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년전 구입해서 잘타고
조기폐차와 비슷한 비용으로 그랜버드 SD1 2006년식 155000k 온비드 공매로 바꿨습니다 ㅎ(그랜버드 매물은 거의 40만k 이상이예요)
관공서 차인데 관리를 잘 해놔서 타어어 7개가 쌔거네요 브레이크 계통도 200만원 넘게 수리 완료하고 고칠것도 없어서 엔진오일도 안갈고 기존 후방카메라만 옮기는 작업하고 끝이네요
새로 도색하니 새차 같아요
AM928... 점점 사라지는거같아 아쉽네요.
중고버스 사이트 가보면 옛날에 비해 AM이 많이 없어졌더라고요.
저도 중고버스 알아보는데 AM 디자인이 너무 마음에 들어서 AM928을 알아보려고 하는데 잘 안되네요.
폐차가 아니라 내놓으셨다면 제가 샀을지도 모르는데 아쉽네요.
해양경찰서에서 하루 출퇴근 8k 운행했던 차라 실킬로수 14700k 에 가져와서
3만k 채우고 상태도 너무 좋았지만
2004년식 노후경유차라서 서울진입도 어렵고 검사통과도 어려워져서 더 타려해도 매연저감장치를 달아도 가뜩이나 힘이 없어서
큰맘먹고 진행하였습니다(타이어도 한번도 교환하질 않아서 불안하기도 했어요)
어차피 온비드 버스공매는 5차까지 유찰되는거 확인해가면서 알아보시면 좋은 가격으로 잘 구입할수 있습니다
am은 승차감이 별로 안좋아서
그랜버드 구입하고 승차감이 너무 좋아요
예전 사이트 보고 am 구입했었는데 비싸게 구입했었어요 1800만원에 (am은 하부 부식이 좀 있습니다 잔고장도 장난 아니예요 많이 애먹었어요)
지원금 630만
총 930만원 받았습니다
뭔가 새차느낌 날것 같네요
중고버스 사이트 가보면 옛날에 비해 AM이 많이 없어졌더라고요.
저도 중고버스 알아보는데 AM 디자인이 너무 마음에 들어서 AM928을 알아보려고 하는데 잘 안되네요.
폐차가 아니라 내놓으셨다면 제가 샀을지도 모르는데 아쉽네요.
3만k 채우고 상태도 너무 좋았지만
2004년식 노후경유차라서 서울진입도 어렵고 검사통과도 어려워져서 더 타려해도 매연저감장치를 달아도 가뜩이나 힘이 없어서
큰맘먹고 진행하였습니다(타이어도 한번도 교환하질 않아서 불안하기도 했어요)
어차피 온비드 버스공매는 5차까지 유찰되는거 확인해가면서 알아보시면 좋은 가격으로 잘 구입할수 있습니다
am은 승차감이 별로 안좋아서
그랜버드 구입하고 승차감이 너무 좋아요
예전 사이트 보고 am 구입했었는데 비싸게 구입했었어요 1800만원에 (am은 하부 부식이 좀 있습니다 잔고장도 장난 아니예요 많이 애먹었어요)
특히 언덕길에선 민폐죠 ㅋ
등줄기에 땀이 쫙
그랜버드는 파워텍 H엔진 380마력이라 힘은 안딸리고 속도 잘 나요^^~
am은 운전석이 유압식이라 허리 금방 나가고요 ㅋ
am 타다가 고장난적이 많아서 그랜버드는 신세계네요 ㅋ
폐차 보낼땐 서운해서 눈물이 났었는데 지금은 다 잊어버렸어요 ㅋ
사랑은 움직이는거라서 ㅎ
이왕이면 비슷한 년식의 유니나 신형 그랜버드를 보셨으면 더 좋았을텐데 아쉽네요..
저차들이 하체도 많이 썩고 에어라인도 파이프가 많아서 꾸준히 관리해줘야 하는 차이니 이쁜 사랑 나누시길 바래요^^
뉴그랜버드는 5년뒤 바꿀때 고려해보겠습니다 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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