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종은 아니지만 이제는 한번쯤은 생각해볼 글인거 같아서 옮겼습니다..
[쌍용차 사랑^^] 님의 글입니다
우리나라에 들어오는 외제차시장 넓히고 20퍼센트가 넘게 붙는 관세 없에서 개방시켰으면좋겠어요. 우리나라차만 쓸만큼 우리나라차가 디게 좋다라고할건 아니고.. 그가격에 질좋은차 오래타면서 돈좀 아낄 권한이 우리에게도 있어요. 그렇게 안사정에 빡빡해야 우리나라차들도 이상한 파업소리 안해가면서 열등감에 차를 더 잘만들겠죠. 우리나라만큼 자국차 많이 쓰는 나라도 드물어요. 우리나라기업을 외국으로 더 퍼지게 하고 이 조그만 국내시장에서 더 좋은차 쓰게 해야죠. 쳇... 쪼그만한 폭스바겐 골프하나타기도 어려우니.
추천하기 : 현재점수 : 12점
.......................................................................................................................
방구뿡뿡
수정 | 삭제
동감입니다..
예전부터 야수들은 자식을 낳으면
보호 보다는 야생을 떠돌게 한다지요..
그거야 말로 진정한 보호가 아닌가 쉽네여...
그래야 강하게 큰다고, 경쟁력도 있고
우리도 이젠 그 시기가 온것입니다..
그리고 그런걸 바라는듯 거침없이 자동차월별 판매대수가 올라오는듯 하더군여..
한국차 아직도 카피나 하고,단순조립이나 한다지만 쌍용,대우등등 여러회사들을
살펴보면 눈부시게 놀라운 발전을 했다고 생각합니다.
쌍용이나 대우등등.. 한국차 회사들의
신차들이 출시될때마다 그 변화의 용기에 놀라움을 감추기가 힘들 정도입니다..
젠트라만 봐도.....
어늘 글에서 본거지만,
심지어 일본의 혼다차도 한국차를 의식하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이정도 되면 이젠 문제 없다고 봅니다.
또 그래야만 소비자도 좋은차를 고를 권한의 폭이 넓어지고
차도많이 발전한다고 생각하고여..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중국차가 후지다고 욕할게 아니라 이젠 정말 후진지 아닌지 몸소 실천으로
보여 주어야 할때 라고 생각합니다..
추천하셔도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