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을버스로 많이 쓰이는 e카운티 완전 쓰레기차죠.. 사람을 짐짝취급하는 소형버스.. 예전 마이티 섀시에 껍데기만 덮어씌운차.. 도로위의 요철로 지나가면 통통 튑니다. 허리도 아프고.. 빨리 대우버스에서 소형버스가 나와야 될텐데.. 두산인프라코어 하고 대우버스랑 제휴해서 소형버스 만든다고 하니 기다려 지네요..
30년전에 대우에서 이스즈에서 만든 마이크로버스를 들여왔지만..
쫄딱망했으며.. 닛산 바네트 트럭과 코치를 내놓았지만..
너무 비싼가격때문에 개망함;;..
또 일본에서 인기있는 이스즈엘프라는 2.5톤트럭을 들여왔지만..
마이티와 타이탄의 야성을 깨기 힘들었죠..;; 다이유가 있음
메가코딩 // 카운티도 프레임 타입 입니다.....저놈들의 D4xx계열의 엔진은 정말.....답이 없는 엔진이죠....CRDi계열 나오기 전까지는요... CRDi달고 나온놈들은 그 당시 신차라 안만져 봐서 모르겠지만....정말 마이티에서 껍데기만 바꿔서 나왔다고 해도 과언은 아니라는.. 에어컨 시스템만 봐도 컴프레셔 용량은 작은데 에바포레이터랑 블로워 팬만 키워서 나온 기형... 하체도 버스라고 하기엔 너무 강성이 약하죠...동급이라고 보는 콤비와 비교해서 얇디 얇은 미션 마운트와 쇽업쇼버...심지어 미션 마운트가 버티지 못하고 금가는것도 많이 봤구요.... 군대에서 이넘들 떄문에 많이 힘들었던 1人
대우버스에서 소형버스였나?
꽤~엑 하는 엔진소리...ㅋ
30년전에 대우에서 이스즈에서 만든 마이크로버스를 들여왔지만..
쫄딱망했으며.. 닛산 바네트 트럭과 코치를 내놓았지만..
너무 비싼가격때문에 개망함;;..
또 일본에서 인기있는 이스즈엘프라는 2.5톤트럭을 들여왔지만..
마이티와 타이탄의 야성을 깨기 힘들었죠..;; 다이유가 있음
예전에 야후뉴스에서 타타대우가 중국판 이스즈 엔프를 들여온다는 말은 들었는데 소식이 없네요.
현대기아합병이후 카운티와 마이티 중복라인인 타이탄과 콤비가 없어진게 참 아쉽죠, 속직히 카운티의 4기통디젤보단 콤비의 구형6기통엔진이 더괜찮았는데,,
완전 소달구지임
콤비의 6기통엔진은 복사엔진이라 기름무지처먹는데-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