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4회차에 마지막 종료코너에서 연석타고 떨어져서 멘붕
어제 5회차봤는데 처음에 횡단보도 가까이 붙인거 같았는데 떨어졌다고 시작하자마자 5점감점
굴절,s자는 무감점패스
t에서 자꾸 감점이 나오는데 시간초과,우회전하면서 감지선5점감점
다행이 기어변속 통과
85점에서 주차 들어갔는데 사이드미러로 흰색위에 올렸는데 계속 확인이 안되는겁니다(저포함 앞에1분도 여기서 탈락)
그래서 결국 떨어졌는데 감독관한테 따지니 뒷바퀴2개 사이부분을 감지선위에 올리면 감지가 안된다는데
이거 맞는말인가요??
그리고 뉴bs106인데 왜 후진이 계속 안들어갈까요??이거때문에 총1분은 날려먹었네요
무슨 시스템을 그렇게 만들어놨는지 욕나오네요
감독관한테 따지니 압을 빼줘야된다는데 뭐이런 경우가..
처음 정지선 앞 바짝 서는건 정말 바짝 서야 됩니다. 거의 30cm이내였던가요. 앞범퍼가 흰색 정지석 위에 거의 올라갈 정도로 앞쪽반사경을 보면서 천천히 가다가 서는 연습이 필요합니다.
수동, 후진기어는 기어톱니가 아구가 잘 안맞아서 안들어가는 경우가 많습니다. 시동이 걸린상태에서 후진기어를 넣으면서 클러치를 반클러치로 살짝 붙엿다 뗐다를 해주면서 밀어 넣으면 쉽게 들어갑니다. 물론 브레이크는 꽉 밟고 있어야 하고 반클러치를 살짝만 만들었다 뗐다 해야지 조금만 과도하게 붙이면 시동 꺼지니까요.
이건 차량 정비불량인가요??
시험장 특성상 긴장해서 시동 꺼질까봐 반클러치 많이 밟고 다닙니다 그래서 기어가 잘 안들어갑니다 3천키로만에 삼바리 교환한차도 봤습니다
군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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