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티지 보다는 비싸게 못받고 니로보다도 싸게 나올가능성이 많죠.
니로는 하이브리드니 체급에 비해서 비싸죠...
니로풀옵이 3000초반선이니
셀토스의 풀옵은 2000후반이 적정하죠.
디젤은 3000초반까지 치고가겠지만. 가쏠린은 3000 못넘길겁니다.
대략 현기 가격정책이
4륜 200만원
디젤 200중후반
하이브리드 300~400
이정도 가격을 더받는 추세를 본다면 셀토스가 코나<셀토스<스포티지 급 정도의 크기라 하니
니로에 가솔린 달았다는 가정하에 예상가격이 가능할것 같습니다.
가쏠트림은 풀옵이 2000후반 정도일겁니다.
물론 셀토스에 진짜 미친척하고 윈드실드HUD,어라운드뷰 까지 넣어버리면 니로풀옵정도 가격까지 가겠지만.
음...이제야 저런옵션들이 중형세단에 내려온터라 소형차급에 저런옵션이 들어갈려면 5년은 더 있어야 될것같네요.
근데 셀토스에 어탭티브는 들어가는게 확인이 됬는데 HDA까지 달릴까요??
EPB , 오토홀드가 들어가구
차두 코나보다 조금이나마 크니
코나보다 150전후는 비싸다에 한표걸구...
1년후 코나 페리에두
EPB와 오토홀드 탑재에
셀토스에 들가능 첨단기능이 들가믄..
셀토스도 21년형에 품질개선과 함께
가격인상을 최소화 할듯 합니당!~ㅋ
내년 출격하는
7세대 아방이 CN7에두
역대 아방이 최초로 EPB , 오토홀드 들가구
3세대 플랫폼 적용됩니당!~ㅋ
같은시기
K3 페리에두
EPB와 오토홀드능 들어가능데
3세대 플랫폼은 아니지용 ㅎㅎ
거기다가
비인기 차종 할인과
영맨 할인까지 하면..
세단인
아방이 , K3 까지 흡수하지요 ㅋㅋ
결국은 추후에 중고값이 그닥이구
폐차할때까지 탄다는
생각으로 구입하여야!ㅋ
요즘 현기 suv 라인업 보면 ..
다양해서 좋은데 이해도 안감 ..
프라이드 대체로 내놓아
내수에능 그닥 관심이 없는 모델 이지용 ㅎㅎ
그래서 옵션도 코나나 셀토스보다 부족하고 파워트레인 성능도 제한적이죠.
그 덕분에 코나나 셀토스에 비해서는 무척 저렴하고요.
곧 베뉴까지 출시하면서 스토닉도 옵션이랑 가격 조정 들어갈 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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