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물등록 매물관리 고객센터 전체메뉴보기
홈 > 자료실  > 엽기/유머자료실 
               
이상한나라의 보배드림 [498] 등록일 : 21.05.15 (토) 01:39 | 조회:61,747 | 추천:705
닉네임 : 꽃유
가입일 : 2021/04/09
최종방문 : 2021/06/16
작성글 : 12
댓글수 : 286
드림카는? 미기재
회원계급 : 육군 하사 1호봉
랭킹순위 : 44,077
보유마력 : 1,120 마력
오늘랭킹 : 전체순위 -    방문순위 -    게시글순위 -    댓글순위 -
다음 진급(하사 2호봉)까지 181마력 남았습니다.  

보배드림 사이트 보면

민주당 극성지지자 50%

민주당 지지자 40%

최소 90% 이상은 민주당 지지자들로 보임

 

그런데

페미니스트는 이 악물고 싫어함

 

이상하네?

문재인 대통령이 페미니스트 대통령이 되겠다했고

민주당의 여성정책은 말안해도 비디오인데

이사람들이 지지하는 이유가 뭐지?

이사람들은 공약도 안보나?

도대체가 왜 페미를 욕하는지 알수없음

 

성매매 여성들 주택지원해주는

더불어민주당 허성무 창원시장

 

성매매 여성들 생계비 주거지원비 직업훈련비

지원해주는 더불어민주당 염태영 수원시장

 

문재인 정권들어서서

여자들을 위한 페미정책만 쏟아지는데

페미는 싫으면서 문재인 및 민주당은 좋아?

 

 

중국

 

보배성향을 보면

일본을 싫어하는거 같으면서도

일본고급승용차만 싫어하고

선거는 한일전이라는 개선동할때나 이용해먹고

평소에는 일본을 싫어하는모습이 그다지 안보임

그런데 중국은 미친듯이깜

 

문재인 대통령이 중국은 높은 산봉우리라면서

중국몽을 꿈꾼다 하였음

 

민주당 최문순 강원지사는

내마음속 일대일로라면서

차이나타운을 못지어서 안달임

 

더불어민주당 박윤국 포천시장  차이나타운

진행하려다가 딱걸림

 

누가봐도 문재인 및 더불어민주당은

중국과 페미에 미쳐있는데

문재인과 민주당은 지지하고 잘하고 있데

진짜 고구마 100개 먹은기분

 

전 세계에서 고소득 과세가 가장 높은 나라중 하나고

소득자의 40%가 세금을 안내는 면세자인 나라에서

기업과 부자는 죽도록 욕하고

시기와 질투는 어마어마한 커뮤니티

 

내가 왜 이 사이트를 하는지 나도 모르겠는데

자기자신이 싫어하는걸  다해줘도

좋아하는거 보면 현대판 노예같기도 하고

여기와서 보면 재미있음ㅋㅋ

 

 

 


 
꽃유님의 다른글보기

깨끗한 게시판 문화를 위해 음란광고, 화상채팅 등 불법 광고를 꼭! 신고해 주세요.
본 게시글이 고객님의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게시중단 요청서를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조회순 댓글순 추천순
1 난리난 삼성전자 불륜
2 스페인에 도는 소문..
3 이봉주 허리수술 성공!
4 안녕하세요.저희의 근황입니다.허위신고에대해서도..
5 연예인 출근길 풍경 레전드
6 오늘자 대박 터뜨린 문재인 대통령 근황
7 펌) 닛산의 스페인 바르셀로나 공장 폐쇄후 ㄷㄷㄷㄷ
8 나의 슈퍼카 레이... 열받네요 ㅋㅋ
9 윤서인한테 고발 당해서 경찰서에서 조서 씀.
10 실제 모녀가 출연했던 야동
 
 
전체 방문순 게시글 댓글순
1/1
 
조회순 댓글순 추천순
1 (수정)신한은행불륜관련이에요.
2 연봉 1억 5천만원 받는 92년생 여자가 하는 일
3 삼풍백화점이 진짜 소름 돋는 이유
4 지금 블라인드에서 난리난 국민은행 불륜썰
5 벤츠 서비스센터 분노의 풀영상
6 당근마켓에 미개봉 무선청소기가 많은 이유
7 뻑가의 신상을 제보받으며 현재까지 상황 보고드립니다.
 
 
전체 방문순 게시글 댓글순
1/1
 
회사소개   광고문의   제휴문의  인재채용   이용약관   청소년보호정책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메일주소 무단수집거부   고객센터   사이트맵
주 소 : (07995) 서울 양천구 목동동로 233-1 드림타워 11, 12층
사업자등록번호 : 105-87-59321   |  통신판매업신고 : 제2013-서울양천-0470호
대 표 이 사 : 김보배  |  개인정보관리자 : 이은호(privacy@bobaedream.co.kr)
대 표 전 화 : 02-784-2329  |  대 표 팩 스 : 02-6499-2329  |  이 메 일 :bobaedream@bobaedream.co.kr
클릭하시면 이니시스 결제시스템의 유효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