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판 > 자동차뉴스


  • 댓글 (56)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사 3 닥터리 13.02.13 09:15 답글 신고
    가격만 내리면 자동방어된다....낮은 품질에 높은 가격을받으니 방어하느라 힘들지.....
  • 레벨 하사 3 정답은벤츠 13.02.13 10:20 답글 신고
    가격을내리는것조방법일수있으나수입차로넘어가는사람들이가격때문에넘어가는걸로는생각되진않네요
  • 레벨 중사 3 닥터리 13.02.13 13:48 답글 신고
    네. 벤츠님의 의견이 맞습니다. 다만 프리미엄 시장을 제외한 대형시장 이하에서는 경쟁력이 있다는 의견입니다.
  • 레벨 대령 1 wjswkwjd 13.02.14 01:12 답글 신고
    현대야 망하든 말든 ,,,쪽빠리차나 사지마라 인간들아
  • 레벨 원수 눈팅만15년 13.02.13 09:18 답글 신고
    올해가 고비가 아니고

    해마다 고비겠죠.
  • 레벨 중사 1 shapekong 13.02.13 09:23 답글 신고
    자국민 등골만 안빼먹으면 가등하지.
  • 레벨 하사 3 행복한호랑이 13.02.13 09:44 답글 신고
    가격 1000만원 이하로 내려라 그래도 살까말까??? 고민중....
  • 레벨 상사 1 다스아우토 13.02.13 10:01 답글 신고
    개쓰레기 부품으로 방어한다고???? 지랄이 풍년이다!!!!!!!!!!!!!!!!!!!!!!!!
  • 레벨 원사 3 고객사은품 13.02.13 10:03 답글 신고
    이젠 가격이 문제가 아닙니다.... 서비스 마인드가 문제죠...

    자동차도 공산품이므로 고장날 수 있습니다.. 그 상황에서 얼마나 잘 대응하느냐의 문제죠..

    차에서 잡소리가 나도 "고객님 정상입니다."
    에어백이 안터져도 "고객님 정상입니다."

    외국에 파는 수준의 QA만 해줘도... 외국에 파는 수준의 부품만 써줘도.... 미국에서의 서비스 수준의 절반만 해줘도 수입차 방어는 저절로 됩니다.

    이벤트로.. 신차로 판매량을 늘리겠다는건 아직 우리나라 소비자의 수준을 개무시 하는 꼴이라고 밖에 안보여요..
  • 레벨 중위 1 바꾸고시퍼 13.02.13 10:17 답글 신고
    수출형이랑 같은 부품써라 자동방어 된다....현기 점유율 50퍼 이하로 떨어져 봐야 정신차릴 꺼냐...
  • 레벨 중위 3 병따개 13.02.13 11:20 답글 신고
    동감입니다...

    일단 아이써티같은 차들을 유럽엔 멀티링크로 팔고 국내엔 토션빔으로 파는거 자체가... 모르겠어요 전 이해를 할 수 없네요...(토션빔이 안좋다는 얘기가 아닙니다.)

    폭바같은 경우 예를들어 더 비틀의 경우 저출력 사양엔 토셔빔 고출력 사양엔 멀티링크를 쓰죠... 이 부분은 납득이 갑니다...

    근데 현대처럼 유럽소비자들는 운동성능을 중요시하기때문에 멀티링크로 판다는 개소리를 하는건... 정말 좀 아닌듯 합니다...
    그럼 우리나라 소비자들은 운동성능에 대해선 안중요하단 얘긴가?
    누굴 호구라 아나 병신들이... 아오... 쓰다보니 또 빡치네...
  • 레벨 소장 못난용 13.02.13 10:22 답글 신고
    계속 고비다 ㅋㅋㅋㅋㅋ
  • 레벨 대위 3 안보리 13.02.13 10:45 답글 신고
    현대차가 싼이유 = 하청업체 조지기... 그들에겐 협력업체가 아니다..
  • 레벨 준장 호이쨔 13.02.13 11:12 답글 신고
    수출용보다 비싼 내수가격을 탄력적으로 운영하면 되겠네요.
  • 레벨 중위 3 병따개 13.02.13 11:16 답글 신고
    방어전 실패하길 두손 모아 간절히 빕니다...
  • 레벨 소위 1 poosik 13.02.13 11:26 답글 신고
    가격 천만원까지도 필요없고요 소나타 기준 300만 내리면 됩니다. i40도 200 내려주니 잘 팔렸잖아요.
  • 레벨 대장 l모범시민l 13.02.13 11:48 답글 신고
    개뿔,,,품질을 동일하게하고 서비스개선만 하면 알아서 잘 팔린다...

    원가절감하면서 판매량 유지 하는게 네들이 말하는 고비겠지.

    간단한 원리를 무시하면서 무신 ㅋㅋㅋ
  • 레벨 대위 3 프리게이트 13.02.13 12:28 답글 신고
    직원들은 차값 30%씩 싸게 구입해서 보증기간 3년 되면 중고로 팔고.
    중고로 팔아도 별 손해 안나고.
    다시 새차 30% 싸게 사서 타고 다니고.
    타고 다닐땐 어차피 3년만 타고 팔 차니까 신차 길들이기 세차 신차관리
    이딴거 안하니 스트레스도 안받고 좋겠수다?
  • 레벨 대위 3 질주본능2 13.02.13 17:02 답글 신고
    비밀을 누설하면 어찌하오리까~
  • 레벨 준장 amuse350z 13.02.13 12:41 답글 신고
    이제는 우리가 헤어져야 할시간....영원히 만나지 말아용~~♬
  • 레벨 준장 으으으 13.02.13 12:43 답글 신고
    판촉은 가격대비 품질을 높이던가 가격을 낮추면 자동해결.
  • 레벨 중장 lihlhi 13.02.13 12:53 답글 신고
    그만 등쳐먹어;;
  • 레벨 상사 3 미래의드림카젠쿱 13.02.13 13:11 답글 신고
    이젠 또 옵션 한개넣고 가격 40만원정도 올리고 60만원의 인하효과가 있다는 둥 개소리를 다하겠지. 니넨 이제부터 뼈빠질거다. 외수 잘팔려봤자 국내소비자가 등돌리면 니넨끝이야
  • 레벨 원사 3 6000cc티코 13.02.14 09:50 답글 신고
    ㅋㄱㅋㅋㅋㅋㅋㅋ 정곡
  • 레벨 소위 1호봉 Porcshe 13.02.13 13:46 답글 신고
    안 산다. 너네 못 믿어.
  • 레벨 소령 2 오우예 13.02.13 13:48 답글 신고
    수입차많이사주세요 현기말고 타사들많이 사주세요 부탁드림 ㅎㅎ
    소비자가제발 고개를꺽어버리길 ㅜㅜ
  • 레벨 중장 꿈같은인생 13.02.13 13:48 답글 신고
    잘 보았습니다.
  • 레벨 병장 LP550 13.02.13 14:24 답글 신고
    현대차...근본적인 대처가 아쉽다
    현대지점말고 대리점 가보았나... 비좁은 매장에 직원들 20명씩 열악한환경에 80년대,90년대와 똑같은 매장환경...주말에 한두팀내방..ㅠㅠ
    비엠 아우디 주말에 가보았나 하루에 50팀이상 내방
    럭셔리한 전시장에 꽃미남같은 직원들과 상담을 원하지
    리셉아가씨도 없는 어두침침한 좁은매장에서 나이먹은 아저씨들이 대부분인
    현대차는 정말 답이 안나온다.
    고객들은 적어도 1500만원이상 어떤고객은 2천만원 넘는 차를 구입하러가는데
    조그마한 대우는 받고싶지
  • 레벨 병장 뚜비뿌비 13.02.13 19:03 답글 신고
    이건 좀 아닌듯 매장수가 다른데 어떻게 한구역에 달랑 하나 있는 매장 이랑 비교를 하심니가 ㅎ 다른건 공감
  • 레벨 병장 LP550 13.02.13 14:28 답글 신고
    기본급도없는 대리점직원들이 애사심이 있겠는가?
    처음 들어와서 1~2 년 근무하다 차좀 판다하면 수입차로 이직하지
    지점 직원들이야 차 안팔아도 기본급에 성과급에 그놈의 노조가
    버티고있으니 든든하겠지만 서서히 쓰러져가는 현대,기아차 보면 답 진짜없다
    현대 아주위에 계신분들이여...
    지점과 대리점의 벽을 이제는 허물어야한다고 생각한다
  • 레벨 병장 LP550 13.02.13 14:34 답글 신고
    쉐보레는 적어도 본사에서 70%인가 지원해줘서 인테리어 많이 바꾸고 했지만
    여기도 마찬가지 죄다 50대 이상직원들이니...ㅠㅠ
    삼성차는 완전최악이고...
    정규직직원과 계약직직원이 같은매장에서 영업을 하니
    정규직직원들 때되면 보너스에 성과급에...누가 근무하고 싶겠는가..
    2012년 2월 대비 1년사이에 직원들수가 30%이상은 다른곳으로 이직하고
    정말 답이없다~~~
  • 레벨 대위 3 다음엔GTR 13.02.13 16:11 답글 신고
    올해만 수입차가 더 밀어붙이면 현대차가 정신 좀 차리겠구나
  • 레벨 대위 1 파이판 13.02.13 16:39 답글 신고
    수입차 업계에 종사하시는 모든 분들의 노고를 치하드리며, 올 한 해 조금만 더 힘내셔서 현기차 개작살 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레벨 중장 자이언트헐크 13.02.13 16:44 답글 신고
    호구로 보는 정신만 삭제 시키면 될텐데....
  • 레벨 원수 마린랜드 13.02.13 16:50 답글 신고
    음,,
  • 레벨 원사 3 제레미스캇 13.02.13 17:40 답글 신고
    가격과 디자인의 실패,,
  • 레벨 원사 2 사이프레스 13.02.13 19:08 답글 신고
    과연 ? ㅋㅋㅋ
  • 레벨 하사 2호봉 revita 13.02.13 19:21 답글 신고
    근데 참 정말 재밌는게 이렇게 사람들한테 욕많이 먹으면서
    이렇게 그 사람들한테 물건 많이 파는 회사도 없을듯....
    개인적으로 렉스턴과 스타렉스를 번갈아 운행중이지만
    현대차만의 느낌이 있고 쌍용차만의 느낌이 있지만
    각각의 장단점이 있는만큼 잘됐으면 좋겠지만
    솔직히 국산차 가격이 너무 터무니없이 오르긴했다.

    오죽하면 나같은 개서민까지 수입차엔트리를
    기웃거릴까....
  • 레벨 대령 3 하늘마당 13.02.13 19:45 답글 신고
    잘 읽었읍다.......고진감래~~~~~~
  • 레벨 대령 3 내푸른하늘 13.02.13 21:35 답글 신고
    커버 못해 새차 출시 하면 장땡 이냐
  • 레벨 중위 3 skoopy 13.02.13 22:04 답글 신고
    수입차에 밀리는건 기정사실. 자국민을 위해서 제대로 차를 만들려고 해바. 내가 국산차를 가끔 보지만. 현기는 안중에도 없다. 니들의 행태를 알기에. 수입차 점유율 70되는 날을 기대해봄.
  • 레벨 하사 2 GUCC1 13.02.14 00:07 답글 신고
    거두절미하고 현기차 보면 드는 생각은 모델체인지 주기가 너무 빨라요..

    한번 모델을 개발할 때 심혈을 기울여서 자식 키우는 맘으로 정성을 다하지 않고

    페이스리프트 수준으로 신차를 내놓네요.. 답답할 따름..
  • 레벨 대령 3 루이짭세 13.02.14 00:14 답글 신고
    국민들 전부 떠나야.,.,,..,.,.,
  • 레벨 대장 더Dream 13.02.14 00:27 답글 신고
    ㅋㅋ 잘보고 갑니다.
  • 레벨 중사 3 김모군임 13.02.14 01:05 답글 신고
    올해가 현다이 폭삭망하는해가될듯 일단 벤츠e클페리 나올꺼고 cla클레스나올꺼고 s클래스나올꺼고 a클래스나올꺼고 벤츠만해도 나올신차만5종이다 폭바 비엠 아우디 토요타까지 아무리봐도 휸기가 버티기힘들꺼같다 특히 대형 준대형 중형까지는 아주 폭격맞을듯 ㅉ 거기다 골프 폴로나오면 ㅉㅉ 현라인업에서 최소 300이상은내려라 그리고 수출차만큼의 상품성을 갖춰야겨우 살듯
  • 레벨 대령 1 wjswkwjd 13.02.14 01:13 답글 신고
    현대는 정신차리고 ,,,,니들은 쪽빠리차나 사지마라 ,,,,,

    여러 대안이 많잖아 ,,,외제 아님 국산 사더라도 쪽빠리빠가 되지 말기를 ,,,,
  • 레벨 병장 깜장천사 13.02.14 01:26 답글 신고
    수입차~ 홧팅~~ 그래야 제가 국산차를 제값에 사요~~!! 응원합니다!!!
  • 레벨 중위 2 노조쓰레기 13.02.14 02:29 답글 신고
    훈훈한 뉴스
    제네시스가 대항마? 정신나갓나?
  • 레벨 소장 다음엔아들 13.02.14 09:22 답글 신고
    니뽕 차값이.. 환률로 인해 좀 더 내려가면 현대는 어쩔 수 없이

    가격 내려야지 ㅎㅎㅎㅎ

    훈훈한
  • 레벨 상사 3 구일신일일신우일신 13.02.14 17:27 답글 신고
    경차~준중형 : 300만원, 중형~준대형 : 500만원, 대형 : 1,000만원 내려야 할 것 같음
    단, 기아차 k9은 2,000만원 내려야...
  • 레벨 소장 우라 13.02.14 18:07 답글 신고
    진짜 대단한 현대다...좀 변화를 보여라...써글것들아...나두 너네차 시러서 돈없는데도 수입차 샀다....개늠시키들...
  • 레벨 대령 1 HG220VGT 13.02.15 13:25 답글 신고
    고비를 못넘기길 바랄게요 ㅋㅋㅋ
  • 레벨 하사 1 멜라니 13.02.16 00:38 답글 신고
    그래도 다들 현기에 따끔한 충고를 해주시는군요.
    이번에는 허리띠를 졸라메고 이 분들 마음을
    사로잡길 바랍니다.
  • 레벨 하사 2 에셀케이에엠쥐 13.02.17 14:08 답글 신고
    가격은 좀 낮추고 품질은 못올리더라도 서비스 마인드 향상하면 잘팔릴듯..아니 망하진 안을듯...
    지금은 가격은 높고 품질과서비스는 바닥치고있으니.한두번 겪은 사람들은
    다신 안사게되지. 주변친구들만봐도 MD나 K5 타던 친구들도 다음차는 다 수입차 타더라 국산 준중형.중형. 타던 고객들이 수입차로 눈돌리는건 어쩔수 없을거다.
    차량가격차이가 얼마 차이 안나지안나. 나도 예비와이프 선물로 준비하고있는
    차량을 국산 SUV에서 미니 컨트리맨으로 바꿨다. 컨트리맨이 아무리 후졌다지만.
    국산의그 차량들과는 많이 다르고 가격대고 그리 큰 차이가 없더라 ..
    에휴~
  • 레벨 훈련병 하늘보리수 13.02.17 20:26 답글 신고
    아무리 그래도 아직은 동급대비 크기와 옵션이 대한민국 소비자들에게 먹힌다는 불편한 진실....4000만원 넘게 주고 왜 아반떼만한 차를 사냐고 이상한 눈으로 본다는...
  • 레벨 중위 2 라임나무 13.02.20 13:51 답글 신고
    올해가 개쑤레기 흉기차 망하는 원년이 되겠구나
    ㅋㅋㅋㅋ

덧글입력

0/2000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