQ900이 디젤보다 시트에서 진동이 심하게 올라온다면 믿겨지시나요?
더 웃긴건 현대차 동부 직영 정비 사업소에 정비원이 타보더니 이게 정상이랍니다.
여러분들이 그렇게 이야기 하는 그거 저도 당했습니다.
"그게 정상이에요"
"그거 원래 그런거에요"
아래부터는 제네시스 까페에 올린 글입니다.
결론부터 이야기 하면 절대로 사지 마세요.
결함 덩어리 입니다.
EQ900 시승차 타고 좋다고 생각하고 구입하시는 분들 계실겁니다.
저도 그랬으니까요.
그런데 초기에 컨디션은 오래 안갑니다.
2만km 되기 전까지는 그래도 조용하고 정숙하고 진동도 덜하죠.
참고로 엔진오일은 6~7천km마다 교체를 하고 있습니다.
까페에서 나오는 결함은 저도 있었습니다.
운전석을 비롯해서 전좌석에서 엉덩이 떨림 진동은 당연히 있습니다.
엔진에서 딸딸딸 거리는 소리? 당연히 있습니다.
뒷좌석 컴포트 시트인데 앞으로 쭉 빼서 앉으면 등에서 디젤차보다 더 한 진동이 올라옵니다.
와이프가 뒷좌석 타고 이렇게 이야기 합니다.
"이거 내 10년된 디젤차보다 진동이 더 올라와 오빠"
설마하고 앉아보니 실제 진동이 엄청납니다.
집에 10년된 디젤차도 하나 있는데 정말 그것보다 시트 등에서 진동이 더 올라옵니다.
궁금하신분들은 컴포트 시트를 최대한 편한 릴렉스 상태로 쭉 뺀다음에 앉아보세요.
그리고 운전석에는 다른 사람이 앉고 브레이크 잡고 D 상태를 해보세요.
등에서 진동이 덜덜덜 거릴 겁니다.
차 주위에서인가 케케한 가스 냄새 나는것도 이미 다른분들이 많이 하소연 하셨죠.
또한 아침에 10여번 이상 브레이크 쓸 동안은 시끄럽게 끽끽 브레이크 소음이 발생합니다.
오늘 현대 자동차 동부 직영 정비 사업소 갔습니다.
사진 보시면 아실겁니다.
하자 이야기 했습니다.
1.뒷좌석 컴포트 모드 뿐 아니라 일반 모드에서도 진동이 너무 심하다.
2.전 좌석 불쾌한 진동이 올라온다.
3.엔진에 딱딱딱 소리 난다.
4.아침에 운전하면 브레이크 잡소리가 한동안 심하게 난다.
수리는 어떻게 되었을까요?
아무것도 안되었습니다.
1. 진동이 올라오는건 인정한다 그런데 다른 EQ900도 그렇다.
그러니까 진동이 올라오는건 인정하는데 다른 EQ900도 그러니까 그냥 타래요.
어이가 없어서
원래 그렇답니다.
뭐가 원래 그래요?
초기에는 이정도로 심하지 않았는데요.
그러니까 컴포트 모드에서 진동이 더 심하니까 일반 모드로 타라는 투의 말을 합니다.
이게 뭡니까?
컴포트 시트 옵션 넣을려면 가격이 얼마인데?
할 수 있는 작업은 미미 교체인데 그것 교체한다고 해서 진동 100% 해결은 못한답니다.
현대가 이런 수준입니다.
2. 뒷좌석 등받이는 매우 심한 진동이고 그것뿐 아니라 전좌석에 진동이 올라온다
이것도 이정도면 정상적인 수준이랍니다.
이것 역시도 다른차들도 다 마찬가지래요.
와 어이가 없죠.
3.엔진이 GDI인데 그런 소리가 날 수 밖에 없다.
뭔 헛소리죠?
원래 안나던 소리가 나기 시작했는데
그정도도 정상이래요.
4. 브레이크 초기 소음에 대해서는 대답도 안합니다.
어이가 없어서 점검 확인 해달라고 했습니다.
제 차량의 뒷좌석 시트 진동이 심한데 그게 그냥 정상이라고 합니다.
사실 마음 같아서는 확 뒤집고 싸우고 싶지만 정비사나 거기 직원들이 차 만든것도 아닌데 답이 있나요?
정말 어이없어 하면서 나왔습니다.
사실 차 살때 S클래스 인증 중고차가 약 1억 2~3천대 가능하고
740Li 할인 받으면 1억 2천대 가능 했습니다.
그거랑 정말 고민하다가 그래도 정비망 좋고 설마 국내 최고인 제네시스 EQ900인데? 나쁘겠어
라는 생각으로 샀습니다.
이건 뽑기가 아닙니다.
제 EQ900의 진동이 지극히 정상적인 수준으로 정비사가 이야기 했습니다.
이번으로 돈 많은 사람들이 괜히 S클래스를 사는게 아니구나? 라는걸 깨달았습니다.
정말 진심인데 시승기 컨디션 좋은거 타고 제네시스 EQ900 절대 사지 마세요.
꼭 중고차 시장이나? 렌트카 등 몇만km 달린거 어떻게 구해서 타보고 결정을 하세요.
혹시 그런 시승차 못 구하신다면 제 차 타보셔도 됩니다.
한남동 인근으로 오시면 비용없이 진동을 체험시켜드리겠습니다.
진심인데 제네시스 EQ900 사지마세요.
그리고 위에 글은 거짓이 단 1도 없습니다.
혹시나 현대에서 제가 허위사실을 유포했다면 고소하세요.
제 차 그대로 보여드리면 허위사실이 아니란걸 법정에서 알 수 있겠죠.
다음에는 스마트폰 진동 어플로 실제 진동을 찍어서 올려드리겠습니다.
추가
그리고 소비자만 당하란 법 있나요?
피켓 열심히 만들고 있습니다.
정몽구 사는 집이랑 삼성동 제네시스 전시장 인근에서 시간 날때마다 1인시위를 할 계획입니다.
할인받아서 1억2천이면 당연히 740Li
를 사셨어야지 1억이나주고 좃흉기차를 그돈주고 사고싶습니까 한국에서나
eq랑 7시리즈 비교하지 전세계 어디에서도 듣보잡 좃흉기 제네시스eq랑
bmw 7시리즈 비교하는 나라는 한국이
유일할듯 빨리 보증수리해서 중고로
팔아버리고 다시는 현기차쪽은 쳐다도
보지마시길 바랍니다
17년형 k5 gt - line 이라는 모델을 소유중이구요
2.0터보엔진입니다 에어컨사용시 d드라이브상태에서 정차시 진동이
진심 디젤엔진을 능가합니다
여기서 웃긴상황은 18년형 gt모델이 출시되면서 그증상이 잡힙니다
진동 없어요 깔끔합니다
기아가서 따졌습니다 뭐가 개선됐길래 진동이 잡힌거냐고
아~~~~~무도 모른답니다 별지랄 다해봤는데 몰라요
뭘로 잡힌건지
새차를 에어컨관련 부속 마운트류 다바꿨는데 안잡힙니다
그리고 항상 씨부리는 그 “정상입니다” 와 주뎅이를 찢어버리고
싶더라구요
국토부에도 신고했는데 답 당연하 없구요
현재 포기상태입니다
같은 차종 구매자들은 모두 진동에 여름 아니 ac켤때마다
스트레스 받는중입니다
국내에선 eq더비싸니 eq가 더 좋은 찬줄 착각하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현지 싸이트가서 확인이라도 해보고 댓글다세요.
http://www.bobaedream.co.kr/view?code=national&No=1544887&bm=1
핸펀 어플같은거는 아예 안믿음.
정비 사업소에 정비사분도 그냥 앉아서 주관적으로 판단합니다.
그러면 소비자가 어떻게 증명해야할까요?
비싼 돈 들여서 연구소에 검증이라도 해야 할까요?
제가 바보 였습니다.
그 이상은 굳이 그돈 주고 살 이유가 없는거 같습니다.
도대체 우리가 무슨 죄입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영상으로 찍어올린글은 또 차단이 되었습니다.
분명히 다르다면 문제가 있는거겠죠...그걸 강력한증거로 밀어보시고...
애초에 eq900의 문제라고 생각 합니다.
유튜버중에 EQ형님 이라는 나이먹은 쪼다가 생각나네
1억대의 차량을 구매하면서 국내 차량을 샀다는게 충격이네..
보통 그 정도의 차량을 유지할 능력이면 국내 차량은 잘 안보는거 아닌가유?
그것도 흉기를....ㄷㄷ
에휴
제가 왜 그랬을까요?
저도 K9 바로 전에 탔는데 참 만족했습니다.
8만KM 탈동안 직영사업소는 한번도 간적없고 오토큐만 오일갈러 다녔습니다.
K9을 왜 팔았나 후회 막심합니다.
오래 타시다가 수입으로 넘어가세요.
너무하네 알바들ㄷㄷㄷ
저라면 엄청난 용기가 아니고선 힘들 것 같아요 (백만원 짜리 폰을 사도 거르는 브랜드가 있는데)
브랜드밸류란 것은 히스토리, 가치관, 노하우가 스민 것이기에 무시할 수없는건 당연한 이치.
거기에 현대는 대형차를 직접 만든 역사가 매우 짧기도 하고. 애당초 프리미엄을 만들던 브랜드가 아니기에.
차 좋아하는 분들 많아서 잘 아시겠지만.
"기술력이 없어 못만드냐? 타산이 안남으니 못만들지? " 란 말 이거 개소리인거 알사람들은 다 알죠.
기술력이 없는 겁니다.
비싼 부품 전부 때려박는다고 프리미엄 브랜드 되나요? 아니죠.
엄청난 숫자의 부품들간의 조화 및 엄청난 경우의 수 등등...
물론 기계기에 결함은 어디서나 발견되지만 다수에게 발견되는 것이라면 문제가 맞죠.
미리 카페 등만 가입해도 접했을 정보 같은데 너무 아쉽네요~ 속상하시겠어요...
아 그리고 여기는 국내자동차커뮤니티 최고 규모입니다.
당연 제조사들의 알바나 영맨들이 가득한 이치 ㅠ
개인적인 아니 위의 다수 보배님들의 의견이지만 저라면 1억이면, 대형차구매라면,
가성비로는 미국브랜드를
가치로는 독일프리미엄을 확인했을 것 같아요
"설마 나겠어?" 였습니다.
하지만 구입하고 정보를 찾고 실제 경험하면서 이건 뽑기 운도 아니거 같습니다.
다수가 경험하는 것인데 그걸 뽑기라고 물타기 하는게 아닌가 생각 됩니다.
후회가 많습니다.
반성하고 있습니다.
보배드림 형님들은 저처럼 후회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다시는 절대로 국산 안삽니다.
후리미엄 허리 후리는 제네시스였네...아오..
내가 ceo면 제네시스는 특별관리해서 차도 바꺼 주것다
몽구아들래미야 머하냐 ㅡㅡ
그런데 정비를 받아보니 수입차보다 좋은게 없습니다.
수입이라고 해서 정비가 오래 걸리는것도 아닙니다. 수입도 빈 날짜 있으면 빨리 잡을 수 있습니다.
이건 제네시스 역시도 마찬가지 였습니다.
eq900 정비 예약 정상적으로 하면 한달 전후 이후로 됩니다.
그나마 다른분이 취소한 빈날이라서 빨리 되었습니다.
그리고 이정도 문제는 파란손에서는 어렵습니다.
직영정비사업소 가야 하는데 숫자가 많은것도 아닙니다.
사실 국산이 정비 쉽다고 오해하는 분들이 많고 저도 그랬는데
수입보다 좋은게 사실 없습니다.
국내 무시하고 고객위해주는 척~! 하는 것 소비자들 다 알고 있지요.
정치 및 스마트폰 등 이젠 국민들이 눈이 밝아져서 예전시대같지 않지요. 현대기아차가 국내에서 이렇게 외면받는걸
이미 중국및 해외 미국 선진국 등에도 계속 퍼져가고 있어요. 중국인들 조차 현기아차 인식 밑바닥이죠.
아무리 은폐 할려고 해도 진실은 밝혀지는 게 세상의 이치입니다.
( 앞으로의 시대는 바른 경영마인드만이 살아남으며, 기업은 이윤추구?라는 그런 이론적인 시대는 이미 지났습니다. )
반성합니다.
상담을 원하면 가능한건가요?
그냥 정비사가 저런 이야기만 하고 끝났습니다.
공장장급에게 잡타임 부여하고 잡을 때 까지 시간을 두고 봐야지... 진동잡고 요런건 인티 안주니까
정비사가 그렇게 대하는겁니다. 실제 들어간 시간에 대한 비용(보증기간이면 보증료)를 왜 물건만 대주고 사람은 잘 안주는건지.. 참.. -_- ~~~ 박하다 박해 고객이 공임비 아까운게 아니라 회사가 컴플레인에 대한 결함을 잡는
공임비를 아끼는 것이 문제가 큰 듯~~ 고급쎄단의 가장 큰 목적은 안락함이라고 생각하는데..
ECO 모드라면 조금 이해가 가능하나.. 컴포트를 포기하라니.. -_-
힘내시고요 좋은거 하나 배웠습니다. 수입차 유지비 좀 더 들어가서 앞으로
EQ900 아버님 타시고 저는 G70타는게 꿈이 었는데 그냥 그대로 수입차 포지션 유지해야겠네요.. -_-
EQ900이 이정도 수준인데? 답이 없는거 같습니다.
여기가보세요.
오늘 나온 기사입니다.
엄청난 보증과 헐값으로 차를 파는데도 판매량 죽쓰고 못버티고 있습니다.
님께서 사신 eq는 미국현지에서 7만달러대에 거기다 딜러프로모션이 있고 10년 16만 무상보증은 기본입니다.
국내와는 반대로 외국에서는 링컨컨티넨탈이 eq보다 더 비싼 차입니다.
국내에서 폭리를 취한다는 반증이죠.
절대로 현대 제네시스는 안삽니다..
마시고 bmw 사세요
저는 이거 잡힐때까지 마운트를 계속 교체했어요. 어느 순간 잡히더군요. eq는 모르겠지만 제차는 3점식인데 이게 문제인 것 같고 작업 숙련도도 떨어지는것 같아요. 카니발 진동도 같은 문제였죠? 마운트.
답답하시겠는데 도움될게없어서.......
영상은 이곳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국내 최고급 차량이 디젤엔진 차보다 진동이 더 크다면 문제가 있네요.
출시되자마자 3.3t는 아니고 3.8몰았습니다.
시동꺼지고 정차중에 전자기어 작동을 안해서. 견인시키고
팔아버렸습니다.
카마스터였나? 그 새키들은 뭐 물어보면 아는게 없습니다.
여담으로 그때 당시 현대에서 G80 가지고와서 우선 타라고했는데.
이건 다음날 아침 호텔주차장에서 고장으로 견인해갔네요...
우리나라에서 현기차 안타기가 힘들지만... 안타고 싶어요...
고민 너무하시네여 ㅋㅋ
역시 벤츠로 가야하나요...
EQ900을 찾는 사람들이 우연히 나무위키에 들어가서 정보들 보다가 이 문제를 보기를 기원합니다.
다음차는 무조건 수입차인가요...
https://namu.wiki/w/제네시스%20EQ900#s-3
제차는 똑같은 저 지진계 어플로 기어박스근처에 두고 진동을 재보면 1.8~2.5 사이를 왔다갔다 합니다.
저역시 현기의 원래그래요에 상처받고 다신 현기 안쳐다보는 사람중 하나이고요.
지금이라도 정리하시고 대형 수입세단으로 넘어가시길 추천드리고 싶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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