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4)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령 2 뱀애무쓰리 19.07.19 15:20 답글 신고
    알아서 잘 하것쥬..내부 사정을 어찌 알것습니까..
  • 레벨 원사 3 프엘프 19.07.19 15:20 답글 신고
    도요타방식은 특허라서 못쓰는거 아닌감요??
  • 레벨 이등병 루팡37세 19.07.19 15:21 답글 신고
    그 특허가 올해 풀렸거든요
  • 레벨 원사 3 2FE엔진 19.07.19 19:35 신고
    @루팡37세 특허가 풀려도 부품이라든가 생산라인을 다시 짜야
    하는데 특허가 풀려도 인프라 구축하는게 쉽지는 않을겁니다
  • 레벨 소장 필씨필씨 19.07.19 15:21 답글 신고
    직병렬 중형SUV 안팔려요. ES300h나 좀 팔리지요. SUV는 온리 가솔린이나 온리 디젤입니다
  • 레벨 이등병 루팡37세 19.07.19 15:23 답글 신고
    그러고보니 하브 베스트 셀러들은 전부 준대형 이하네요..굳이 고배기량으로 넘어갈 이유가 없겠군요 흠
  • 레벨 대령 3 팩트시전 19.07.19 15:23 답글 신고
    ㄱ ㅐ가 짖는구나
  • 레벨 원사 3 청소박사 19.07.19 15:22 답글 신고
    순진한 왜구는 없다캅니......
  • 레벨 대령 3 팩트시전 19.07.19 15:23 답글 신고
    d이미 만들어진 생산라인 버리고 새로 연구 만드는 비용이 손해인거죠
    이제 하브도 과도기로 보기도하고;
  • 레벨 원사 3 1232212 19.07.19 15:25 답글 신고
    연비도 크게 차이안나는데 굳이 바꿀필요 없죠...
  • 레벨 중장 [피터팬] 19.07.19 15:36 답글 신고
    토요타의 직병렬 하이브리드 특허 개방은 2030년 12월 31일까지만.. 그때까지 특허를 피해 자기 기술을 만들어낸 회사는 2031년부터 특허료의 문제가 없지만 그렇지 못한 회사는 2031년부터 토요타에 특허료를 내야하는..
    게다가 모터와 클러치 등의 소재나 기술이 좋아질수록 구조가 간단한 병렬형의 효율이 앞서가게 되기에 현대차의 입장에서는 토요타의 직병렬형을 사용할 이유가 없는..
  • 레벨 중위 2 러브유 19.07.19 15:37 답글 신고
    고속에선 현기하브 방식이더 효율적
  • 레벨 소장 A최강한화A 19.07.19 19:10 답글 신고
    ㅇㅈ 고속에선 현기하브가 더이득
  • 레벨 일병 큐로스 19.07.20 16:10 답글 신고
    네네 고속에선 전력 재순환 현상 때문에 도요타 시스템이 효율이 떨어지죠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