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댓글수 : 440
댓글내용 댓글작성자
육군 원수 폭력부장관
 해당 댓글은 3회이상 신고로 인해 화면 상에 보이지 않도록 자동으로 블라인드처리
 되었습니다.
  
09/22 08:10
답글
육군 훈련병 rladmsqo
 해당 댓글은 3회이상 신고로 인해 화면 상에 보이지 않도록 자동으로 블라인드처리
 되었습니다.
  
09/22 11:42
답글
육군 중사 1호봉 OKDAE
ㅋㅋ이것은 펙트임
  
09/22 13:32
답글 신고
육군 하사 1호봉 극좌빨십새끼들
 삭제된 댓글입니다.
  
09/22 18:29
답글 신고
육군 중사 3호봉 볶음밥
그러게 MB,교활,나씨
  
09/22 18:52
답글 신고
육군 원사 3호봉 깔쌍
반역자 개독
승만이 나베 교활
  
09/22 19:31
답글 신고
육군 훈련병 천만장작
더 이상한 놈들의 특징 ㅡ 교회 안다님
  
09/22 21:02
답글 신고
육군 하사 2호봉 후다이
내주변 교회사람 7명 전부 문재인 엄청좋아하는데
  
09/22 21:04
답글 신고
육군 대위 1호봉 쿨가이8888
와~~ 내가 쓰고싶은 글이였는데 ㅋㅋㅋ 첫 베댓에 ㅋㅋ감탄
기독교를 욕하는거 아닙니다 개독을 욕하는겁니다
이승만이 전국민 개독교화 시킨다해서 내려온 친일 개독들의 목사들
  
09/22 21:44
답글 신고
육군 하사 1호봉 랩터를
니가이상해
  
09/22 22:21
답글 신고
육군 대위 3호봉 q205
먹고살려고 ㅇ독ㅇㅇ는 댕겨야겠고 친일발언도해야하고 불쌍
  
09/23 00:41
답글 신고
육군 원사 3호봉 옥천HUB
뼈뿌러저서 미숫가루 되겄소~ㅊㅊ
  
09/23 06:32
답글 신고
육군 대위 3호봉 오늘도봅질
개독 ㅋㅋㅋㅋ 믿고거
  
09/23 08:11
답글 신고
육군 중사 2호봉 제임슨미라즈
 삭제된 댓글입니다.
  
09/23 08:45
답글 신고
육군 일병 마치마치
연애인 션 하희라 교회다님
  
09/24 09:05
답글 신고
육군 병장 Kookkook
그럼 당신부모나 친지들두 교회댕기면 이상한 년놈이예여??
신앙은 자유입니다 너가안믿는거는 자유인데 막말은 가려가면서 하세요 교회다닌다고 이상한 근거는 머리구조 무뇌임??
  
09/24 17:28
답글 신고
육군 훈련병 울렐레
ㅋㅋㅋㅋ 민주당에 교회다니는 놈들 개 많은데. ㅋㅋㅋㅋㅋ 내 작은 아버지가 청와대 민주당 오전기도 주도하셨었다.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김부겸이랑도 상당히 가깝게 지내신다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
  
09/27 06:59
답글 신고
육군 훈련병 rladmsqo
@keepthefaith 왜닥? 세금이나 잘내고 공부도 좀하고. 왜 조사받는지 뭐가 죄인지에 대해서도 공부좀하고. 너네 대통령 만들어준 윤총장 적폐로 괜히 만들지말고 알았지?
  
09/22 11:59
답글 신고
육군 원사 3호봉 8년눈팅
@rladmsqo 누가 문대통령을 만들어줬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9/22 12:39
답글 신고
육군 훈련병 뇌물처먹고번지점프
@rladmsqo


조국 - 정경심이 제 집사람인지 몰랐습니다.

조국 - 조민이가 제 딸이라는것을 이번 기사를 통해 알게 되었습니다
  
09/22 18:21
답글 신고
육군 훈련병 뇌물처먹고번지점프
@OKDAE


조국 - 정경심이 제 집사람인지 몰랐습니다.

조국 - 조민이가 제 딸이라는것을 이번 기사를 통해 알게 되었습니다
  
09/22 18:21
답글 신고
육군 간호사 ft86gggg
@깔쌍 명박이도 교회다님

그렇지만 도마 안중근 선생님에 호 가 세례명인 토마스. 한문으로 바꿔서 도마입니다
  
09/22 19:57
답글 신고
육군 병장 떤돌이
@천만장작 다니다가 안다님 ㅡㅡ
  
09/22 23:47
답글 신고
육군 원사 3호봉 옥천HUB
@제임슨미라즈
ㅋㅋㅋ 너 아멘이냐?
  
09/24 05:54
답글 신고
육군 원수 폭력부장관
@Kookkook 신앙자유 많이 하세요 난 표현의 자유 할라니께. 어휴 예수쟁이 십자가 개독 이스라엘 깡패 나무조각 맏는 놈들.
아 근데 예수쟁이들은 우주니 달이니 태양이니 공룡이니 하는 것들의 존재를 전부 부정해야 맞는거 아님?
오직 지구만 존재해야 하는거 아님?
  
09/24 17:34
답글 신고
육군 중령 1호봉 호박고구마0614
국대 니들은 오늘부터 아웃이다...
  
09/22 08:10
답글 신고
육군 훈련병 rladmsqo
평소에 사먹기는 합니까? 271명중에 몇명 원래사먹고 있었으려나? 사법개혁 조국이해야되는 이유 물어봐도 이유제대로 이야기 하는애들 못봄. 걍 감정적.
  
09/22 11:44
답글 신고
육군 이등병 순대국집부엌데기
비추들이 요즘 많네 일베들 ㅋ
  
09/22 19:32
답글 신고
육군 간호사 ft86gggg
에휴...반대의견이면 욕부터하네 정말 너무다르다...왜 이렇게 욕들을하지 못배워서? 힘들게 살아서 힘든곳에서 일해서?
  
09/22 19:52
답글 신고
육군 소위 1호봉 게이3
오늘부터 국대만 먹는다 니네같은 벌레새끼들 안먹으니 내가 먹으면 쌤쌤이지? ㅋㅋㅋㅋㅋㅋ
  
09/23 03:36
답글 신고
육군 소위 3호봉 마린스
@rladmsqo 하겠다니까 지지하지 그럼 하지도 않는다는 사람을 지지하냐? 대가리 빵구 났냐?
  
09/22 11:49
답글 신고
육군 중사 2호봉 벌고사고달기고
문제가 많은 사법부를 사법부애들이 반대하고 싫어하는 조국이 하는게 좋아보이는데?
후두려까고 탈탈 털릴듯?
  
09/22 12:34
답글 신고
육군 하사 1호봉 우히히보케
@rladmsqo 네 평소에 취향이라 자주 먹었어요. 내가 사먹는 돈이 벌레 모이로 사용된다니 이제부터라도 절대 안먹어요.
  
09/22 13:10
답글 신고
육군 훈련병 뇌물처먹고번지점프
 해당 댓글은 3회이상 신고로 인해 화면 상에 보이지 않도록 자동으로 블라인드처리
 되었습니다.
  
09/22 18:21
답글
육군 중령 1호봉 호박고구마0614
@rladmsqo 어묵이 다른 곳에 비해 단단해서 간단히 끼니 때울적에 즐겨 먹곤 했습니다만,

국대 입장에서는 최고 책임자의 저런 스탠스만 아니었으면 고객으로 남아있었을 저를 잃었군요...
  
09/22 20:52
답글 신고
육군 병장 찰스찰스
@rladmsqo 사법개혁이 뭔지도 모르는 애들이 사법개혁을 외치며 조국 문재인을 지지함. 왜 해야하는지 무엇을 어떻게 해야하는지도 모르면서 그냉 쟤네들이 한다니까 박수치는 거지. 욕만 하지 말고 왜. 어떻게 무엇을 해야하는지 설명좀...
  
09/22 20:57
답글 신고
육군 중장 123454321
ㅎㅎ
  
09/22 08:11
답글 신고
육군 준장 써지오바렌테
자유한국당+개신교 환상의 콜라보
  
09/22 08:11
답글 신고
육군 하사 1호봉 타이어넷짝
사상은 니 맘이지만

참 안스럽다

음식???맛으로 국민들을 평정은 했다만

그 평정

어느 냉면집?? 꼴나지 않길 바란다

하긴 개독들이 널 보살펴주겠구나
  
09/22 08:15
답글 신고
육군 중위 3호봉 우짜든가단디
낮짝은 빌어먹을 상이군
  
09/22 08:15
답글 신고
육군 소장 SESCO
국대떢볶이!!!

재밌는 상황이군요... 대표가 저지랄 떨면 업주들이 뭐라고 할까 궁금
  
09/22 08:17
답글 신고
육군 소장 씨록호
국대떡볶이 기억했다 걸러야겟네요
  
09/22 08:18
답글 신고
육군 대령 2호봉 병신에겐1찍음
걸러야 할게 또 늘었네요.
  
09/22 08:20
답글 신고
육군 훈련병 뇌물처먹고번지점프
 해당 댓글은 3회이상 신고로 인해 화면 상에 보이지 않도록 자동으로 블라인드처리
 되었습니다.
  
09/22 18:20
답글
육군 하사 2호봉 보빨해드림
진짜 걸러야할게 또 늘었네요
보 배 드 림
  
09/22 20:55
답글 신고
육군 하사 1호봉 볼라닥코지
북으로 보내서 사회주의 참교육을 시켜야할 놈이네
  
09/22 22:04
답글 신고
육군 훈련병 estate1
나중엔 국민들까지 위협할 빨갱이 선동질...
  
09/23 07:10
답글 신고
육군 상사 2호봉 달빛기사장
@뇌물처먹고번지점프 배댓감ㅋㅋ
  
09/23 00:55
답글 신고
육군 중위 1호봉 부자원장님
@뇌물처먹고번지점프 제발 취업하려고 노력이라도 해봐
  
09/23 01:02
답글 신고
육군 대령 2호봉 차살꼬야
기업가가 정치에 참여하면...ㅋㅋㅋㅋ

모 아니면 도지..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일단 거르겠다..ㅋㅋㅋㅋ
  
09/22 08:28
답글 신고
육군 대령 3호봉 짬먹는타이거
ㅋㅋㅋ그렇단말이지?
  
09/22 08:30
답글 신고
육군 소장 미래소녀얌
  
09/22 08:39
답글 신고
육군 소위 1호봉 차카게운전합시다
개독이네..
  
09/22 08:40
답글 신고
육군 이등병 KZ97
문재인 사회주의하에서 사업은 어떻게한데?
생각좀 하고 씨부리지
  
09/22 08:41
답글 신고
육군 대령 3호봉 Saramin
믿거 개독
  
09/22 08:42
답글 신고
육군 중위 3호봉 악내눈
사업 말아먹는거 한순간이다 ㅋㅋㅋ
  
09/22 08:45
답글 신고
육군 소령 3호봉 병신한테O표시
보배에서 안먹어봤자
여자 급식이들이 줄서서 먹는 현실이 ㅜㅜ
  
09/22 08:45
답글 신고
육군 병장 틴토레토
다른 사이트에도 퍼지고 있네요
  
09/22 11:31
답글 신고
육군 상사 1호봉 발디스
잘 가자 멀리 안나간다
  
09/22 08:45
답글 신고
육군 원사 3호봉 무시긴
이상한논리네요 일단거르는걸로
  
09/22 08:45
답글 신고
육군 중위 2호봉 lln용nll
이 글은 벌레새키들의 성지가 됩니다. ㅋ
  
09/22 08:48
답글 신고
육군 중위 1호봉 고로고로고로케
어차피 국대떡볶이 먹어보지도않았다.
한국콜마사태를 보고도 정신못차렸구나.
직원들과 가맹이있으면 정치적중립과
sns상 발언을 늘조심해야하거늘..
이친구야 세치혀에서나온 모든말에는 책임이뒤따른단다.
잘가라.
  
09/22 08:49
답글 신고
육군 중령 3호봉 중고차는엔카
국대 떡뽁이 이천 쵝오상권 하이닉스점

얼마 못가 망하던데

ㅎㅎㅎ
  
09/22 08:52
답글 신고
육군 대장 구녕의힘
별게 다 설치네...
  
09/22 08:54
답글 신고
육군 대위 3호봉 라이노M
또라이네
  
09/22 08:55
답글 신고
육군 상사 2호봉 zoonsoo
무슨말인지..
  
09/22 08:55
답글 신고
육군 중장 anjeon
정신이 모자른 소리
  
09/22 08:57
답글 신고
육군 원사 3호봉 입맛없는아재
지구당 규동 먹으러 자주 갔었는데...아웃이네요
  
09/22 08:57
답글 신고
육군 대위 3호봉 분노의봅질
까고있네 일본인 처럼 생긴게
  
09/22 08:59
답글 신고
육군 원사 1호봉 비상용망치
?!?!?!?!!?!? 일본대표떡볶이였다니...
  
09/22 09:01
답글 신고
육군 소장 3대병신일베아베나베
미친...국대가 일본국대였냐..
  
09/22 09:03
답글 신고
육군 소위 1호봉 애덤스콧
ㅋㅋㅋㅋ 새로운게 하나 나타났네요
  
09/22 09:03
답글 신고
육군 소령 3호봉 야동영농조합
엽떡 물들어온다 노저어라
  
09/22 09:06
답글 신고
육군 소위 2호봉 EBC708
"일본국대" 였네 시부랄새끼
  
09/22 09:07
답글 신고
육군 소위 2호봉 가만이짜
국대 기억해두마
  
09/22 09:14
답글 신고
육군 소장 로드미컬
맛탱갔군.
  
09/22 09:14
답글 신고
육군 소위 3호봉 타산지석3
온누리 교회에서 알아봤다.
  
09/22 09:15
답글 신고
육군 중장 0뽀개드림0
에휴... 한심하네..
  
09/22 09:19
답글 신고
육군 대령 1호봉 리차드똥스
교회는 비정상이 많냐ㅡ.ㅡ
  
09/22 09:21
답글 신고
육군 중위 1호봉 화끈한총각
국대떡이 박근혜때부터 잘나갔지?
  
09/22 09:21
답글 신고
육군 대위 1호봉 질러1234
지분을 다 팔아넘겼나?

역시 교회 다니는거 여기저기 알리고 다니는놈들은 걸러야
  
09/22 09:27
답글 신고
육군 중사 2호봉 첨사랑
오늘 교회가서 새사람되어 나오거라
  
09/22 09:27
답글 신고
육군 하사 1호봉 똑싸이
미미네로 갈아탄지 오래됐어요 ㅎ
  
09/22 09:28
답글 신고
육군 훈련병 하늘움막
이제 ceo 개인적인 문제로 대리점 매출에 영향받으면 다 배상해야하지 않나?
열심히 해야겠네요.
  
09/22 09:33
답글 신고
육군 일병 따귀맞은영혼
한국교회는 적그리스도가 장악한게 맞는듯....주님이 말씀하신 사랑보단, 미움 증오 편견등이 넘쳐남과 동시에 빤스사랑이 넘쳐남~
  
09/22 09:33
답글 신고
육군 대위 3호봉 왜구다까끼탕탕탕
아.. 역겹네 유튜부에서 역사공부한겨?
  
09/22 09:33
답글 신고
육군 상병 두드려
어? 중궈?
  
09/22 09:33
답글 신고
육군 중사 3호봉 개택그켬
떢볶이는 시장떢볶이지 체인점들 하나같이 맛읍던데
  
09/22 09:33
답글 신고
육군 병장 진주다이버
국대떡볶이
  
09/22 09:34
답글 신고
육군 원사 3호봉 걍작가
국대떡복이 영원히 패스
  
09/22 09:35
답글 신고
육군 소위 2호봉 기쁜우리사랑은
개독들은 하나같아... 참... 쓰레기...
  
09/22 09:36
답글 신고
육군 대위 3호봉 무정실
역시 개독이 본진인가?
  
09/22 09:38
답글 신고
육군 하사 3호봉 중고사람
국대 맛없어서 먹지도 않지만 ㅂㅂ2네 이제 ㅎㅎ
  
09/22 09:40
답글 신고
육군 중사 2호봉 출근알람
못배았네
  
09/22 09:44
답글 신고
육군 소위 3호봉 쌀강아지
기업가는 사업에 전념해야지 쓸데없이 종교와 정치에 발을 들이면(물론 선한 영향력으로 어려운 이웃을 돕는다거나 더 나은세상을 위한 발걸음에 함께 한다는건 제외) 한방에 훅 갈수있다는 걸 보여주는 사례
  
09/22 09:46
답글 신고
육군 병장 같이쫌살자
국대떡볶이 패스 ㅋㅋ
  
09/22 09:47
답글 신고
육군 중사 2호봉 그러면안돼요
퍼거슨옹 1승 더 추가
  
09/22 09:49
답글 신고
육군 상사 2호봉 풀옵빠
형들 국대떡볶이 같은거 왜 먹고 다녀
떡뽁이는 시장통이나 비브랜드가 짱임
  
09/22 09:51
답글 신고
육군 상병 대한민국7102
토나오는 국대똥뽂이
  
09/22 09:53
답글 신고
육군 상사 1호봉 이건머다냐
C 봘 거른다. 니가 하는 행동에 책임을 져야지. 또 하나 거른다. 그리고 자영업체에 민사 소송 당해라 끗
  
09/22 09:57
답글 신고
육군 일병 2018Q50s
틀린말없는데유?
  
09/22 10:00
답글 신고
육군 이등병 부평역농노
아 걸러샤
  
09/22 10:01
답글 신고
육군 원사 3호봉 성격좋은오퐈
국대도 망쪼고 지구당도 일본스타일덮밥???
  
09/22 10:04
답글 신고
육군 중령 3호봉
스스로 무덤을 파는군..
  
09/22 10:05
답글 신고
육군 소장 농구는조단
니들이 아직 불매운동의 맛을 못봤구나.
오너리스크로 피자집처럼 피똥을
싸야 정신차릴듯
  
09/22 10:07
답글 신고
육군 대위 2호봉 햄볶아요
국대가 국민 대머리의 약자인가요?
  
09/22 10:09
답글 신고
육군 소령 2호봉 까칠한레이서
누가 자기 맘대로 국대래
암튼 아웃이다
  
09/22 10:12
답글 신고
육군 하사 3호봉 유인력에너지
국대떡볶이 문닫는 소리가 들린다.

장사꾼은 이런 얘기는 그냥 나는 몰라요 해야 오래 가는거임.

아 물론 진짜 사명감이 투철해서 굳이 밝혀야 한다면 말리지는 않는데 자기 사업이야 어떻게 되든 말든 말이지...
  
09/22 10:14
답글 신고
육군 병장 아브라식스
국대 아웃
  
09/22 10:15
답글 신고
육군 이등병 cococi
떡볶이보고 빨갱이라 할놈이네.
  
09/22 10:17
답글 신고
육군 소위 2호봉 보배벌레박멸팀
개나소나 ceo
국대란 떡복이 첨 들어봄
  
09/22 10:18
답글 신고
육군 상사 3호봉 너만줄깨
개독은 패스
  
09/22 10:33
답글 신고
육군 일병 늦었다할땐늦은겨
돈좀 벌면 야들이 다 이상해져~~~
  
09/22 10:36
답글 신고
육군 중위 2호봉 시인도아닌것이
존만한 것들 다 걸리네 요즘
  
09/22 10:37
답글 신고
육군 병장 애들자면오늘어때
 삭제된 댓글입니다.
  
09/22 10:38
답글 신고
육군 중위 1호봉 어린열무
동감1
  
09/22 10:52
답글 신고
육군 대령 3호봉 계피맛시나몬
아~가맹주분들 어쩔.....ㅜㅜ
  
09/22 10:40
답글 신고
육군 이등병 ABETA
대통령을 북조선편 간첩이라니 국정원에 신고해야하는거 아닌가요?
  
09/22 10:42
답글 신고
육군 대위 1호봉 넌내게목욕값을줘써
장사한다는 사람이 정치적성향을
저리 들어내나..
아마추어같이~겁나 망해봐야겠네
  
09/22 10:43
답글 신고
육군 병장 아우디지프
 삭제된 댓글입니다.
  
09/22 10:45
답글 신고
육군 중사 2호봉 mapo3
웅. 옳은 길이니까. 잘가.
  
09/22 11:06
답글 신고
육군 병장 틴토레토
정당한 이유로 비판하면 그걸 뭐라하나
  
09/22 11:34
답글 신고
육군 상병 불가사리8
편나누기 좋아하네..
지금 언론에서 제대로 못하니까 이런 현상이 일어나는거잖아. 관심없으면 그냥 신경꺼~
  
09/22 11:59
답글 신고
육군 대령 3호봉 Saramin
똥 된장 구분 못하고 무조건 대깨문타령 ㅎㅎㅎ
지나가던 초딩이 봐도 저런 벙신같은 글을 보고
너같은 생각은 안하겠다

에혀 모지란새끼 ㅉㅉ
  
09/22 19:15
답글 신고
육군 대위 3호봉 자몽처럼
끝났네
  
09/22 10:49
답글 신고
육군 중위 1호봉 어린열무
응 너도 불매 여기저기 본인이쓴글 퍼 나르겠음.
  
09/22 10:51
답글 신고
육군 상병 찍찍이쥐칠공
ㅋㅋ 옛날에 상남에 국대있었는데 없어졌지? 그뒤에 지구당도 요샌 있는가몰라
  
09/22 10:52
답글 신고
육군 중사 1호봉 간악한쪽바리아베놈아
젊은놈이 어쩌다 이렇게 됐나
딱한 놈이네
  
09/22 10:57
답글 신고
육군 일병 피죽천
점마는 타격 없을것 같은데
체인점 점주들이 똥줄 타겠네~
  
09/22 11:02
답글 신고
육군 중사 2호봉 mapo3
니네 떡볶이도 빨강색이지? 너 빨갱이 맞지? 너도 이제 아웃이다.
  
09/22 11:05
답글 신고
육군 하사 2호봉 안에가득차게찍찍
국대가 아직도잇나요? 망한줄..
  
09/22 11:14
답글 신고
육군 소위 3호봉 캠핑과드라이빙
먹어본적도 없지만 앞으로도 먹을일 없겠네ㅋㅋㅋ CEO란놈이 어찌저럴까ㅋㅋㅋ

아~~ 돈좀 벌어봤으니 자한당에 기웃대고 싶은건가?
  
09/22 11:15
답글 신고
육군 상병 catsblues
ㅋㅋㅋ 국대 떡볶이 맛 없어 안먹은지 오래됐음 ㅋㅋ 내 주변도 다 거르던데 맛 없다고 ㅋㅋㅋㅋㅋ
  
09/22 11:16
답글 신고
육군 상병 자이언트83
똥내나는 새끼가 떡볶이를 만들었네
  
09/22 11:16
답글 신고
육군 하사 3호봉 리베이트맨
벌만큼 벌었으니 상관 없을듯
  
09/22 11:19
답글 신고
육군 중사 2호봉 듀크런
정말 안타깝게 교회 다니면서 정상인 사람 별로 못봤어요
  
09/22 11:20
답글 신고
육군 대령 3호봉 강제동원된선조를찾자
저런 아가릴 놀리다 가맹점들 망하면 보상은 누가 해주누?? 그런 법안 어디 없나?? 아가리놀리다망하면보상법
  
09/22 11:25
답글 신고
육군 중사 1호봉 우루사76
돈 좀 모아놨나보네
가맹점주들만 피보게 생겼네
이기적인 못난인간 ㅉㅉㅉ
  
09/22 11:27
답글 신고
육군 원사 3호봉 1년더타기
떡볶ㅇ 소스나 만들어라 ㅡㅡ
  
09/22 11:29
답글 신고
육군 일병 쏘고보니성님
세무조사 함 해봐야할듯요
  
09/22 11:29
답글 신고
육군 병장 틴토레토
응 이제 안먹어
  
09/22 11:29
답글 신고
육군 중위 2호봉 BMthe불you
국대떡볶이는 뭔가요? 듣보떡볶이인데??
  
09/22 11:36
답글 신고
육군 중사 1호봉 사장이가우습니
가맹점이 많네요...
  
09/22 11:36
답글 신고
육군 중위 1호봉 네가뭘안다고
처음 등장했을때나 몇번 먹었지, 안먹은지 꽤되네요.
요즘은 떡볶이도 맛있게하는 집들이 많아서 굳이 저기서 안먹어도ㅋㅋ
  
09/22 11:36
답글 신고
육군 병장 겨레가운데
저거 딱볶이임? 체인점 국대?
  
09/22 11:38
답글 신고
육군 이등병 Drae
신박한 또라이네. 왜 저런애들은 꼬옥 개독일까. 아이러니하다
  
09/22 11:38
답글 신고
육군 중령 3호봉 바람따라가자
오호라..아웃
  
09/22 11:39
답글 신고
육군 원사 2호봉 개박살아베새끼뚝배기
정신나갔음
  
09/22 11:43
답글 신고
육군 소장 두미키
듣보잡 걸러줘야겠네
  
09/22 11:45
답글 신고
육군 중위 1호봉 타크
떡볶이나 파는 새끼가 정치질 할려고 하네
  
09/22 11:46
답글 신고
육군 원사 3호봉 poross
국대 한번도 안 먹어 봤는데..맛있나요? 전 역전이나 시장 떡볶이 입맛^^
  
09/22 11:47
답글 신고
육군 중사 1호봉 숏다리곰돌이
주댕이닥치고 조용히나하고있음 될껄 ~
괜한 소릴 지껄여갖고 가맹점주들 한숨소리가 여기까정 들리네 ~ ;;
  
09/22 11:49
답글 신고
육군 중령 2호봉 이도페이
국대라...................................
미친 너도 아웃이다.............
  
09/22 11:50
답글 신고
육군 원사 2호봉 김밥천재
뭐하는 사람입니까?
  
09/22 11:58
답글 신고
육군 하사 1호봉 내다리가슈퍼카
종교 특히 교회는 신나게 두들겨봐야할 인간들중 하나
  
09/22 12:02
답글 신고
육군 중사 2호봉 레이싱비버
국대 떡볶이 폐업까지 며칠이나 걸릴까요?
사뭇 궁금해지네요.
뭐, 길게 버티진 못할 것들이라고 봅니다만.
  
09/22 12:03
답글 신고
육군 하사 1호봉 하준파덜덜
떡볶이 안 사먹어서 볼일이 없네유
  
09/22 12:05
답글 신고
육군 병장 무한수다
개독이개독했네
  
09/22 12:07
답글 신고
육군 중위 1호봉 코비B
개인적인 생각인데 교회다니는사람 자체가 팔랑귀들일겁니다 선교에 빠지고 믿음이란 글귀에 빠지고 헌금통에 빠지고 목사란사람의 정치론에 빠지고 .... 팔랑귀가 아닌 일반인들은 거의 종교 안믿어요
  
09/22 12:10
답글 신고
육군 대위 3호봉 충무로고무신
개독 ㅉㅉ
  
09/22 12:15
답글 신고
육군 상병 케이돌리
https://www.facebook.com/sanghyun0607
  
09/22 12:16
답글 신고
육군 일병 소주깡
자고로 개독과 왜구는 박멸이 답이다.
  
09/22 12:31
답글 신고
육군 상사 1호봉 달과늑대
나방도 아니고 스스로 디지겠다는데
  
09/22 12:32
답글 신고
육군 원사 1호봉 나두한마디
국대떡볶이 돈주고 사 먹는 사람들이 있다는게 신기하다.ㅋㅋ

그냥 줘도 안먹는데ㅋㅋ

신기한사람들 많네요.
  
09/22 12:32
답글 신고
육군 하사 2호봉 오챠드
여긴 민주당 홈페이지 입니까?
사람에 생각이 다를수도 있는것이지 이렇게 편향적인 이유가 뭔지?

이렇게 말하면 나도 알바 취급인가? 어처구니 없네
  
09/22 12:37
답글 신고
육군 중사 1호봉 Ready
생각은 다를수 있지만 허위사실을 유포하면 안되지. 오챠드 이새퀴는 얼굴도 못생기고 친일파에 하루벌어먹고사는 거지새퀴다라고 내가 글을 적으면 생각은 다를수 있다고 넘어갈꺼냐?
  
09/22 12:43
답글 신고
육군 병장 사본대
@Ready ㅋㅋㅋㅋㅋ
  
09/22 12:45
답글 신고
육군 상사 1호봉 파라다이스2
@Ready 뼈샄
  
09/22 18:31
답글 신고
육군 대령 3호봉 Saramin
@Ready 뼈 때려부시려고 하시네 ㅋㅋㅋ
  
09/22 19:13
답글 신고
육군 하사 2호봉 기버리
이색히는 또 뭐야
  
09/22 12:41
답글 신고
육군 대령 3호봉 슈퍼처자
첨듣네요
  
09/22 12:44
답글 신고
육군 병장 사본대
국대떡뽁기 절대 출입하지 않겠습니다!!
  
09/22 12:44
답글 신고
육군 병장 엘란트라제xg
ㅉㅉ
  
09/22 12:47
답글 신고
육군 중위 2호봉 볼드터스크
 삭제된 댓글입니다.
  
09/22 12:49
답글 신고
육군 소령 3호봉 바보네용
상당히큰 프렌차이점 입니다 당신이모른다고 듣보잡취급하는건 우물안 개구리입니다
불매 갑시다
  
09/22 12:58
답글 신고
육군 훈련병 뇌물처먹고번지점프
듣보잡 문쩝쩝이처럼?
  
09/22 18:20
답글 신고
육군 원사 1호봉 초전개박살
@바보네용 클지는 모르지만 나도 첨 들어봄 ㅋㅋ
  
09/22 18:21
답글 신고
육군 원사 2호봉 이지스아훔
보배특징 : 자기와의 신념과 가치(정치)관이 다르면 무조건 깜ㅋㅋㅋㅋㅋ
  
09/22 12:50
답글 신고
육군 중사 3호봉 내차오공이
당근인디 ㅋㅋㅋ
  
09/22 13:02
답글 신고
육군 훈련병 멈춰라멈춰
문재인,조국,여당에 쓴소리를 하면
박사모,일베,토착왜구,가짜뉴스,틀딱 프레임 씌움
쓴소리에 대한 논리,반박같은건 없음
  
09/22 13:17
답글 신고
육군 대위 2호봉 650알
그럼 안까냐? ㅎㅎ 깔껀까야지.
  
09/22 18:09
답글 신고
육군 하사 2호봉 윤리파덜
우리는 아니 나는 내기준의 상식을 벗어난 사람을 좋아하지 않을뿐입니다. 그게 문제가 되나요?
  
09/22 18:18
답글 신고
육군 하사 3호봉 cam400
@멈춰라멈춰 쓴소리와 유언비어 가짜뉴스는 구별하자.반박글은 니들이 외면하자나?.
  
09/22 13:24
답글 신고
육군 소령 1호봉 동고마루
무슨 논리지?
난 황교안을 좋아한다.
난 예수를 믿는다.
황교안은 예수다. 이런거냐?
  
09/22 12:50
답글 신고
육군 원사 1호봉 Greenwich
국대떡볶이 오늘부터 매일시켜먹어야겠군
  
09/22 12:55
답글 신고
육군 상사 1호봉 파라다이스2
650원 넘을낀데ㅡㅋㅋ
아ㅡ국떡에서 꽁잔가보네ㅡㅋ
한패거링게ㅡㅋ
  
09/22 18:33
답글 신고
육군 원사 1호봉 Greenwich
@파라다이스2 대깨문들 벌래들 날아드네
  
09/22 22:56
답글 신고
육군 중장 여사해
국대떡볶이 불매 간다!!!
  
09/22 12:58
답글 신고
육군 중사 1호봉 G89트원터보
신념과 가치는 사람마다 다 틀린데 하다 못해 가위바위보를 해도 가위를 내면 바위 보를 내는 놈이 다 다르게 잇는데 왜 너새끼는 가위 안냇냐고 죽창 들고 죽일 기세로 옴?
  
09/22 13:00
답글 신고
육군 하사 2호봉 노멀라이프
관종행세하며 손안대고 광고 하려하네
  
09/22 13:04
답글 신고
육군 소위 2호봉 현기가싫어도
달창세끼들 개거품무는꼴봐라
니들과 생각이다르면 무조건 물어뜯지 미친개마냥
수준이하잡것들
  
09/22 13:07
답글 신고
육군 하사 3호봉 cam400
생각이 다른것과 생각이 똘아이인것은 니들이 뭔저아시고오세요.^^
  
09/22 13:27
답글 신고
육군 대위 3호봉 주차활인권
누군지 관심도 없음
  
09/22 13:08
답글 신고
육군 간호사 나랏말쌈미
맛없어보임
  
09/22 13:08
답글 신고
육군 병장 백러브원
원래 안먹지만 이제 주위 사람들도 말리리라. 돈좀 벌더니 정치하고프구만
  
09/22 13:13
답글 신고
육군 대령 3호봉 쿠로대장
떡복기 조쟈놨네
내가 만든 떡복이가 더맛있을듯 ...
  
09/22 13:14
답글 신고
육군 중사 3호봉 운영
여기사람들 전부 이슬람이랑 다를게하나도없네 지편안들어주면 전부 죽일놈들이냐??? 하여튼 북괴간첩세끼들 다잡아쳐넣어야된다..
  
09/22 13:15
답글 신고
육군 중위 3호봉 건들지좀마
꺼져라 국대떡볶기야.

안간다 절대 절대.

대표란 작자가 체인점 망하게 하네..

그리고 대한민국 대통령이 니친구냐?

이름 석자만 말하게..

이런거 보면 민주주의가 점점 발전되가고 있는게 확실해지네..

안그러냐 상현아?

상현이 끝까지 지켜보겠다.
  
09/22 13:18
답글 신고
육군 중사 1호봉 기러야10년
믿고 거르는 자한당 개독.나이도 젊은데 왜 사리분별이 안될까?
  
09/22 13:19
답글 신고
육군 하사 2호봉 00820082
바바이~~~
  
09/22 13:21
답글 신고
육군 원사 3호봉 오빠차언제뽑아
역시나 개독교
  
09/22 13:23
답글 신고
육군 중사 1호봉 친일매국처단
국대 떡볶이? 매국노 새끼가 이름은 가증스럽게 지었네.
  
09/22 13:27
답글 신고
육군 하사 2호봉 서울또또
우선 제거해야 할 적폐 : 매국노, 예수쟁이, 기레기. 이들 중 가장 먼저 제거해야 할 대상이 뭔지 고민할 필요는 없다. 뭐든 하나만 제거하면 나머지는 자동 제거되는 것이다.
  
09/22 13:35
답글 신고
육군 원사 2호봉 케토쿨
국대 떡볶이 오늘부터 많이 이용 해줘야 겠네여. 저런 사람들이 잘 돼야 이 나라가 바로 섭니다.
화이팅입니다. 대박날겁니다~
  
09/22 18:13
답글 신고
육군 소위 2호봉 다분애
순대에 쌈장 안줄때 알아봤다
  
09/22 18:13
답글 신고
육군 일병 무릎에칠라고
정치색 없이 차에 관한 얘기가 주를이루던 보배가 그립다...
  
09/22 18:15
답글 신고
육군 이등병 구열진마
부끄럽다 상현아
  
09/22 18:17
답글 신고
육군 중사 2호봉 보웬스
젊은놈 이 머리통이 상했네....
  
09/22 18:19
답글 신고
육군 상사 2호봉 칠봉씨
이것들은 뭐만하면 불매니 뭐니 못배운 짓거리여
감성만 가득찬 것들
미개한 족속들
  
09/22 18:26
답글 신고
육군 상사 1호봉 살치살
원래 안먹었지만
앞으로도 안먹음
  
09/22 18:32
답글 신고
육군 상사 1호봉 파라다이스2
국떡?
그냥떡이나칠란다ㅡ
어디 듣보잡이 어쩌구저쩌구ㅡ졸라시끄럽네
  
09/22 18:34
답글 신고
육군 원사 3호봉 방랑앙군
잘 모르기도 하고
앞으로도 모르지 않을까
  
09/22 18:36
답글 신고
육군 중위 2호봉 또옹고집
  
09/22 18:37
답글 신고
육군 원사 1호봉 자유를만끽하라
씨부럴새끼들 참네
  
09/22 18:49
답글 신고
육군 하사 3호봉 다보사
국대 넌 아웃이다
  
09/22 18:51
답글 신고
육군 소위 1호봉 크르릉
캬 지린다. 지구당은 규동전문점이네. 배 따시니까 막 싸지르는거 아잉교.
  
09/22 18:57
답글 신고
육군 중사 1호봉 로켓트주먹
안 먹는다 국대! 일베즐이나 먹어라. 650원 어치 사다가 ㅋㅋ
  
09/22 19:00
답글 신고
육군 대령 3호봉 싱글벙글
띠발놈
  
09/22 19:00
답글 신고
육군 하사 3호봉 강백호V
뭔 듣보잡 떡볶이가 떠보려고 그러는건가?
  
09/22 19:01
답글 신고
육군 소장 도널드닭
대통령이 간첩이면 왜 아직 통일이 안됐냐?

참 멍청하다
  
09/22 19:06
답글 신고
육군 소령 2호봉 환자형님
개독 ㅋㅋㅋㅋ
  
09/22 19:15
답글 신고
육군 원사 3호봉 WeberS
국대떡볶이가 공식인증했네요..
일베=토왜기생충=국떡
  
09/22 19:18
답글 신고
육군 상사 1호봉 구파발촌놈
하여간 개독은 병이야..
  
09/22 19:19
답글 신고
육군 대위 1호봉 더러워서다시가입했다
일베들 지지 선언 함 해주라. 유니클로 꼬라지나게..
  
09/22 19:22
답글 신고
육군 원사 3호봉 muzikkk
믿고 거릅니다 떡볶이는 시장이 진리에요.
  
09/22 19:24
답글 신고
육군 하사 2호봉 재규어킴
눈길 닿는곳 그디에나 반공방첩, 멸공통일, 심심하면 언론에서 떠드는 간첩단타령....etc. 넘쳐나던 어린시절을 보낸, 나보다 어린애들이 저런 사고를 가진걸 보면, 도대체 이 나라의 역사와 사회, 윤리교육은 어디서부터 잘못된건가 정말 궁금해집니다.
  
09/22 19:26
답글 신고
육군 원사 1호봉 역마506
개독색기 ㅋㅋㅋㅋ
  
09/22 19:27
답글 신고
육군 중장 임프로님
국대떡뽀끼?
  
09/22 19:28
답글 신고
육군 중위 3호봉 안서요
뭐하는 듣보잡?
  
09/22 19:32
답글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