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톤 하고 5톤 냉동차가 필요한데요..
순정탑이랑 카고로 봅아서 냉동탑 올리는거랑 어떤게 좋은가요?
장단점 좀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냉동차로 하루400~500K 뛰는 일 이라면 월급이 어느 정돈가요?(주5일)
고수님들 부탁 드립니다
2.5톤 하고 5톤 냉동차가 필요한데요..
순정탑이랑 카고로 봅아서 냉동탑 올리는거랑 어떤게 좋은가요?
장단점 좀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냉동차로 하루400~500K 뛰는 일 이라면 월급이 어느 정돈가요?(주5일)
고수님들 부탁 드립니다
자기 한테 맞는 탑은 찾기 힘듭니다
먼저 5톤차에 무얼 싣고 다니는지 부터 알아야죠
저는 냉동냉장 다 싣고 다니기에 서브 자동 냉동기 달았구요.
간혹 파렛트도 싣기에 광폭으로 탑 제작 kpp 1100짜리 2장 들어갑니다.
조르다 레일도 만들려 했는데 단축이라 굳이 안만들었습니다.
그리고 문도 6개 달았습니다.
뒤에2개,조수석쪽은 가운데 2개,운전석쪽은 앞에 1개 중간에 1개.
문을 많이 달면 냉기를 마니 뺐기나 일하기는 겁나 편합니다.
여기저기 알아보면 중고탑도 있구요 자기가 원하는건 찾기가 어렵죠.
새탑은 제작하면 시간이 좀 걸리지만 자기가 원하는 탑으로 만들기에 일하기는 수월하구요
제가 하루 600키로 이상 운전 하구요 일요일만 쉬고 1300도 벌고있습니다.
기름값 톨비 경비 빼고 800정도 벌고 있습니다
월급제는 물류 회사 마다 틀리구요
아시는분이 월대로 하고있는데
왕복기름값톨비 지급 해주고 330 받고 있습니다
조건은 새차 뽑고 파레트 12장 들어가는 조건입니다
할부가 100정도 나가는데
유가 보조금도 받기에 먹고 살만하구요
간혹 하차 하고 짐나오면 그거 싣고 올라 갑니다
하차하고 나오는 운임은 다 자기꺼죠
물류에서 기름톨비 왕복으로 다 주니깐요
이래저래450은 번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