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합니다 읽어 주셔서
다름이 아니라 제가 봉고3 1.4톤 으로 서울에서
강원도로 물건을 실으러 갑니다 차가 작다보니 한계가 있더군요
대략 4~5 톤 정도 엄청무리해서 실고 옵니다 오다가
타이어만 3~4 번 파스 낫구요 큰차가 못들어 가는곳에서 물건을 실다보니
애로 사항이 많습니다 그러다고 해서 한대가 더오면 기름값에 인권비에..
1.4톤 봉고3 적재함을보니 떠오르는게 가변축(쓰리축) 을 달아 보려구 하는데
미친 생각인가요?ㅋㅋ 근데 절실이 필요합니다 4~5 톤 실고 60km 밖에 밥지도 못하구....
국내특장자 하는곳에 문의하면 이것도 해줄라나여??? 에어 탱크도 읍도,,,,,
차에 대해 잘...아시는분.......소개좀 해주세요.....
목숨걸로 운전해서...미치겠습니다 ㅡ.ㅡ 근데 가능 할가요???
할줄아시는분 읍낭 ㅡㅡ ?
근데 1톤차에 5톤이 실리나요?
저희회사포터 더블캡인데 5톤짜리 기계 올리니까 윌리할려고해서 다시 내렸는뎅;;
1톤차에 5톤 실고 운행하시다니 대다하시네여 굉장히 위험할텐데
저도 굴삭기 텐 짜리가 1톤 포터에 1삽 실으니까 판스프링 완전 반대로 휠라하고
윌리할려고 하든데....
2.5톤짜리도 못들어가는 곳인가여??
가변축에 쓰이는 풍선있지요??그것을 판스프링과 차대 중간에 다는건 어떨지요..아니면 판스프링을 3장정도 추가하심이...저는 2장 추가했습니다.
벙아니고진자야미더조
힘도 좋고 캡폭도 좁구 적재함두 2.5톤보다 좁게 나오거든요~
님처럼 우리도 1.4톤에 5톤이상은 실고 다님니다.
가 파스 낫는 곳이 앞입니까 아님 뒤
우리는 앞은 2.5톤를 끼고 뒤는 윗글님 처럼 5cm가량 판 스프링 보강해서 다니는데 괜찮습니다
차는 그럭저럭 잘 나가는 편이고요
물건 무엇 실는 지는 모르지만 이렇게 하는 것이 괜찮 뜻.....
한폭에 25키로니깐 대략 5.3톤...기사분들 말씀하시길 타이어가 중요하다고...금호껀 말랑해서 파스잘나고
그래서 한국타이어꺼 끼고 댕긴다고하던데....
나가는것도 나가는거지만 브레이크 엄청 밀리겟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