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물등록 매물관리 고객센터 전체메뉴보기
홈 > 게시판  > 질문과 답변 
               
직구 오토바이 번호판 등록 방법 등록일 : 18.12.06 (목) 10:20 | 조회:0 | 추천:0
닉네임 : 푸우은혁
가입일 : 2012/07/10
최종방문 : 2019/02/19
작성글 : 1
댓글수 : 0
드림카는? 미기재
회원계급 : 육군 훈련병
랭킹순위 : 383,240
보유마력 : 15 마력
오늘랭킹 : 전체순위 -    방문순위 -    게시글순위 -    댓글순위 -
다음 진급(이등병)까지 36마력 남았습니다.  

안녕하세요. 이번에 슈퍼쏘코 TC를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살때는 번호판 등록이 필요없다 문제가 없다라고해서 구입하게 되었는데..

아무래도 번호판 등록을 해야 할꺼 같아서요.

제작증이 없는데  제작증을 만들기 위한  방법이 무엇이 있는지 알고 싶습니다.

아니면 번호판 등록이 되지 않느 오토바이를 중고 매물로 올리면 팔리기는 할까요...

어쩌다 애물단지가 되어버렸네요 ㅠㅠ

 
푸우은혁님의 다른글보기

깨끗한 게시판 문화를 위해 음란광고, 화상채팅 등 불법 광고를 꼭! 신고해 주세요.
본 게시글이 고객님의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게시중단 요청서를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조회순 댓글순 추천순
1 어떤 아줌씨가 빡친 이유 ㅋㅋ
2 숙소 밖 나서는 신천지 신도
3 신천지 신도 60대 여성 추락사···
4 퀸연아 근황.jpg
5 역대급 미친년 출현
6 신천지 해산이 법적으로 가능하다는 글
7 꼭 알리고 싶은 식당.
8 이번 코로나사태로 알게 된 뜻밖의 민낯
9 "신천지 구별법" 정말 효과가 있을까? (feat.변상욱 기자)
10 대구에 사는 코로나 확진자입니다.
 
 
전체 방문순 게시글 댓글순
1/1
 
조회순 댓글순 추천순
1 어느 현자의 신천지 테러 분석
2 신천지 팀킬 甲
3 [속보] 신천지 잭팟 또 터짐...
4 드디어 중국이 움직인다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5 신천지 이새끼들 좆대씀
6 발암주의) 무엇이든물어보살 역대급 불륜 사연 ㅎㄷㄷ
7 신천지 다니는 친구를 둔 ㅊㅈ의 분노
 
 
전체 방문순 게시글 댓글순
1/1
 
회사소개   광고문의   제휴문의  인재채용   이용약관   청소년보호정책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메일주소 무단수집거부   고객센터   사이트맵
주 소 : 서울 양천구 목동동로 233-1 드림타워 11,12층
사업자등록번호 : 105-87-59321   |  통신판매업신고 : 제2013-서울양천-0470호
대 표 이 사 : 김보배  |  개인정보관리자 : 이은호(privacy@bobaedream.co.kr)
대 표 전 화 : 02-784-2329  |  대 표 팩 스 : 02-6499-2329  |  이 메 일 :bobaedream@bobaedream.co.kr
클릭하시면 이니시스 결제시스템의 유효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