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물등록 매물관리 고객센터 전체메뉴보기
홈 > 게시판  > 도난/분실/사기 
               
서울 광진구 코멧650R 백마 오토바이 도난당했습니다 ... 등록일 : 14.08.23 (토) 16:59 | 조회:185 | 추천:0
닉네임 : 놀란바이크
가입일 : 2014/08/23
최종방문 :
작성글 : 1
댓글수 : 0
드림카는? 미기재
회원계급 : 육군 훈련병
랭킹순위 : 377,682
보유마력 : 17 마력
오늘랭킹 : 전체순위 -    방문순위 -    게시글순위 -    댓글순위 -
다음 진급(이등병)까지 34마력 남았습니다.  

클릭하시면 원본 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클릭하시면 원본 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클릭하시면 원본 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클릭하시면 원본 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경기 안산 다 8687 인 코멧 650R 입니다 ...

 

2014년 8월 23일 새벽1시경 집앞에 세워두었는데 아침9시경 확인해보니 사라져있었습니다 ..

 

기본적으로 머플러가 다이나믹 듀얼인데 소음기가 없어서 소음이 상당함으로 도로변에서 달렸을때 딱 알아보실거에요..;;

XRT 핸드레버는 지금 순종으로 갈아놨습니다. 지역이 서울시 성동구 송정동 에서 분실하였고 동내사람이면 성동구나 광진구에서 보일거 같습니다 .... ;; 경찰 신고는 해놨는데 기달리기만 하는게 너무 답답하고 막막해서 이렇게 글 올려봅니다...

죄송하지만 도로에서 보시거나 세워져있는거 발견하시면 010 - 2800 - 0468로 연락 한번 주세요 ~ .. 부탁드리겠습니다..


 
놀란바이크님의 다른글보기

깨끗한 게시판 문화를 위해 음란광고, 화상채팅 등 불법 광고를 꼭! 신고해 주세요.
본 게시글이 고객님의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게시중단 요청서를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조회순 댓글순 추천순
1 '그 사이트' 근황
2 오늘,경주 살인미수 사건입니다..ㄷㄷ
3 무개념 건물주 응징하는 공시생
4 와 진짜 우리아파트에도 이런 쓰레기가 있네요
5 쪽본 웃기는 상황 ㅋㅋ
6 오뚜기 진라면 1위 탈환
7 "MBC vs SBS 비교"
8 펌] 오늘자 경주 난리난 스쿨존 사고
9 오늘 미국에서 난리 난 반려견 사건
10 할매들이 빡칠만했네
 
 
전체 방문순 게시글 댓글순
1/1
 
조회순 댓글순 추천순
1 최고의 상간녀
2 남편 외도 지속....
3 재난지원금 도움1도 안됨 ㄷㄷㄷㄷ
4 여경 올타임 레전드 ㅋㅋㅋㅋㅋㅋㅋ
5 개또라이 찐따 벤츠E400 차주와 싸운 후기
6 1000명의 여성들과 연락한 전주 연쇄살인마(펌)
7 갓갓이 피해자에게 보낸 문자 메시지.jpg
 
 
전체 방문순 게시글 댓글순
1/1
 
회사소개   광고문의   제휴문의  인재채용   이용약관   청소년보호정책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메일주소 무단수집거부   고객센터   사이트맵
주 소 : 서울 양천구 목동동로 233-1 드림타워 11,12층
사업자등록번호 : 105-87-59321   |  통신판매업신고 : 제2013-서울양천-0470호
대 표 이 사 : 김보배  |  개인정보관리자 : 이은호(privacy@bobaedream.co.kr)
대 표 전 화 : 02-784-2329  |  대 표 팩 스 : 02-6499-2329  |  이 메 일 :bobaedream@bobaedream.co.kr
클릭하시면 이니시스 결제시스템의 유효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