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Å¹°µî·Ï ¸Å¹°°ü¸® °í°´¼¾ÅÍ Àüü¸Þ´ºº¸±â
Ȩ > ÀÚ·á½Ç  > ±³Åë»ç°í/»ç°Ç/Àç³­ 
               
°Å ÇÏÁö ¸»¶ó¹È Á» ÇÏÁö ¸¶¼Ò (¾ç¹ß¿îÀü) [30] µî·ÏÀÏ : 14.08.17 (ÀÏ) 19:05 | Á¶È¸:17 | Ãßõ:8
´Ð³×ÀÓ : ÀÙ»õÁê
°¡ÀÔÀÏ : 2013/08/07
ÃÖÁ¾¹æ¹® :
ÀÛ¼º±Û : 26 °³
´ñ±Û¼ö : 66 °³
µå¸²Ä«´Â? ¹Ì±âÀç
ȸ¿ø°è±Þ : À°±º »óº´
º¸À¯¸¶·Â : 401 ¸¶·Â
¿À´Ã·©Å· : Àüü¼øÀ§ -    ¹æ¹®¼øÀ§ -    °Ô½Ã±Û¼øÀ§ -    ´ñ±Û¼øÀ§ -
´ÙÀ½ Áø±Þ(º´Àå)±îÁö 100¸¶·Â ³²¾Ò½À´Ï´Ù.  
º¸¹èµå¸²¿¡ µî·ÏµÈ °Ô½Ã¹°À̳ª µ¿¿µ»ó ÀڷḦ ´º½º·Î ÀοëÇÏ½Ç ¶§¿¡´Â ¹Ýµå½Ã º¸¹èµå¸²À̶õ Ãâó¸¦ ¸í±âÇϽñ⸦ ºÎŹµå¸³´Ï´Ù.



¿ì¼±...

 

* ÃÖÃÊ·Î °ø°øµµ·Î ÀÚµ¿Â÷ ÅëÇà¹ýÀ» ¸¸µç ¿µ±¹ÂÊ °ü·Ã»ç·Ê¿Í

* ÀÚµ¿Â÷´Â... ¸ð¹ÙÀÏÆù°ú °°ÀÌ ¿©±â´Â ºÏ¹ÌÁö¿ªÂÊ °ü·Ã»ç·Ê¸¸

 

°´°üÀûÀÎ ¹æ¹ýÀ¸·Î.... ÀϹÝÀεéÀÌ ¾Æ´Ñ °ü·ÃÁ¾»çÀÚ, ±â¾÷, Àü¹®°¡, ±ÔÁ¤ºÎºÐ¸¸ °¡Á®¿ÍºÃ½À´Ï´Ù

 

 

 

 

1. ¸ÕÀú ¿µ±¹ ¿îÀüÀÚ/ÀÚµ¿Â÷ ¸éÇã°ü¸®±¹(DVLA)ÀÇ ±ÔÁ¤°ú ¸Å´º¾ó¿¡µµ

 

"The use of the right foot for both brake and accelerator pedals has considerable safety advantages"

 

¶ó°í ¾ÈÀü¼ºÀ» ÁßÁ¡À¸·Î ¸í½ÃÇÏ°í ÀÖÀ¸¸ç ÀϹÝÀûÀ¸·Î ¿ÞÂÊ ºê·¹ÀÌÅ·Àº - "disabled drivers" ·Î Á¦ÇÑÇÏ°í ÀÖ½À´Ï´Ù

 

2. ¾ÖÃÊ¿¡ ¿Þ¹ß ºê·¹ÀÌÅ·Àº Àå¾ÖÀοîÀüÀÚµéÀ» À§ÇÏ¿© °í¾ÈµÇ¼­ ³ª¿É´Ï´Ù......(Á¦Ç°µµ ÀÖ°í ¸ðµ¨µµÀÖ°í)

3. Á¦°¡ ¸éÇã½ÃÇ躼¶§µµ ¸¶Âù°¡Áö·Î ½ÃÇè°ü°úµµ À¯¸íÀü¹®°¡¿ª½Ã [You Don't] À̶ó°í Çß¾úÁÒ

 

»ç½Ç ÀÌÂÊÀº ¹ýÀÌ ºÏ¹Ìº¸´Ù ÈξÀ ¾ö°ÝÇÕ´Ï´Ù / ¾ç¹ß¿îÀü? Àå¾ÖÀÎÀÌ ¾Æ´Ï¸é º¸Çèµµ ÅðÂ¥¸Â½À´Ï´Ù

 

 

 

 

 

ºÏ¹ÌÁö¿ªµµ ¸¶Âù°¡ÁöÀÔ´Ï´Ù

 

2. Paul Green, a human factors expert at the University of Michigan Transportation Research Institute

 

ÀÌ ´©±¸³Ä½ÍÀº(Çؼ®µÇ½Ã±æ) Æú±×¸°À̶ó´Â ºÐ ¿ª½Ã

 

the use of both feet appears to create a  "more complicated movement because it involves coordination

 

between two legs."

 

¶ó°í ¾ç¹ßÀ» »ç¿ëÇÏ¸é °á±¹ ´õ º¹ÀâÇÏ´Ù°í ÁöÀûÇÏ°í Àִµ¥´Ù°¡

 

±ä±Þ»óȲÀ϶§ ¿À¸¥¹ßÀÌ ¾×¼¿¿¡¼­ ºê·¹ÀÌÅ©·Î °¡´Â ½Ã°£Àº 0.2ÃÊ¿¡ ºÒ°úÇÏ´Ù°í ¾Ë·ÁÁÖ¾ú½À´Ï´Ù..¶ó´Â°Í

 

 

 

 

3. General Motors human factors engineer Brian Kulie ¾¾¿ª½Ã

 

ÀÚµ¿Â÷´Â À̹Ì

 

The design is fairly standardized, with the brake pedal larger and closer to the driver than the accelerator.

 

ºê·¹ÀÌÅ©ÆдÞÀº ¾×¼¿·¹ÀÌÅͺ¸´Ù ´õ Å©°í °¡±î¿î°÷¿¡ À§Ä¡µÇ¾îÀÖ°í À̹Ì

 

design is optimized for one-footed operation ... ÀÌ¹Ì µðÀÚÀÎÀÚü°¡ Çѹ߿ëÀ¸·Î ¸¸µé¾îÁ³´Ù°í Çϳ׿ä...

 

 

 

 

4. ¹Ì±¹±³Åë°ü¸®±¹ (NHTSA)¿¡¼­ ¿ª½Ã

 

Braking with the right foot is much safer. A person who uses the left foot on the brake will

usually still have the right foot on the accelerator. The potential for a mistake, particularly

during an emergency situation

 

À̶ó°í... ¿À¸¥¹ß»ç¿ëÀÌ ÈξÀ ¾ÈÀüÇÏ°í ¿Þ¹ß ºê·¹ÀÌÅ·Àº ±ä±Þ»óȲ¿¡ ½Ç¼öÇÒ °¡´É¼ºÀÌ ³ô´Ù°í ¸í½ÃÇßÁÒ

 

 

 

 

5. ¶ÇÇÑ °¢ ¹Ì±¹ ÁÖº°Â÷·®±¹(DMV) ¿¡¼­´Â

 

 

ÀûÀýÇÑ ºê·¹ÀÌÅ· ¹æ¹ýÀ¸·Î

 

A motorist should always use his/her right foot for both the brake and the gas pedal 

 

À̶ó°í ¸Å´º¾ó¿¡ Àû¾î³ù½À´Ï´Ù

 

 

* Á¤¸» ³­ Á׾ ¾ç¹ßÀ» »ç¿ëÇؾßÇÑ´Ù¸é... [¿Þ¹ß ºê·¹ÀÌÅ· Å×½ºÆ®] ¹Þ¾Æ¾ßÇÏ´Â ÁÖµµ ÀÖ½À´Ï´Ù

 

 

 

 

- ´õÀÌ»ó ¾ç¹ß¿îÀüÀÌ À§ÇèÇÏ´Ù´Â°Ç ¾îµð¼­ ³ª¿Â±Ù°Å³Ä?

- ¿Ö À§ÇèÇÏ´Ù°í ÇϳÄ? Æí°ßÀÌ´Ù

- ´Ù¸¥°É ÀÎÁ¤¸øÇϴ°ÍÀ̳Ä?

 

 

 

¶ó´Â ±ÛµéÀº º¸Áö¾Ê¾ÒÀ¸¸é ÁÁ°Ú½À´Ï´Ù

 

¹Ø¿¡µµ Àû¾úÁö¸¸ ¿Þ¹ß·Î ºê·¹ÀÌÅ·ÇÏ´ø... ¼ÕÀ¸·Î ¿¢¼¿À» ¹â´ø »ó°üÇÏÁö´Â ¾Ê½À´Ï´Ù¸¸

 

ÀÚ½ÅÀÇ ¿ÇÁö¾ÊÀº ¹æ¹ýÀ» À§ÇØ [À§Ç輺]À» ¹«½ÃÇÏ´Â ºÐµéÀº ¾ø¾úÀ¸¸é ÁÁ°Ú½À´Ï´Ù

 

 

À߸øµÈ°Ç À߸øµÈ°ÅÁÒ... ´Ù¸¥°Ô ¾Æ´Ï°í

 

 

 

---- ÀÌ°É·Î ¾ç¹ß¿îÀü À§Ç輺 ³íÀïÀº ³¡À̰ڳ׿ä ----






Æß±ÛÀÔ´Ï´Ù.

¿øº» Ãâó´Â ´ÙÀ½°ú °°½À´Ï´Ù.


http://m.clien.net/cs3/board?bo_style=view&bo_table=park&page=1&wr_id=13325178





¿Ã º½¿¡ °°Àº ±ÛÀ» ½è½À´Ï´Ù.

Á¤È®È÷´Â Æß±Û ÀÔ´Ï´Ù.

Á¶±Ý¸¸ °Ë»öÇÏ¸é ¸¹Àº Á¤º¸µéÀ» °ÅÀÇ ¹«ÇÑÁ¤ ¾òÀ» ¼ö ÀÖ´Â ÀÎÅͳÝÀ» µÎ°í 

¼±ÅÃÀû,ÁÖ°üÀû Á¤º¸¸¸À» ¿Ç´Ù°í ¿©±â´Â ºÐµéÀÌ ¸¹Àº °Í °°¾Æ ´ä´äÇϳ׿ä.





 
ÀÙ»õÁê´ÔÀÇ ´Ù¸¥±Ûº¸±â

±ú²ýÇÑ °Ô½ÃÆÇ ¹®È­¸¦ À§ÇØ À½¶õ±¤°í, È­»óäÆà µî ºÒ¹ý ±¤°í¸¦ ²À! ½Å°íÇØ ÁÖ¼¼¿ä.
º» °Ô½Ã±ÛÀÌ °í°´´ÔÀÇ ÀúÀÛ±ÇÀ̳ª ¸í¿¹ÈÑ¼Õ ¶Ç´Â ±Ç¸®¸¦ ħÇØÇß´Ù¸é °Ô½ÃÁß´Ü ¿äû¼­¸¦ ÀÛ¼ºÇØ Áֽñ⠹ٶø´Ï´Ù.
               
 
 
 
Á¶È¸¼ø ´ñ±Û¼ø Ãßõ¼ø
1 ±â»óû ·¹Àüµå³×¿ä ¤»
2 ÇöÁ÷ ¸£³ë ºÎ»ê ¿µ¾÷»ç¿øÀÇ ´ñ±Û. jpg
3 ÇöÁ÷ µ¿Åº °æÂû¼­ °èÀå ³»ºÎ Æø·Î
4 ¸£³ëÄÚ¸®¾Æ Æä¹Ì°Ç ÁÖ¸»¿¡ ºñ»ó°É·Á »ç°ú¹® ´Ù½Ã ¿Ã¶ó¿È.
5 ¸£³ëÂ÷ ¾ÈµÇ°Ú´Ù ¤»¤»¤»
6 Áö±Ý »óȲÀÌ ÀÌÇؾȰ¡´Â ¸£³ë Á÷¿ø
7 ºÎ»ê½Ã¿¡¼­ ÅäÁ¾ ±â¾÷ Çϳª°¡ ¶°³­ ÀÌÀ¯
8 ¾ÆµéÀÌ ¹ÌÈ¥¸ð¿¡°Ô 2õ5¹é ºô·ÁÁá´Ù´Â ºÐ º¸¼¼¿ä.
9 ¸£³ë°¡ º¸°í ¹è¿ü¾î¾ßÇÒ »ç°ú¹®
10 ³ª¶ôº¸°ü¼Ò ±ÙȲ
 
 
Àüü ¹æ¹®¼ø °Ô½Ã±Û ´ñ±Û¼ø
1/1
 
Á¶È¸¼ø ´ñ±Û¼ø Ãßõ¼ø
1 ³²ÆíÀÌ ±³µµ°üÀÌ µÇ°í³­ÈÄ Àú¸¦ ¹ö·È³×¿ä....
2 ¸£³ë ÄÚ¸®¾Æ ¿©Á÷¿ø °ø°³ÇÔ
3 È­¼ºµ¿Åº°æÂû¼­~ °Ô½ÃÆÇ ³­¸®³­ ÀÌÀ¯!!
4 ¹Ð¾ç °­°£¹üµé ½Å»ó°ø°³ À¯Åõ¹ö Á¤Ã¼!
5 ¿ì¸® ¾ÆÆÄÆ® ³­¸®°¡ ³µ½À´Ï´Ù.
6 25ÁÖ³âÀε¥ ³²ÆíÀÌ ¾ø³×¿ä
7 ¼Óº¸) µ¿Åº ¹«°í³à ¤¸ µÈ ÀÌÀ¯..
 
 
Àüü ¹æ¹®¼ø °Ô½Ã±Û ´ñ±Û¼ø
1/1
 
ȸ»ç¼Ò°³   ±¤°í¹®ÀÇ   Á¦ÈÞ¹®ÀÇ  ÀÎÀçä¿ë   ÀÌ¿ë¾à°ü   û¼Ò³âº¸È£Á¤Ã¥   °³ÀÎÁ¤º¸ 󸮹æħ   À̸ÞÀÏÁÖ¼Ò ¹«´Ü¼öÁý°ÅºÎ   °í°´¼¾ÅÍ   »çÀÌÆ®¸Ê
ÁÖ ¼Ò : (07995) ¼­¿ï ¾çõ±¸ ¸ñµ¿µ¿·Î 233-1 µå¸²Å¸¿ö 11, 12Ãþ
»ç¾÷ÀÚµî·Ï¹øÈ£ : 105-87-59321   |  Åë½ÅÆǸž÷½Å°í : Á¦2013-¼­¿ï¾çõ-0470È£
´ë Ç¥ ÀÌ »ç : ±èº¸¹è  |  °³ÀÎÁ¤º¸°ü¸®ÀÚ : ÀÌÀºÈ£(privacy@bobaedream.co.kr)
´ë Ç¥ Àü È­ : 02-784-2329  |  ´ë Ç¥ ÆÑ ½º : 02-6499-2329  |  ÀÌ ¸Þ ÀÏ :bobaedream@bobaedream.co.kr
Ŭ¸¯ÇϽøé À̴Ͻýº °áÁ¦½Ã½ºÅÛÀÇ À¯È¿¼ºÀ» È®ÀÎÇÏ½Ç ¼ö ÀÖ½À´Ï´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