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물등록 매물관리 고객센터 전체메뉴보기
홈 > 자료실  > 교통사고/사건/재난 
               
고속도로에서 칼치기뺑소니 8:2랍니다 ㅜㅜ [194] 등록일 : 19.06.16 (일) 03:03 | 조회:48,087 | 추천:274
닉네임 : 순진한너구리
가입일 : 2018/09/15
최종방문 : 2020/02/23
작성글 : 12
댓글수 : 78
드림카는? 미기재
회원계급 : 육군 중사 1호봉
랭킹순위 : 24,231
보유마력 : 2,152 마력
오늘랭킹 : 전체순위 -    방문순위 -    게시글순위 -    댓글순위 -
다음 진급(중사 2호봉)까지 149마력 남았습니다.  
보배드림에 등록된 게시물이나 동영상 자료를 뉴스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이란 출처를 명기하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보배회원님들.

교통사고에 관하여는 잘모르기에 조언이 필요해서 이렇게 찾아왔습니다..

죄송스럽게도 도로위 상황등이나 핫잇슈문제들을 보통 눈팅으로 활동하다가..

이렇게 조언이 필요할때 불쑥 찾아뵈서 송구스러운 마음이 드네요..죄송하지만 절실히 도움이 필요합니다..


사건개요는 이렇습니다..

고속도로를 달리다가 칼치기를 당하면서 차와 충돌이 있었습니다.

상대방은 충돌을 인지했는지 천천히 서행을 하기에 갓길에 차를 세울줄 알고 뒤따라가면서

같이 갓길에 차를 대놓으려 했는데 도무지 차량이 차를 멈출 기미가 안보이기에

2차선에서 창문을 내려서 수신호를 보내려고

2차선으로 차선을 바꿨는데 상대방 차량이 갑자기 2차선으로 바꾸더라구요 그래서 다시 1차선으로 이동했는데

또다시 상대방 차량은 1차선으로 깜박이도 안키고 급변경.. 그렇게 4,5번을 보복운전을 하시더니

광양빠지는 ic쪽으로 30미터? 50미터? 정도 남겨놓고 1차선에서 갑자기 쑥 빠져서 도망가길래.

너무 황당하여 졸음쉼터에서 차량을 대놓고 경찰에 뺑소니 신고를 했습니다.

그리구 몇일후 경찰조사관님이 상대차주를 찾아내었고 상대차주는 대물접수 한 상태입니다.

상대방 보험사에선 저한테 20% 과실을 예상 한답니다.

본인들은 차선변경사고로 생각하고 있고 방향지시등을 제가 못봤답니다.

너무 황당하여 동영상을 다시 확인후 상대방이 깜빡이를 안킨것을 확인하고 다시 전화하여 상대방이 깜빡이를 안켰는데

그렇게 되면 내게 과실이 안붙는거냐고 여쭤보고 상대방 블박은 확인했냐 했더니 확인은 아직 못했다하는데

너무 황당합니다.. 이런 경우는 어떻게 대처해야 하며 제게 과실이 붙을수 있는지 조언좀 부탁드립니다.


 



 
순진한너구리님의 다른글보기

깨끗한 게시판 문화를 위해 음란광고, 화상채팅 등 불법 광고를 꼭! 신고해 주세요.
본 게시글이 고객님의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게시중단 요청서를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조회순 댓글순 추천순
1 신천지 팀킬 甲
2 현재 난리 난 대구의 교회와 성당들
3 이 시점에선 이게 정답인듯
4 신천지 터지기 하루 전날 기사
5 언론이 신천지에 침묵하는 이유
6 속보) 문 대통령 "전국 신천지 시설 폐쇄"
7 신천지 이새끼들 좆대씀
8 신천지 검증은 이렇게 하는거
9 지금 kbs 봐라
10 신천지고발 후 압수수색해 신천지 전원 자가격리 출근못하게
 
 
전체 방문순 게시글 댓글순
1/1
 
조회순 댓글순 추천순
1 무개념 주차 후기입니다
2 [속보] 신천지 잭팟 또 터짐...
3 포항 코로나 확진자 정체 .ㄷㄷㄷㄷ
4 해외축구 사상 초유의 자진 퇴장.gif
5 신천지 이거 실화 입니까?
6 ㅅㅂ 대구 31번 코로나 신천지 아주매
7 20대 신천지여성 격리조치중 도망가 ㄷㄷㄷㄷㄷㄷㄷㄷ 有
 
 
전체 방문순 게시글 댓글순
1/1
 
회사소개   광고문의   제휴문의  인재채용   이용약관   청소년보호정책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메일주소 무단수집거부   고객센터   사이트맵
주 소 : 서울 양천구 목동동로 233-1 드림타워 11,12층
사업자등록번호 : 105-87-59321   |  통신판매업신고 : 제2013-서울양천-0470호
대 표 이 사 : 김보배  |  개인정보관리자 : 이은호(privacy@bobaedream.co.kr)
대 표 전 화 : 02-784-2329  |  대 표 팩 스 : 02-6499-2329  |  이 메 일 :bobaedream@bobaedream.co.kr
클릭하시면 이니시스 결제시스템의 유효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