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댓글수 : 434
댓글내용 댓글작성자
육군 대위 3호봉 beando00
무개념들이 판을치는세상
  
06/09 12:32
답글 신고
육군 상사 2호봉 장비야장비챙겨라
수유실에서 수유했다고 눈치주는 커플... 서로 방생하지말고 결혼했으면...
  
06/09 12:34
답글 신고
육군 대위 3호봉 천안시꿀주먹
 삭제된 댓글입니다.
  
06/09 17:04
답글 신고
육군 병장 ULTRALEGGERA
Dynamic Korea
  
06/09 17:34
답글 신고
육군 일병 Manageraw
@장비야장비챙겨라 저라면 직원데리고 와서 여기서 죽치고 있지 못하게 해달라고 했겠네요..
  
06/09 16:31
답글 신고
육군 원사 3호봉 지프커맨더
@천안시꿀주먹 잡았다.돈없어서 계속 입석만타냐?
  
06/09 17:32
답글 신고
육군 병장 5626091
@천안시꿀주먹
육두문자 놓고간다.
  
06/09 18:12
답글 신고
육군 원사 3호봉 경고할때떠나라
@천안시꿀주먹 ㅋㅋ 관종도 참 여러가지다. 꿀주먹이라고? 니 손이나 빨아 쳐억어
  
06/09 18:59
답글 신고
육군 원사 3호봉 주먹도끼
 삭제된 댓글입니다.
  
06/09 12:32
답글 신고
육군 상사 2호봉 장비야장비챙겨라
화끈한 버팔로...
  
06/09 12:34
답글 신고
육군 소장 롤링스무플방지위원장
ktx입석도 있나요? 참 개념없네요;; 걍 비켜주고 끝나면 다시 가서 자면 될것을
  
06/09 12:32
답글 신고
육군 상사 2호봉 장비야장비챙겨라
좌석이 다 차면 역 현장구매로 입석이 되나보더라구요.
  
06/09 12:35
답글 신고
육군 원사 3호봉 신영
입석 있습니다 저도 딱 한번 탔는데 입석 ㅠ
  
06/09 13:51
답글 신고
육군 중사 3호봉 이글스여영원하라
 삭제된 댓글입니다.
  
06/09 12:33
답글 신고
육군 상사 2호봉 장비야장비챙겨라
둘이 잘 만난 것 같아요. 쭉 결혼해서 백년해로 했으면.
  
06/09 12:36
답글 신고
육군 이등병 또깨삐짱
속시원
  
06/09 12:47
답글 신고
육군 원사 3호봉 나다10세야
닭대가리들이네요
  
06/09 12:34
답글 신고
육군 상사 2호봉 장비야장비챙겨라
닭대가리 인정합니다
  
06/09 12:39
답글 신고
육군 상사 3호봉 안먹어
참으세요 수유실을 수면실로 처읽은거같네요
  
06/09 12:36
답글 신고
육군 상사 2호봉 장비야장비챙겨라
앞서서 애 기저귀 간다고 먼저 들렀었는데 의자 하나랑 애 눕는 판 하나 있어서 기대서 자기 딱 좋겠더라구요 ㅋㅋㅋ
  
06/09 12:40
답글 신고
육군 원사 3호봉 tkfkdgosjf
그걸 그냥 뒀어요? 참 끼리끼리 만난다더니 글로만 봐도 화나네
  
06/09 12:37
답글 신고
육군 상사 2호봉 장비야장비챙겨라
마누라가 말려서 따지지는 못했어요. ㅋㅋ
  
06/09 12:42
답글 신고
육군 중사 3호봉 수원전사
 삭제된 댓글입니다.
  
06/09 12:39
답글 신고
육군 상사 2호봉 장비야장비챙겨라
그 커플들 타려하면 무정차로 지나갑니다
  
06/09 12:43
답글 신고
육군 대장 케구오너
ㅡㅡ
  
06/09 12:43
답글 신고
육군 중사 2호봉 이미경찰이다
처맞아야정신착리지
  
06/09 12:43
답글 신고
육군 상사 2호봉 장비야장비챙겨라
제가 입은 살아있는데 싸움을 못해서 쳐맞을겁니다 ㅜㅜ
  
06/09 12:44
답글 신고
육군 이등병 또깨삐짱
@장비야장비챙겨라

그럼 입으로조지고 몇대맞아주고

인실좆 보여주시면됨
  
06/09 12:46
답글 신고
육군 중장 IMPPIPE
코레일 홈피에 민원제기..

수유실 점검 자주 해달라고 올리시길..
  
06/09 12:43
답글 신고
육군 원사 3호봉 새싹운전
수유실에서 수유해주고있는데 갑자기 승무원이 문을 확 열면....
  
06/09 17:05
답글 신고
육군 대령 3호봉 두유노직박구리
수유실 용도 외 출입시 벌금이나 탑승불가처리해야 됨
  
06/09 17:09
답글 신고
육군 하사 2호봉 우리동네최과장
여자사람 승무원 고용 창출로 이어지나요...?
  
06/09 17:19
답글 신고
육군 중사 2호봉 하리주인
버스도 입석 없애면서 KTX는 왜 입석 안 없애는 건가요?
  
06/09 18:25
답글 신고
육군 중위 3호봉 붕아의질주2
여러분 한번 하기가 이렇게 어려운겁니다 ㅠㅠ
  
06/10 09:04
답글 신고
육군 중장 데모크라시
@새싹운전 밖에서는 정말 수유 하는지 모르니

확인차 문 열어 봐야 알 수 있겠죠
  
06/10 05:24
답글 신고
육군 대위 1호봉 후다닷
 삭제된 댓글입니다.
  
06/09 12:50
답글 신고
육군 중사 2호봉 하리주인
푹 빠졌으면 입석으로 티켓 끊지도 않아요~
  
06/10 17:37
답글 신고
육군 대령 3호봉 쇼댕이
어이없는 것들이네
  
06/09 12:52
답글 신고
육군 원수 난봉인데
대가리 뽀개야...
  
06/09 13:01
답글 신고
육군 중사 2호봉 슈베르티아데
머리는 장식용~~~;
  
06/09 13:02
답글 신고
육군 대위 2호봉 Anony머스
헐.. 너무하네요
  
06/09 13:14
답글 신고
육군 대장 후회할짓을왜해
남친꺼 수액한듯.
  
06/09 13:23
답글 신고
육군 중사 1호봉 제비나비
술이 덜깼나봐요...
  
06/09 13:27
답글 신고
육군 대위 3호봉 달려라벤돌아
가정교육의 중요성.
  
06/09 13:36
답글 신고
육군 소령 2호봉 범퍼카라이더
승무원 부르세여
  
06/09 13:38
답글 신고
육군 소장 수동조작
승무원에 신고해야죠.

돈도없고 행동이 빠르지도 못하는것들이 무슨...
수유를 꼭 수유실에서 해야되냐고?
니네커플은 밥 식당말고 화장실에서 쳐먹어라
밥은 내가 사줄테니....

애라고 길바닥에서 밥먹어도되냐 이 년놈/놈년 커플아
  
06/09 13:40
답글 신고
육군 대령 3호봉 rewq
승무원한테 이야기하면 쉽게 해결되는데...
그 커플 무임승차일수도 있거든요
  
06/09 13:41
답글 신고
육군 원사 2호봉 EarlGrey
어딜가도 모자란 사람들이.. 고생하셨네요..
  
06/09 13:42
답글 신고
육군 원사 2호봉 천사의축복을
바로 승무원에게 이야기 했어야죠. 심하면 바로 하차조취까지 합니다. 예전에 밤기차 타고 고향내려가는데 술이 아주 거나하게 취하신 분이 술주정을 하면서 주변사람들에게 욕하고 협박성 발언을 해서 바로 승무원에게 이야기했더니 다음 정차역에서 강제 하차. 경찰서갔을지도..
  
06/09 13:43
답글 신고
육군 병장 랜디존슨
ㅋㅋㅋ 거지끼리 만나서 그지같이 살아라 꼬~옥
  
06/09 13:44
답글 신고
육군 병장 나베찡
남자친구라도 젖을 빨던가
  
06/09 13:46
답글 신고
육군 하사 2호봉 은율
지하철 임산부석 쳐앉아가는 아지매들도 극혐..여자의 적은 여자가 맞더라..
  
06/09 13:49
답글 신고
육군 원사 2호봉 이밤이지나기전에
아휴...ㅡㅡ
  
06/09 13:50
답글 신고
육군 준장 아름다운들
인성이 부족한 사람들과의 대화는 불가능하니 앞으로는 승무원에게 해결을 요구하세요.
  
06/09 13:51
답글 신고
육군 중사 1호봉 나를드림
호구중 개호구네요ㅋㅋ수유실에 쳐자빠자라고 입구서지키고 ㅋㅋ 평생 그렇게 살아라
  
06/09 13:52
답글 신고
육군 원사 3호봉 새총대왕
저런 호구새끼가 나중에 지여자한테 뒤통수맞고 질질짜고 지랄염병하죠
  
06/09 14:57
답글 신고
육군 대령 3호봉 HHHHK
문막은 그남자 일해서 여자한테 월급주고
용돈받을새끼임 ㅋㅋㅋㅋㅋ
  
06/09 15:23
답글 신고
육군 병장 오늘도신고를
ㅋㅋㅋㅋㅋㅋ 얼마나 그지새끼인지 자존심도 다팔아먹고 표살돈도없어서 입식사서 수유실문지기나하고있냐
  
06/09 16:55
답글 신고
육군 대위 3호봉 원빤치쓰리깡냉이
 삭제된 댓글입니다.
  
06/09 17:25
답글 신고
육군 대위 1호봉 비오템
 삭제된 댓글입니다.
  
06/09 17:42
답글 신고
육군 중령 1호봉 스카냐0070
이렇게 섹스가 힘든겁니다 여러분
  
06/09 17:52
답글 신고
육군 상사 1호봉 다사용중이래
꼭 결혼까지 해라 방생하지말고ㅋ
  
06/09 18:03
답글 신고
육군 소위 2호봉 지중해님
헤어지지말고 호구끼리 아둥바둥 살았으면 좋겠다 서로방생하지마라
  
06/09 20:21
답글 신고
육군 중사 1호봉 5쉴주
"난 여자한테 존나 잘해주는 신남성이야 ~오홍홍"
  
06/09 20:30
답글 신고
육군 원사 3호봉 KOREAARMY
호구총각 나중에 차였다고 여기다 글 안남길까 모르것네유
  
06/09 20:47
답글 신고
육군 상사 3호봉 익명요구
 삭제된 댓글입니다.
  
06/09 21:09
답글 신고
육군 병장 503박쥐716
457에 비공 0은 첨보요^^
  
06/09 21:18
답글 신고
육군 병장 화혜하설
제가 오백번째 추천인입니딘
  
06/09 21:49
답글 신고
육군 이등병 불의보면참음
여친앞이라고 가오잡은건가
처맞을려고
  
06/09 22:11
답글 신고
육군 원사 3호봉 망사스팅어
이 많은 추천중에 반대없는 댓글은 처음보네 ㅋ
  
06/09 23:29
답글 신고
육군 중사 2호봉 룩휘
그렇게하고 다니는 개호로시키들이 많기때문에 한국년들이 정신못차리는거고 결론은 보빨시키들때문에 한국년들이 이지경까지 온거임
  
06/09 23:33
답글 신고
육군 상병 슬픈웃음
호구란 표련이 싫어서 반대 늘렀습니다. 개쓰래기한테 호구라뇨.... 정확한 대명사 사용 부탁드립니다. 그것만 아니면 베스트 추천입니다.
  
06/09 23:49
답글 신고
육군 중령 3호봉 JennieKim
못생겼다에 한표 겁니다. 잘생겨서 주변에 여자많은 남자들한테 여친이 그런부탁 시킨다? 바로 뒤돌죠.
이제 다른여자 대안이 없는 못난이들이 이 여자말고는 자기 만나줄 여자 없으니 보빨을 자청하는거죠 헤어지면 답도 없으니까.
  
06/10 00:11
답글 신고
육군 상병 숭어의질주2
반대 한명 너냐??
  
06/10 01:55
답글 신고
육군 중장 좋은댓글좋은하루
그런것들도 커서 부모가 되나요? ㅠ
아이가 불쌍
  
06/10 05:32
답글 신고
육군 대위 2호봉 넛지바
반대한명보니 보배하구나?ㅋ
  
06/10 06:24
답글 신고
육군 중위 2호봉 빵꾸난콘돔
섹스하기가 이렇게 힘듭니다 ㅋㅋㅋ
  
06/10 06:47
답글 신고
육군 하사 3호봉 심쿵심쿵
비추 1이 하나씩 찍혔네요..
그 호구 왔나봅니다.
  
06/10 07:08
답글 신고
육군 원사 3호봉 양심은갖고살자
이래서 가정교육이 중요한겁니다.
가정교육 잘 받은사람은 양심이라는걸 배우죠
  
06/10 08:14
답글 신고
육군 병장 내가간다인실좆
같이 탄 남편은 뭐지ㅡㅡ..그걸 참아? 으휴..
  
06/10 11:20
답글 신고
육군 소령 1호봉 벤츠CLS63AMG
반대가 있다는거에 더 놀라네요
  
06/16 01:59
답글 신고
육군 상사 2호봉 안졸리나줄래
@새총대왕 빼박 ㅇㅈ 술처먹고 질질짜겠죠 힘들다고ㅋㅋㅋ
  
06/09 18:18
답글 신고
육군 원사 1호봉 예레기
@스카냐0070 편하게 하는 남자들도 많음
  
06/09 21:47
답글 신고
육군 상병 무적망나뇽
무개념이네요.
끼리끼리 만났네.
  
06/09 13:54
답글 신고
육군 하사 1호봉 파워레인쟈
끼리끼리 만난다는게 딱 보이는거지 ㅋㅋㅋ
머리는 왜들고다닐까나
  
06/09 13:55
답글 신고
육군 하사 3호봉 모다카
남친한테 수유했나?
  
06/09 13:55
답글 신고
육군 중위 1호봉 pepsikoka
무뇌충들은 꼭 끼리끼리 만나더라!! 세상이치인가봐!!
  
06/09 13:59
답글 신고
육군 병장 Yesido
상식이 통하지 않는 사람들이 많아요...
  
06/09 14:00
답글 신고
육군 대장 오픈마차
끼리끼리 만난다더니
  
06/09 14:01
답글 신고
육군 대위 3호봉 SIZEUP
고구마 주시지말고. 꼭 그럴땐 말해주세요

잘못된것은 바로잡아야지요.

아니뭐만하면 이럴려구했는데 참았데 ...
  
06/09 14:01
답글 신고
육군 중장 검둥개
제정신은 아닌걸로...
  
06/09 14:01
답글 신고
육군 소위 3호봉 배려하는맘으로
젊은 애들이 개념들이 참 ㅎㄷㄷ
  
06/09 14:03
답글 신고
육군 원사 3호봉 최쌤
직원한테라도 이야기하셨어야
  
06/09 14:06
답글 신고
육군 소위 2호봉 개구락지
짱깨와 다름이 없구나
  
06/09 14:07
답글 신고
육군 대령 2호봉 임자929
개돼지가 앉아있었네
  
06/09 14:09
답글 신고
육군 중령 1호봉 병신보면짓는개
둘이 평생 그지처럼 살 팔자네
  
06/09 14:11
답글 신고
육군 대위 3호봉 민아남편
수유실에서 몸 안좋으면 입석끊고
앉을수도 있지만

수유실이용하려고 사람오면 비켜줘야지

개념이 없냐
  
06/09 14:14
답글 신고
육군 원사 2호봉 부귀길상
매너,배려없는것들 주특기에여.... 남한테 피해준걸 전혀 인지를 못해여... 잘하는말이." 사람이 살다보면 그럴수도 있지" 이딴 개소리는 잘해여..
  
06/09 14:15
답글 신고
육군 원사 3호봉 싼타모냐
여친이 수유실에서 남친 수유해주고 자는 거랍니다
  
06/09 14:16
답글 신고
육군 하사 2호봉 울버린
ㅋㅋㅋㅋㅋ 호구 남친 하나 조낸 잘잡았네여ㅋㅋㅋ 끼리끼리 그밥에 그 아니..그똥에 그똥임
  
06/09 14:16
답글 신고
육군 대령 3호봉 HHHHK
ㅋㅋㅋㅋㅋ경호업체보다 났다
  
06/09 15:24
답글 신고
육군 훈련병 애니동
 삭제된 댓글입니다.
  
06/09 14:19
답글 신고
육군 대령 3호봉 HHHHK
혹시 본인등판?
  
06/09 15:24
답글 신고
육군 원사 2호봉 부귀길상
@HHHHK 그런가보네여...
  
06/09 16:22
답글 신고
육군 일병 원주통닭
남친에게 수유 중....
  
06/09 14:24
답글 신고
육군 준장 티모볼
쳐돌은것들이군요. 승무원들 표검사만 하지말고 저런거 단속해야합니다.
  
06/09 14:27
답글 신고
육군 병장 심호랑
끼리끼리 만나서 다행이다!!
  
06/09 14:31
답글 신고
육군 이등병 바이주니79
개념좀 가지고 살자...
  
06/09 14:32
답글 신고
육군 원사 3호봉 잠만자아
오늘 아침에 아파트 밑에 트랙에 식수대에서 노친내가 고무장갑끼고 다라이 가져와서 뭔지 모를 열매를 열심히 씻어 담고 있더군요.

그 옆에는 젊어 보이는 중년의 커플이 잔디에서 골프를 치고 있더군요.....

별게 아닐 수도 있지만 잔디가 아이언에 맞아 상하는건 어쩔껀지....
  
06/09 14:33
답글 신고
육군 상사 1호봉 한그루나무
스탭이 괜히 있는게 아닙니다 공공장소 비용내고 이용할때 문제생길거 같으면 스탭에게 얘기하시는게 가장 현명합니다
  
06/09 14:36
답글 신고
육군 소령 2호봉 앙배추
보지찌린내에 환장한새끼와 개념을 씹구녘에 처박은년의 콜라보레이션이군요,,,,,,,,요즘 젊은년들이 저렇습니다,,,
아무리 좆대가리가 수유실에서 쉬라고 했다고 거기 처박혀서 ㅎㅎㅎㅎㅎㅎㅎㅎ
지하철 임산부배려석도 비 임산부 보지년들이 더 많이 앉아서 간다는 조사결과가 있지요
  
06/09 14:42
답글 신고
육군 원사 3호봉 새총대왕
캬 시원하네요
  
06/09 15:00
답글 신고
육군 소위 1호봉 금검지
민폐충.
사람을 사람답게 안보는건
저런류의 사람들때문인데 그걸몰라요.
  
06/09 14:42
답글 신고
육군 하사 3호봉 띠웅또웅
세상에는 참 상식적으로 이해가 안되는 인간들이 많은것같아요
  
06/09 14:51
답글 신고
육군 대위 3호봉 쿨가이8888
이런 남자애들이 여자가 헤어지자하면 여기 저기 글싸질러 돈 쓴거 얘기하며 죽고싶네요 이러다
수많은 댓글이 그만 만나라고해도 소귀에 경읽기지 ㅋㅋ
여자가 다시만나자면 낼름 또만나서 호구짓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06/09 15:02
답글 신고
육군 하사 2호봉 다크보조개
와.... 민폐 쩌네.. 목구멍까지 욕이 올라오네요
  
06/09 15:05
답글 신고
육군 하사 2호봉 반단리연
남친 수유중이네요 ㅋㅋㅋㅋ 미친것들 ㅋㅋㅋㅋ
  
06/09 15:10
답글 신고
육군 대위 1호봉 뭐라싱
요즘 왜이러지? 제정신 아닌 것들이 너무 많다
  
06/09 15:43
답글 신고
육군 하사 3호봉 이누스
일단 그런일이 생기면 승무원에게 먼저 말씀하세요.
  
06/09 15:54
답글 신고
육군 중위 1호봉 타사시구자
무개념 한국녀 양산의 1등공신은 한국남
스스로 반성부터 해야죠
  
06/09 15:59
답글 신고
육군 대령 3호봉 이도페이
미친 개같은 커플...
  
06/09 16:00
답글 신고
육군 중령 1호봉 까칠한레이서
그검 여자친구를 사랑하는게 아니다 무식한놈아 ㅋㅋㅋ
  
06/09 16:05
답글 신고
육군 원사 3호봉 쥐색까칠이
ㅁㅊ놈 ㅈㄹ도풍년이다 색히들ㅉㅉ
욕이막나오네
  
06/09 16:09
답글 신고
육군 대위 1호봉 시인도아닌것이
거지새끼들 참 많네
  
06/09 16:11
답글 신고
육군 중사 1호봉 뽀기얌
하튼그지같은시끼들이 더그지같은짓을해요~
  
06/09 16:14
답글 신고
육군 대령 2호봉 알두부
목을 따버려야..
  
06/09 16:14
답글 신고
육군 대위 3호봉 JAPSDIE
남자가 수유할려구 하는데 와이프가 와서 못했을거라는 생각이 드는군요....ㅋㅋㅋㅋ

수유는 아기만 하는게 아니지 않습니까?
  
06/09 16:24
답글 신고
육군 소위 1호봉 무시무시한발가락
수유실에서 떡까지 먹을 놈들이네 저거.
  
06/09 16:28
답글 신고
육군 중장 남자는배기량
여자친구도 젖이 나오나 보지요
  
06/09 16:29
답글 신고
육군 소위 1호봉 거긴아니야
어제 밤새 떡을쳤나보군 .
  
06/09 16:31
답글 신고
육군 중장 이번사고는
남친한테 수유했나?
  
06/09 16:32
답글 신고
육군 하사 3호봉 아프리카초원국밥집
미ㆍ친ㆍ년
  
06/09 16:32
답글 신고
육군 이등병 서울토배기
쓰레기
  
06/09 16:44
답글 신고
육군 상사 3호봉 오펜바흐
개념이 없으면 상식이라도 있든가...
  
06/09 16:50
답글 신고
육군 소위 2호봉 짱구의하루
성격 참 좋으시네..
  
06/09 16:52
답글 신고
육군 중장 대식가알바
끼리끼리 만나는거죠
  
06/09 16:59
답글 신고
육군 하사 3호봉 맛스타건빵
씨부랄년일세
  
06/09 17:00
답글 신고
육군 병장 WindHunter
길처막은 돌아이놈이 앉아있던 돌아이년에게 수유받고 있었나보네요...
  
06/09 17:01
답글 신고
육군 원사 2호봉 돈빌리지말자
수유실에 웬 짐승들이 있어나보네.
  
06/09 17:02
답글 신고
육군 중령 2호봉 재건21세기파
기생충 이군요
  
06/09 17:03
답글 신고
육군 대위 2호봉 조카십팔색크레파스
밤새 남친한테 수유해주고 낮에 자빠져잤나?미치년,놈들...
  
06/09 17:06
답글 신고
육군 중령 2호봉 등신만보면우는형
꼭 저지랄하는것들이 헤어지는 속도가 5G속도임
오빤 그때 왜 아줌마 못막았어? 빼애애액~~
  
06/09 17:07
답글 신고
육군 중사 3호봉 IAmOne
수유실에서 함 하려고 했나?
  
06/09 17:07
답글 신고
육군 중령 2호봉 힘이여솟아라
대가리가 심히 궁금하네요.
  
06/09 17:08
답글 신고
육군 원사 3호봉 전군아
어릴때부터 교육좀 잘시키자
  
06/09 17:11
답글 신고
육군 소령 2호봉 황밀양
앱으로 바로 승무원 호출하시지...
  
06/09 17:12
답글 신고
육군 병장 어드뱅이
나라가 왜이런지
  
06/09 17:13
답글 신고
육군 병장 멋진현이
여자의적은 여자
  
06/09 17:16
답글 신고
육군 중령 2호봉 아주그냥죽탱이를
쳐 자다가도 실례했습니다 하고 잠시 비켜줬어야지.. 눈을 흘기는 년이나 꼭 여기서 수유를 해야 하냐고 묻는 남자 새끼나..그럼 수유실에서 수유하는게 맞냐 잠을 쳐자는게 맞는거냐?저런 싸가지 없는 새끼들 때문에 맘충들도 지잘못을 모르고 노키즈존이 생기는거여..또 화가 나네요.
  
06/09 17:21
답글 신고
육군 중사 1호봉 모르케Crd
끼리끼리만난다는게 괜히나온소리가 아닙니다.
  
06/09 17:24
답글 신고
육군 중령 2호봉 엡쥐
참..세상이 어찌됄려고 저런 개념없는 인간들이 존재하다니 에혀..쯧쯧
  
06/09 17:25
답글 신고
육군 소장 득도한곰
허여튼
생각없는 년놈들
  
06/09 17:25
답글 신고
육군 원사 3호봉 TEXAN
거기서 지 남친한테 젖주나 보구만ㅋㅋㅋ
  
06/09 17:26
답글 신고
육군 대위 3호봉 싼티나는블루
여기가 중국이냐
  
06/09 17:29
답글 신고
육군 병장 ULTRALEGGERA
여기는 한국
  
06/09 17:34
답글 신고
육군 상병 윤돌이아빠
똑같은 년놈들끼리 만났내
  
06/09 17:29
답글 신고
육군 병장 승유
수유실 지키는 남자는 정말 에러네요
한심합니다
  
06/09 17:38
답글 신고
육군 소장 미래소녀얌
생각이 KTX급으로 탈출 했군요 ㅎ
  
06/09 17:40
답글 신고
육군 상사 3호봉 보팡질팡
에휴 수유실 처 앉아서 가는년이나 남친이나 유유상종 쪽팔리게 왜사냐;;
  
06/09 17:48
답글 신고
육군 하사 2호봉 포로리리
끼리끼리네 역시 무개념들은...
  
06/09 17:49
답글 신고
육군 중위 2호봉 해뤼
남자망신 시키는 머저리네
  
06/09 17:52
답글 신고
육군 중사 3호봉 이름할게업다
케티엑스도입석되나??
부끄러운줄알아야지
  
06/09 17:55
답글 신고
육군 하사 1호봉 쎄지자커지자
KTX 좌석도 못사주는 놈도 여자를 만나네. 그런 놈을 만나는 년도 개념이 없으니 만나겠지.
  
06/09 17:59
답글 신고
육군 상사 3호봉 순우순우
미친 ㅡ ㅡ화딱지나네요
  
06/09 17:59
답글 신고
육군 중사 3호봉 코리아카우
가만 두나 저걸.. 개욕을해서 쪽팔리게 만들어야지
  
06/09 17:59
답글 신고
육군 대령 2호봉 스카이엑티브
어휴 별 미친것들이 쌍으로...
어휴 어휴!!
  
06/09 17:59
답글 신고
육군 상병 4everwolf
이런일도 있었습니다.
주말인데 제 자리에 어떤 아주머니와 그 옆에는 초등 저학년 쯤 딸로 보이는 여자아이가 자고 있습니다. 좌석번호를 몇번이나 확인했지만 제자리가 맞더군요. 확인할때는 빤히 쳐다만 보시더니 제자리 같다고 하니 그제서야 아이를 가르키며 자고 있다는 제스쳐를...아주머니, 아이는 자게 두시고 아주머니 자리가 제자리라구요.그러니 하시는 말씀이, 원래 아이가 자는 자리가 자기 자린데 아이가 자고있어 옆에 앉았다고. 승무원을 부르려고 하니 그제서야 알았어요.알았어 하시면서 일어나시더라구요.
자리가 하나밖에 없어 나머지를 입석으로 끊은듯 한데, 아이를 볼모로 양보를 강요했던 아줌마 참...
결국 아이를 안고 앉으시더라는.
  
06/09 18:05
답글 신고
육군 병장 이개똥이당
 삭제된 댓글입니다.
  
06/09 18:06
답글 신고
육군 상사 2호봉 장비야장비챙겨라
음;;; 우리애 사진이랑 어제 2시 부산역에서 행신역까지 가던 표 인증하면 되나요?
  
06/09 18:13
답글 신고
육군 하사 1호봉 체린님
왜 이댓글 없나했네
  
06/09 18:26
답글 신고
육군 상병 4everwolf
@장비야장비챙겨라
삭제된 댓글인데 글이 보인다...??
오호...신기한 일이로세
  
06/10 05:47
답글 신고
육군 상사 2호봉 쏘울타고붕붕
와 열받아 뭐 저래 덜떨어진것들이 있노

열차승무원 호출해서 그 커플 열차서 추방시켜

버려야 합니다
  
06/09 18:06
답글 신고
육군 중위 2호봉 푸른정령
굳이 수유실에서 자죠?
  
06/09 18:10
답글 신고
육군 원사 2호봉 스팅어날다
벌금이 많아져야함. 벌금 고고고
  
06/09 18:13
답글 신고
육군 중사 2호봉 마성의타쿠미
어디서 눈까리를
  
06/09 18:13
답글 신고
육군 상사 3호봉 아얀이
멍청한 새끼는 그냥 계속 멍청한 새끼로 남는다

수유라는 단어를 모르는 모질이가 아닐런지

진짜 이 나라는 개판이다 진짜!!
  
06/09 18:14
답글 신고
육군 소령 2호봉 Jeep
개념탑재가 필요
  
06/09 18:15
답글 신고
육군 하사 2호봉 79prodigy
지하철 임신부 배려석에 앉아있는건 할머니나 도저히 임신 불가해 보이는 늙은 아줌마 임신 했다곤 보이지 않는 어린 여인뿐
그 자리 앉아있는데 어떤 여자가 앞에 계속 서서 째려보길래 임신했냐고 여쭤보니 아니요 하면서 전화 받는 척 하며 비키시드라... 저 놈은 저 년 우째 감당하며 살까 꼭 결혼해서 개고생해라
  
06/09 18:16
답글 신고
육군 중령 1호봉 바보네용
무개념 보빨러가 보빨러짓 하는데 무슨 상관요ㅋ
  
06/09 18:16
답글 신고
육군 소장 아무나2
참으로 모지리네~~
  
06/09 18:17
답글 신고
육군 중령 3호봉 에쁜이탐지센서
기사도정신은 그렇게 발휘하는게 아닌데;; 좀 참아라하던지 정 피곤하면 앉아잇다가 사람오면 얼른 깨워서 빼내야지 사람부터 되자
  
06/09 18:17
답글 신고
육군 상사 1호봉 붕어의질주4
ktx 입석이 있나? 예전에 새마을호도 아니구
  
06/09 18:17
답글 신고
육군 중사 2호봉 고고스피더
요즘도 입석은 싼가요?
  
06/09 18:21
답글 신고
육군 상사 2호봉 장비야장비챙겨라
인증하래서 인증했는데 사진만 올라가고 글은 수정 안되네요

어제 상황을 인증할 순 없고 어제 KTX 탄 것만 인증합니다.

사진 우측상단에 맘편한 KTX는 아이가 있는 경우 동반 1인까지 일반석 가격으로 특실 예매 무료로 업그레이드 해주는 서비스입니다. 이렇게 하면 되나요?
  
06/09 18:23
답글 신고
육군 병장 얼큰시원
호로새끼네요 지 어머니 어깨 한번 주물러드리지 못 한 새끼일듯
  
06/09 18:26
답글 신고
육군 원사 3호봉 블래스터
하여간 보빨러 이 씹종자색기들이 씹된장년들을 만드는거야...
  
06/09 18:30
답글 신고
육군 병장 Neokin
역무원 부르시지 뭐하러 일일이 상대를 하나요
  
06/09 18:34
답글 신고
육군 대위 3호봉 심쿵해
입석대신 8호차에 앉아서 잠좀까봐야

정신차릴커플 이구만

Ktx의 8호차는 유아동반이란다..
  
06/09 18:35
답글 신고
육군 대위 3호봉 원줄
꼬쟁이로 눈알을 찔러뿌야지
  
06/09 18:36
답글 신고
육군 하사 2호봉 자오지장지지지
남자새끼가 쪽팔리게~수유실에 자빠져자는
여친 지킨다고 ~~ㅋㅋ
  
06/09 18:39
답글 신고
육군 원수 KIA
ㅡㅡ
  
06/09 18:41
답글 신고
육군 대위 3호봉 찍분사
여친이 그리 아까우면 차한대 뽑아서 태우고 다니던가
  
06/09 18:48
답글 신고
육군 중위 3호봉 쓰리깡냉
그지쌕기 보빨하려면 돈으로해라 남에게 피해주지말고 거지와 거지년의 연예란
  
06/09 18:50
답글 신고
육군 원사 3호봉 MIT디아블로
여자말은 믿을수가 없어
  
06/09 18:51
답글 신고
육군 중위 2호봉 대호랭이
입석이 입석했네
  
06/09 18:52
답글 신고
육군 소장 오부두
원래 개조가튼 년놈들이

지들끼리 만나 물고빨고박고해서

더 개조가튼 년놈들을 깝니다.

중성화부터 시켜야!
  
06/09 18:52
답글 신고
육군 하사 3호봉 스큐리
돌아는 다니고 싶고 차살돈은 아깝고 그지 색히둘이네
  
06/09 18:56
답글 신고
육군 대령 2호봉 복스클럽
끼리끼리 만나는 법, 저러다 임자 만납니다.ㅎㅎ
  
06/09 18:58
답글 신고
육군 원사 1호봉 한떨기돼지
남자쉐리가 ㅋㅋㅋ 보빨이 매우 급했나 그리 살지말어라 임마야 ㅋㅋㅋㅋ
  
06/09 19:00
답글 신고
육군 일병 밥만먹으면잠
저런년은 수유실칸 바깥지붕위에 묶어놓고
자라고 해야함
  
06/09 19:01
답글 신고
육군 중사 1호봉 끄적끄적끄적
둘다 뒤졌으면 좋겠다 제발
  
06/09 19:01
답글 신고
육군 하사 2호봉 달려라HG
이젠 욕도 안나옴..ㅡ.ㅡ
  
06/09 19:02
답글 신고
육군 중사 3호봉 gt2rs
화나셨겠네요. 진짜 무개념커플ㅉㅉ
  
06/09 19:04
답글 신고
육군 소위 1호봉 그녀와걷던길추억사랑
돈없어서 그냥탄거아니에요?
  
06/09 19:05
답글 신고
육군 준장 미치광이술퍼
정상인이라면 애시당초 수유실에 기어들어가서 잘 생각을 안하죠..안에서 물고빨고 했을려나?? 끼리끼리 논다고..에라이 호로종자 커플아
  
06/09 19:06
답글 신고
육군 하사 3호봉 4기통8밸브
빨러들이 무개념 여자를 만들지~
  
06/09 19:07
답글 신고
육군 중위 2호봉 또옹고집
무개념이네유
  
06/09 19:10
답글 신고
육군 중위 3호봉 디기
개념막장 판타지에
있을것들이 현실에
나타났군요.. 끼리
끼리 만난다더니ㅎ
  
06/09 19:12
답글 신고
육군 중령 3호봉 맨날후달려
에혀...
남자망신 시키는시키~~~
  
06/09 19:12
답글 신고
육군 상사 1호봉 Hollyshot
서열과 경쟁위주의 교육 현실이 원인일까? 물질만능 사회의 병폐일까? 아님 원래 종자가 더러운가?
  
06/09 19:17
답글 신고
육군 소장 요플레따면난뚜껑부터핥는다
아이고
  
06/09 19:18
답글 신고
육군 중사 1호봉 스아스아
명박 그네시절 지나고나니 정신병자들이 많아졌어요
  
06/09 19:28
답글 신고
육군 소위 2호봉 beasttt
천하의 개x진
  
06/09 19:28
답글 신고
육군 대위 3호봉 김윗트
여자친구란 년도 골이텅텅빈 기집년이네... 남자친구야 혹시 보배하고있니? 니같은걸 걍 여친앞에 가오잡는 양아치라고 하는거다 우리는 니같은 새끼를 보빨러라고 하는거고 ㅇㅋ???
  
06/09 19:35
답글 신고
육군 병장 정글하비
어이가없어서..말이안나오네요ㅜㅜ
그지같은커플들...그여자,그남자...어이없네
  
06/09 19:42
답글 신고
육군 원사 2호봉 부산토박이
승무원한테 바로 말하지 그러셨어요
  
06/09 19:47
답글 신고
육군 상사 3호봉 꽃길이좋음
이젠 보배는 뭘 올려도 인증필수인가 ㅋㅋㅋ
  
06/09 20:02
답글 신고
육군 중위 2호봉 블랙핑퐁두
보징어 빨기 참힘드네
  
06/09 20:02
답글 신고
육군 하사 3호봉 아르헨첼로스타
그런애들은 삼청교육대로
정권이 바뀌고나서 군사정권의 무서움을 모르는것 같군요.
  
06/09 20:04
답글 신고
육군 대령 3호봉 허리아래
 삭제된 댓글입니다.
  
06/09 20:05
답글 신고
육군 하사 3호봉 매니아a
제가 타던열차는(광명-부산) 마지막2차량이 입석전용칸이라 그곳에 앉아서 다녔는데 다른칸으로 못가는걸로알고있는데 요샌 모르겠습니다
  
06/09 20:15
답글 신고
육군 훈련병 이슬아
@매니아a 매주 ktx타는데 입석 있어요 각 열차 칸마다 2~3명쯤 할인가격 표사서 타구요~ 지정좌석 아니면 승무원이 검표해요~ 저도 한번 좌석 매진되서 입석사고 넘 힘들어서 열차 맨끝칸 승하차 통로 바닥에 종이깔고 앉아서 간적있는데 죄송스럽네요ㅠㅠ
  
06/09 20:44
답글 신고
육군 중장 조신운전
아마 그 녀석! 본인도 여친한테 수유 받고 싶었나 봅니다 ㅋㅋㅋ
  
06/09 20:06
답글 신고
육군 상사 1호봉 사임아사랑해
ㅋㅋ 보배는 양쪽애기들어봐야
  
06/09 20:09
답글 신고
육군 원사 3호봉 1년더타기
여자친구가


젖소인가????
  
06/09 20:13
답글 신고
육군 중위 1호봉 O수몽장군O
입석이 아니라 무임승차 겠지요 ~~~ 저런일 있으면은 즉시 승무원에게 보고했어야 싶내요 .....
  
06/09 20:15
답글 신고
육군 원사 3호봉 만돌이가꿈
참 한번하기 힘들다
  
06/09 20:19
답글 신고
육군 원사 2호봉 맥스킹
ㅋㅋㅋ
  
06/09 20:41
답글 신고
육군 소위 3호봉 불닭볶음면
양쪽주장 들어봐야겠지만 글대로라면 화나네요
  
06/09 20:19
답글 신고
육군 중사 1호봉 육령조
저런것들이 나중에 새끼까면 더 심각한 쓰레기가 나올텐데 걱정이네요.
  
06/09 20:29
답글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