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개월차도 경력은 경력이죠. 서류 한번 제출해보세요. 받아주는 곳이 얼마나 되나. 받아주는 회사는 그 3개월 경력? 없어도 됩니다. 서울시내버스는 기본적으로 마을 시내 2년 이상 경력 요합니다. 공항버스나 시외는 시내버스 3년 이상, 더군다가 거기는 마을버스 경력 안쳐줘요. 고속버스요? 관광 시내 경력 최소 5년 이상 요구합니다. 걔네가 그냥 회사 퀄리티 과시하려고 몇년의 경력을 요구하는게 아니죠. 괜히 돈 더 주는것도 아니고요. 3개월 경력자랑 2년 경력자랑 운전실력은 솔직히 거기서 거깁니다. 다른점은 딱 하나. 노선에서 식겁하는 경험을 얼마나 많이 해봤냐..딱 그차이 입니다. 예를들어 난 저 주황불 반드시 받아야만 하는데 내앞에 차량 한대가 갈까안갈까...가겠지? 경험의 중요성에 대한 노하우를 쌓는, 중요하고도 위험한 포인트 중 하나죠. 살아남았다면 안전운전 요령으로서 하나의 소중한 경험자산이 되죠. 하나 더. 우회전할적에 우측에 파고드는 오토바이나 승용차..경험이 쌓이면 그만큼 사고율도 적어집니다. 3개월 경력? 네 경력은 경력이죠. 괜찮은 회사에서는 전혀 인정해주지 않는, 그냥 자기 혼자만의 경력. 과연 3개월동안 얼마나 많은 일들을 겪어봤을까요? 당연히 1년 2년 3년 꾸준하게 경력쌓으신 분들보다는 부족하겠죠? 버스는 절대 조급해선 안되는 직업 중 하나입니다. 어쨌든 최소 6개월 이상은 하세요. 그래서 용남이나 경기대원처럼 더 나은 회사로 이직하세요.
경력 쌓을동안 가져온 노하우들은 무시 못합니다.
빠른판단과 행동은 3개월 경력보단 몇년 더쌓은 기사님이 더 월등하다고 자부할수있습니다.
경력 쌓을동안 가져온 노하우들은 무시 못합니다.
빠른판단과 행동은 3개월 경력보단 몇년 더쌓은 기사님이 더 월등하다고 자부할수있습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