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판 > 자동차뉴스


  • 댓글 (34)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소위 1 순정좋아 13.02.13 09:58 답글 신고
    쩜사가 비주류가 아니라... 하나는 쩜사에 스틱만 나와서 인기 없을테고.. 하나는 휘발유라 인기없을거라... 쩜사디젤오토면 정말 인기 끌지...
  • 레벨 대위 3 안보리 13.02.13 10:27 답글 신고
    엥 프라이드 디젤은 수동밖에 없스무니까?
  • 레벨 중사 3 닥터리 13.02.13 10:39 답글 신고
    방향은 잘 잡았는데 메뉴가 볼품이 없네...
  • 레벨 원사 2 심술재이 13.02.13 21:58 답글 신고
    프랭이는 수동 디젤만 있다고 들었습니다.
    기아에서 디젤수동 생산하고 수출을 먼저 하였고
    내수시장에서 성과가 없을거 같아서 오토 개발을 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러나 지금에서는 기아 측 선택이 잘못된거죠...
    그런데 지금에서 디젤오토 개발하려니 버벅 거리는 거라고...
    이상 카더라 통신이었습니다~
  • 레벨 중위 2 LA다졌스 13.02.14 06:42 답글 신고
    카더라가 아니라 기아차 스스로 그렇게 보도했습니다
  • 레벨 소장 못난용 13.02.13 10:21 답글 신고
    그닥....
  • 레벨 중사 2 아트킬 13.02.13 10:42 답글 신고
    1.4터보 엔진이 2.0엔진과 연비 출력이 비슷하다는건 맞는 말이지만 단순히 비슷한것 만으로는 소비자의 선택을 받기 어렵다... 다운사이징 엔진의 억지로 쥐어 짜내는듯한 엔진필링은 솔직히 정말 별로거든....

    세금 쪼끔 더 내더라도 넉넉하게 배기량을 높이는게 운전자입장에서는 더 나음. 결정적으로 고속주행에선 다운사이징 엔진이 연비 더 나쁨;;;
  • 레벨 중사 3 달을사랑한남자 13.02.13 10:49 답글 신고
    1.6디젤 모델이 가장 현실적이고 일반주행 성능과 연비 두마리를 잡을수 있다고 개인적으로는 생각합니다.
  • 레벨 중사 3 닥터리 13.02.13 22:09 답글 신고
    달사님 의견에 동의합니다
  • 레벨 대위 1 speed3 13.02.13 11:49 답글 신고
    1.6과 2.0의 가솔린이 대거 채용되는 입장에서는
    당연 차저의 힘을 빌린 가솔린이나 디젤 1.4가 당연 주목받을 수 밖에 없습니다.

    필링이라 하셔도 그걸 느끼는 분이 몇이나 될까요? 필링을 국산차브랜드에서 거의 신경쓰지 않는 부분인것을...

    단...아무리 직분사와 다운사이징터보가 효율이 좋다지만... 적은 배기량으로 고출력을 뽑아내고 일정구간에서 높은 연비를 보일 뿐.... 적정배기량의 가솔린보다 상황에 따른 연비격차가 매우 크다는게 ....

    그리고 현재 현기아의 1.4디젤의 수준이 얼마큼일지는
  • 레벨 일병 씨엘63 13.02.13 12:05 답글 신고
    1.4터보 가솔린 실제 타보시면 저배기량 디젤만큼의 토크 나오구요 디젤값오르는시대에 충분히경쟁력있다고봅니다.
  • 레벨 중사 2 익스클루시바 13.02.14 09:26 답글 신고
    경유값이 올라도 휘발유보다 쌀것이고, 디젤엔진이 기본적으로 연비가 좋지요~
  • 레벨 하사 1 파네리스티 13.02.13 12:50 답글 신고
    1.6 터보를 주력으로 밀자면 지금 주구장창 팔고있는 2.0엔진을 팀킬할게 뻔하니

    1.4 터보로 2.0까지는 도달 못하게 라인업을 만들어주는거죠
  • 레벨 중사 2 익스클루시바 13.02.14 09:29 답글 신고
    쉐보레의 2.0엔진성능과 1.4터보와 성능이 비슷해요~ 이미 도달했다는ㅎㅎ
  • 레벨 소령 2 오우예 13.02.13 12:50 답글 신고
    1.4디젤 터보가 그나마 답인데 기술력이딸리니 뻘짓만하는거지
    가솔린 터보는 연비매리트가사라짐
  • 레벨 대령 1 HG220VGT 13.02.13 13:08 답글 신고
    트랙스는 디젤 + 사륜이 나와야 할텐데...
  • 레벨 중장 꿈같은인생 13.02.13 13:47 답글 신고
    잘 보았습니다.
  • 레벨 준장 으으으 13.02.13 14:00 답글 신고
    트랙스는 가격만 저렴하다면 큰 인기를 끌 것.
  • 레벨 중령 2 두리네아빠 13.02.13 14:39 답글 신고
    흠...
  • 레벨 대장 위지천하 13.02.13 14:47 답글 신고
    몇% 차지하느냐가 문제가 아니라 몇대 팔리냐가 문제지 ㅋ
  • 레벨 소위 3 대구구찌맨 13.02.13 15:24 답글 신고
    그렇군용 ㅎㅎ
  • 레벨 원수 마린랜드 13.02.13 16:48 답글 신고
    굿
  • 레벨 대령 3 하늘마당 13.02.13 18:40 답글 신고
    생각만큼...연비가 안나오네~~~
  • 레벨 원사 3 마송학교 13.02.13 18:49 답글 신고
    반가운 일이긴 하네. 계속 상품이 쏟아진다는건.....
  • 레벨 대위 1 호박꿈 13.02.13 19:40 답글 신고
    음...
  • 레벨 병장 앙띠망 13.02.13 19:48 답글 신고
    폭스바겐 ㅋㅋ 3천만원대의 골프 가격 부담되는 고객에게 2천만원대 폴로로 공략 ㅋㅋㅋ
    폴로 2900만원대로 책정하겠네 ㅋ
  • 레벨 중위 2 LA다졌스 13.02.14 06:43 답글 신고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빙고
  • 레벨 대령 3 내푸른하늘 13.02.13 21:29 답글 신고
    ??
  • 레벨 대위 2 일산드림 13.02.13 22:32 답글 신고
    트랙스는 특별한 기술이 없는이상 가솔린 과급기의 특성으로 연비는 기대이하..
    프라이드는 오토의 부재와 100마력도 않되는 원가절감 wgt엔진...
    나머지는 돈이 아깝다!
  • 레벨 대령 3 루이짭세 13.02.14 00:05 답글 신고
    흠...
  • 레벨 대장 더Dream 13.02.14 00:24 답글 신고
    잘 보고 갑니다.
  • 레벨 원사 3 와피덕 13.02.14 00:59 답글 신고
    bmw 3기통 1.5 가 나와야 정신차릴려나 현기차?
  • 레벨 상사 3 우리끼리 13.02.14 11:10 답글 신고
    500은 디젤로 출시했어야 맞는차인데...
  • 레벨 대장 더Dream 13.02.17 14:18 답글 신고
    선택은 고객의 몫

덧글입력

0/2000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