쭝국서 4천만원대 5천만원대다
기레기들 씨부려샀는데
국내에도 과연 저 가격이 가능할까나요???
인증받고 수입사 이득도 생각해야하고as망까지 생각하면 아이오닉5n보다 더 비싸질듯 한디
하여간 요즘 언론이나 유튜버들 쭝국똥돈도 돈이라고 받아쳐먹었는지 하루 온종일 알리,테무기사도배에다 거다가 쭝국밧데루 찬양에 쭝국전기차 1등이다해 기사남발에 요즘 한국 언론보면 무슨 쭝국 콩사탕예하 관영매체로 보일정도네요
에라이 니기미 쎄쎄
쭝국서 4천만원대 5천만원대다
기레기들 씨부려샀는데
국내에도 과연 저 가격이 가능할까나요???
인증받고 수입사 이득도 생각해야하고as망까지 생각하면 아이오닉5n보다 더 비싸질듯 한디
하여간 요즘 언론이나 유튜버들 쭝국똥돈도 돈이라고 받아쳐먹었는지 하루 온종일 알리,테무기사도배에다 거다가 쭝국밧데루 찬양에 쭝국전기차 1등이다해 기사남발에 요즘 한국 언론보면 무슨 쭝국 콩사탕예하 관영매체로 보일정도네요
에라이 니기미 쎄쎄
그럼 답 나오죠
자체브랜드로 미국 못가는건 이유가 있습니다.
페스티바 르망 수출마냥 이제서야 위탁생산 겨우 시작하는 마당인데 지들 자체기술?ㅋㅋㅋ 될리있나요.
애초 삼원계 배터리로 뭐가 안되니 LFP블레이드타입으로 조지는것만 해도 답나옵니다.
블레이드타입 배터리도 사실상 언발에 오줌누기정도의 땜빵처방이라는점.
인산철 이거 자동차 시장에서 절대 오래안갑니다. 대세가 될수 없음. 싸다는거 빼곤
그럼 답 나오죠
자체브랜드로 미국 못가는건 이유가 있습니다.
페스티바 르망 수출마냥 이제서야 위탁생산 겨우 시작하는 마당인데 지들 자체기술?ㅋㅋㅋ 될리있나요.
애초 삼원계 배터리로 뭐가 안되니 LFP블레이드타입으로 조지는것만 해도 답나옵니다.
블레이드타입 배터리도 사실상 언발에 오줌누기정도의 땜빵처방이라는점.
인산철 이거 자동차 시장에서 절대 오래안갑니다. 대세가 될수 없음. 싸다는거 빼곤
그리고 남이사 차 사는데 돈 보태주는거 아니면 중국차를 사든 현기차를 사든 이래라 저래라 ㄴㄴ
Byd 아토3. 중국현지 2천만원대
,유럽. 4000. 5000
옆섬나라 4천부터 시작
이정도면 대충 얼마일지 감이 잡히실듯??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