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댓글수 : 179
댓글내용 댓글작성자
육군 대장 han태극
 삭제된 댓글입니다.
  
10/20 09:19
답글 신고
육군 중사 2호봉 Nicat
동전한닢 리믹스 피타입 벌스가 생각나는군
  
10/20 17:51
답글 신고
육군 병장 Raphael11
아줌마 집 이사가요 내가 다음에 그집 살꺼에요 지금당장 이사가요....
  
10/20 19:21
답글 신고
육군 상병 텅나
 삭제된 댓글입니다.
  
10/20 21:13
답글 신고
육군 이등병 예예브라더
병지병모
  
10/20 22:42
답글 신고
육군 대위 2호봉 넛지바
 삭제된 댓글입니다.
  
10/20 23:45
답글 신고
육군 상사 1호봉 뚜벅뚜벅킹
 삭제된 댓글입니다.
  
10/20 23:58
답글 신고
육군 대위 3호봉 병지병모
@예예브라더 예 저 찾으셨어요?
  
10/21 01:05
답글 신고
육군 소장 한잔술에A
진짜면 뇌를 확인해봐야됨 미친뇌
  
10/20 09:20
답글 신고
육군 소위 1호봉 못된동
 삭제된 댓글입니다.
  
10/20 09:24
답글 신고
육군 원사 3호봉 마찡고
 삭제된 댓글입니다.
  
10/20 10:36
답글 신고
육군 원사 1호봉 스포지티알
똥은 무서워서 피하는게 아니자나요..
  
10/20 10:40
답글 신고
육군 소위 1호봉 Tureroni
그렇게 앉아봐야 옆자리인데...
내릴때까지 지랄할텐데..
  
10/20 11:00
답글 신고
육군 원사 3호봉 마당고양이
 삭제된 댓글입니다.
  
10/20 15:34
답글 신고
육군 중위 1호봉 뽀송뽀송해
덩치값하는 저같은 사람이 옆에 꽉 끼게 앉았더라면..
  
10/20 16:18
답글 신고
육군 중위 1호봉 rucola
 삭제된 댓글입니다.
  
10/20 16:34
답글 신고
육군 훈련병 유나예나파파
 삭제된 댓글입니다.
  
10/20 17:04
답글 신고
육군 소위 2호봉 토트브레인
똥이 무서웟니 피하냐
  
10/20 17:52
답글 신고
육군 소령 1호봉 특별전시
 삭제된 댓글입니다.
  
10/20 19:27
답글 신고
육군 소장 lmpetus
그런 거랑 감당 안돼서 어떻게 말 섞냐 장난치냐 얼굴 보는 것만으로도 데미지 먹는다.
  
10/20 20:45
답글 신고
육군 중위 3호봉 킬러조현기차
더러운꼴 안 보려고 하는거겠죠
  
10/20 21:03
답글 신고
육군 소위 3호봉 야동왕보랑죠
제말이 ...물론 저는 더러워서피하겠지만요.
  
10/20 22:13
답글 신고
육군 간호사 parati77
싸우기 싫고 저런인간 대화 안통하니 피하는거지
  
10/21 08:47
답글 신고
육군 중사 1호봉 숏다리곰돌이
@스포지티알 이말이 정답
  
10/20 10:44
답글 신고
육군 대령 1호봉 티구안이
아줌마들의 뇌구조가 궁금해진다..

왜아줌마만 되면 이상한쪽으로 바뀌는거지??
  
10/20 09:34
답글 신고
육군 중령 3호봉
보통 저런년이 유니클로 사고 자식이 메갈멧돼지에 일베벌레더라..
  
10/20 09:36
답글 신고
육군 중사 3호봉 레이87
저년도 메갈 페미임 백프로
  
10/20 14:27
답글 신고
육군 중사 2호봉 부라인다박
팩트찰치네요
  
10/20 20:26
답글 신고
육군 상사 2호봉 lss3m
오늘 유니클로 지나가는데 몇팀 있더군요 에효
  
10/20 22:17
답글 신고
육군 소위 2호봉 Plateau
메갈돼지,문신,일베,오유,대깨문슬람이지
  
10/20 23:06
답글 신고
육군 중령 2호봉 엡쥐
정치정신병;
좌파들 머가리 상태는 참 신기하다..

그럼 좌파 아줌마들은 안저래???

정치정신병자놈들;
  
10/21 08:08
답글 신고
육군 소위 3호봉 wazae
아니요 저런 정신나간 아짐들이 생각없이 문통 빨던데요?

머리가 텅텅 비어서 선동도 잘당해요 ㅎㅎ

그리고 80년전에 일본한테 당한거는 또렷하게 기억?ㅋ 하면서

그 후에 북조선한테 당한거는 기억 못하죠ㅋ
  
10/21 09:37
답글 신고
육군 소위 3호봉 hideface
키야~
  
10/25 16:24
답글 신고
육군 병장 자함께가시죠
도대체 이거 싫어요하는놈들은 뭐죠?
정신병자 같은 멘탈정상인놈년이 아닌거겠죠?
  
10/26 03:08
답글 신고
육군 대령 1호봉 장군임경업
근데 의외로 저런 아줌마 많아요
특이한게 아니예요
  
10/20 09:42
답글 신고
육군 상사 3호봉 1004go
신도시는 대부분 이런분 계심
  
10/20 09:49
답글 신고
육군 중위 1호봉 몽돌몽돌
영혼을 쏙 빼서 옆에 앉혀 놓으시지ㅎ
  
10/20 09:49
답글 신고
육군 상사 1호봉 구드
저런 경험 딱 한번 있었는데 그때도 아주머니였습니다. 거의 100프로 여성분인 것 같습니다.... 그냥 그렇다구요....
  
10/20 10:06
답글 신고
육군 소령 3호봉 까칠한레이서
와 또라이네
  
10/20 10:07
답글 신고
육군 대령 3호봉 한잔하게
헐~~~~ 참~~~말이 안통하는 상황이네요~~~
  
10/20 10:11
답글 신고
육군 원사 3호봉 무적개새끼
난 옆에 아무도 앉히기 싫으면 표 하나 더 끊는데.. 시외버스 얘기
  
10/20 10:12
답글 신고
육군 중사 1호봉 섬돌
저는 딴 말 안하고 앉습니다.

'자리 있다면서요!'

사람이 있거나, 자리가 없어야 못앉는거지!
  
10/20 10:13
답글 신고
육군 대위 3호봉 말부리
난 자리있다해도 쌩까고 그냥 앉음
  
10/20 10:17
답글 신고
육군 훈련병 crowncc
동네 조그만 마트를 운영하고 있음

어느날인가 한 아줌마가 판매가 4천원(그날그날 시세때문에 정확치는 않음)짜리 바나나를 가져오더니, 2천원에 계산해달라함

?머지? 손님^^ 이거 4천원이라고 찍혀있는데요?

손님왈
이거 오늘 못팔면 내일가서 가격내려 팔거아니에요? 그러니 내일 가격으로 주세요~(토씨하나 안틀리고 똑같이 얘기함)

순간 속으로 '진짜가 나타났다' 했음
  
10/20 10:20
답글 신고
육군 소위 2호봉 그녀의자전거
어차피 디지실거 저한테 맞아디지시죠 그러고 싶네요 ㅋㅋ
  
10/20 17:44
답글 신고
육군 소위 1호봉 쓰레기벌레형
그럼 내일오세요 어제꺼 팔아드릴께요 하셨어야죠
  
10/20 18:23
답글 신고
육군 대장 ljw98099
내일 오세요!~~
  
10/21 09:31
답글 신고
육군 병장 Kookkook
ㅋㅋㅋㅋㅋㅋ
  
10/24 14:55
답글 신고
육군 대위 3호봉 치즈씨
살면서 저런 정신세계를 가진 사람이랑 제발 안만나길..
  
10/20 10:30
답글 신고
육군 원수 김테리우스
이 글을 읽고 훗날 저런 개줌마, 개저씨는 되지 말자.
  
10/20 10:34
답글 신고
육군 소위 3호봉 해뤼
운전을 배워서 카풀이나해라 둘이 겁나싸우겠네 생각이 뭐같아서...
  
10/20 10:37
답글 신고
육군 하사 2호봉 쟁천사
개줌마가 나쁜건 맞지. 그러나, 20분간 응징을 못하고 당한 "착한"사람들이 문제임.
임은정 검사가 이리 말했슴. "진짜 암담했던건, 침묵했던 다수" 라고.
  
10/20 10:38
답글 신고
육군 일병 딸둘대디
저런 사람이 있다는게 더 신비로움... 근데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네. ㅎㅎ
대가리에 뭐가 들었는지
  
10/20 10:39
답글 신고
육군 중사 3호봉 일주일에일곱번
아씨 욕나온다
  
10/20 10:42
답글 신고
육군 소장 미래소녀얌
뜰딱
  
10/20 10:46
답글 신고
육군 대령 3호봉 열정앤투혼
재밌는 사람이네 ㅋㅋ 사람인가?
  
10/20 10:58
답글 신고
육군 병장 서렌디피티
인종 에는 세 종류가 있다
남자 여자 아줌마
  
10/20 11:04
답글 신고
육군 대위 3호봉 활인검
한동안 유명했던 택시기사한테 욕하고 발길질하던 그 아줌씨 생각나네요.
그런부류일듯!
  
10/20 11:09
답글 신고
육군 중위 1호봉 R군
무려 그 택시기사가 놓고간 핸드폰을 가져다준 상황이었죠
  
10/20 11:18
답글 신고
육군 대령 3호봉 암행단속
미친
  
10/20 11:33
답글 신고
육군 상사 2호봉 죽전조박사
그 아줌마는 자기가 똥이라는걸 이용한것임. 나 똥이니까 옆에 앉으면 냄새나고 더러워질테니 알아서해. 앞에 다른 자리 앉은 사람들은 똥이 무서워서 피한것이 아니죠.
  
10/20 11:40
답글 신고
육군 대위 3호봉 내차는2학년
거기가 니 묘자리다!
  
10/20 11:42
답글 신고
육군 대령 3호봉 강제동원된선조를찾자
여자는 폐경오면 우선 입부터 오바록 쳐야 함
  
10/20 11:43
답글 신고
육군 원사 1호봉 좋은아저씨
저런거 데리고 사는 놈도 불쌍
  
10/20 11:53
답글 신고
육군 중령 2호봉 맨날후달려
나도 늙겠지만...

저렇게 추하짇 말자
  
10/20 12:04
답글 신고
육군 원사 2호봉 tyrion
회사 통근 버스 혼자 앉아가려고 통로쪽에 앉고 창가에 가방 두는 넘들 많아요.
제가 한 덩치 하는데 일부러 그런넘들 옆자리에 가방 치워달라하고 앉아요. 나도 불편하긴 하지만 창가에 가방 무릎에 들고 앉은 선량한 사람들 피해 줄순 없으니까요.
  
10/20 12:14
답글 신고
육군 원사 1호봉 하쿠나마톼타
지가 앉았다가 친구오면 비켜주면 되자녀? 뭔 지랄을 저리 신선하게
  
10/20 12:15
답글 신고
육군 일병 h2opil
지하철1호선외곽에서도 흔히 보는일들임
  
10/20 12:28
답글 신고
육군 소위 1호봉 맨투더맨
저런장모,저런시어머니 조심하세요.
진짜 세상에 미친 또라이들 너무 너무 많다
  
10/20 12:35
답글 신고
육군 소위 1호봉 백스매씽
말투나 하는짓으로 봐서 100프로 개독쓰레기임
  
10/20 12:55
답글 신고
육군 원사 3호봉 잠만자아
그러는 사람을 그냥 두고 본 사람들은 착한게 아니라,
바보 아닌가?
  
10/20 13:07
답글 신고
육군 소위 2호봉 장안동남아
자리있어요.
네 자리있길래 앉는거에요.
  
10/20 13:11
답글 신고
육군 상병 좋은방향
유니클로 데상트 르꼬끄 엄브로 미즈노 아식스 오니츠카타이거 하나는 꼭 입고 있다
  
10/20 13:21
답글 신고
육군 하사 2호봉 서울또또
A아줌마가 어떻게 생겼을까 상상하는데 자꾸 나경원이 떠오르네.
  
10/20 13:28
답글 신고
육군 중사 1호봉 일베충대학살
전 이은재요
  
10/20 14:14
답글 신고
육군 대위 1호봉 국민장녀나베나창
못 배운 나베.
  
10/20 13:53
답글 신고
육군 하사 2호봉 기버리
붕신뇬이네
  
10/20 14:21
답글 신고
육군 중령 3호봉 킹슬라임
저런거 데리고 사는 남편이 불쌍하네
  
10/20 14:24
답글 신고
육군 대위 3호봉 마대자루형
그냥 정신병자 같은데
  
10/20 14:39
답글 신고
육군 상병 빅팬
저런 아줌마들이 대가리 깨져도 자한당
  
10/20 14:50
답글 신고
육군 훈련병 비커닝주부
친구랑 같이 서서 가라~~
  
10/20 15:05
답글 신고
육군 상사 1호봉 똥내
난 러시아 통근기차에서 저런 미친넘을 봣는데.. 참고로 지하찰처럼 아무자리나 앉는 기차임. 통근기차 붐비는데 20살 정도 되보이는 청년이 자기 옆자리 아무도 못 앉게 함. 내가 가서 앉으려하니 역시나 못 앉게 하는데 억지로 앉으려니 밀치고 주먹질하려함. 나도 열받아서 싸울뻔 하다가 주변 사람들이 말려서 그냥 일어남이라고 쓰고 쫄아서 일어남이라 읽는다. 그러고 몇정거 더 가더니 애인이 타서 그 옆자리에 앉더구만..ㅋㅋ
  
10/20 15:38
답글 신고
육군 중사 1호봉 또노니
글고, 예전에 저런ㄴ 본적있는데

혼자앉아서 편안히 갈 속셈으로 저러는 사람도 있더라구요
  
10/20 15:47
답글 신고
육군 상사 3호봉 부귀영화부질있지
ㅎㅎㅎ
  
10/20 16:40
답글 신고
육군 상사 3호봉 긍정의미소
나였음 일부러 그 자리 앉았음.
뭐라고 씨부리던 간에...
내가 앉았던 자리를 다른 사람한테 양보를 하고...
  
10/20 17:17
답글 신고
육군 병장 자라라꼬추
착한사람들 많네 저런개소리 하는데 들어주다니
  
10/20 17:23
답글 신고
육군 대위 1호봉 Martinez
여기 정의의 주먹이 있어요
  
10/20 17:27
답글 신고
육군 상사 3호봉 티띠빵팡
오랜지색니트 제가 찾던 이상형에 골격 스타일입니다 번호좀 주세요
  
10/20 17:49
답글 신고
육군 중위 3호봉 야동감독
자세히 보세요 머리카락 사이로 님보고 있잖아요
  
10/21 02:20
답글 신고
육군 중위 1호봉 캡틴어프로치
이거 리얼이에요? 세상에나 이런사람이 있네요.
  
10/20 18:00
답글 신고
육군 중위 2호봉 푸른병아리
와 ㅆ ㅂ 욕나온다

죽여버리고 싶다.
  
10/20 18:01
답글 신고
육군 중위 2호봉 화딱지0515
그러고도 와이프 자랑 하고들 싶은지들.......우리 교회는 안그래요랑 우리 마누라는 안그래요랑 뭐가 틀리냐?
  
10/20 18:05
답글 신고
육군 상사 2호봉 보배사랑채민
아오 내가 다 창피하다 !!!
  
10/20 18:16
답글 신고
육군 원사 3호봉 개념사회
여자 일베회원 버스좌석을 점하다
  
10/20 18:21
답글 신고
육군 대위 1호봉 데막소년
이 상황을 모르는 A아줌마 친구는 얼마나 따가운 시선을받을까~
  
10/20 18:29
답글 신고
육군 대위 1호봉 볼드지
유유상종
  
10/21 13:41
답글 신고
육군 소위 1호봉 배룩이
ㅋㅋㅋㅋㅋ 갈수록 정신이상자들이
  
10/20 18:58
답글 신고
육군 대위 3호봉 PT크루저
 삭제된 댓글입니다.
  
10/20 19:01
답글 신고
육군 대위 3호봉 PT크루저
 삭제된 댓글입니다.
  
10/21 19:18
답글 신고
육군 병장 염소메에
@PT크루저 훼손입니다...
  
10/23 06:44
답글 신고
육군 소령 1호봉 터보리어카
A 잘못했네요..
  
10/20 19:06
답글 신고
육군 상사 2호봉 보빨남OUT
여자는 때려도 무죄여야함 ^^
  
10/20 19:13
답글 신고
육군 이등병 꽁스꽁스
에휴
  
10/20 19:31
답글 신고
육군 준장 머고이게
관종병.. 물론아줌마가
  
10/20 19:35
답글 신고
육군 원사 3호봉 poross
저런건 싸대기를 제대로 한번 처 맞아야 함
  
10/20 19:39
답글 신고
육군 상사 1호봉 handy맨
 해당 댓글은 3회이상 신고로 인해 화면 상에 보이지 않도록 자동으로 블라인드처리
 되었습니다.
  
10/20 19:41
답글
육군 하사 2호봉 안들려요
니 마누라 아니냐~~? 아니구나 니가 무슨... 그래 밥은 먹고 다니지?
  
10/21 13:51
답글 신고
육군 중령 1호봉 바부팅이들
사진 퍼온거 같네. 어디 누군인지 표시를 해줘야지. 어디서 본 글인데 목욕탕 내가 올 때마다 씻는 자리라고 비키라고 했던 글 생각나네.
  
10/20 20:00
답글 신고
육군 대령 3호봉 Saramin
제발 내일좀 뒤져라...
제발 부탁이다
  
10/20 20:04
답글 신고
육군 하사 2호봉 나그참파
난 그냥 파고들어서 앉음. 뭐라 시불렁거리면 오면 비켜준다고 함. 그리고 안비켜줌ㅋㅋㅋ
  
10/20 20:10
답글 신고
육군 중장 여사해
별 미친.....
  
10/20 20:11
답글 신고
육군 중령 1호봉 신께감사하며먹읍시다
저러다 20명 자리있어요 하고는 혼자 전세내고 탈 기세;;;
  
10/20 20:20
답글 신고
육군 소장 씬수틸러
나같았으면 자리맡고있는 아줌마 보고 나오라함
'아줌마 이버스 처음 타기 전부터 내가 전날 맡아논거라고
  
10/20 20:22
답글 신고
육군 하사 2호봉 베충이갈아마시는엉아
이 아줌마야 어제 내가 내리면서 맡아놓았던자리야 얼른 비켜
  
10/20 20:41
답글 신고
육군 대위 2호봉 한지민들레
아줌마 내가 작년부터 이 자리만 앉아왔어 여기 내자리야 비켜
  
10/20 20:44
답글 신고
육군 훈련병 양태다
돌겠네 ㅋㅋㅋ
  
10/20 20:57
답글 신고
육군 중위 1호봉 술잔속달빛
택시를 타 이년아
  
10/20 21:00
답글 신고
육군 대령 2호봉 마운틴매니아
지하철에 저런 50대중후반 아줌마 본적 있음. 두정거장 뒤에서 자기 친구탄다고 자리 맡아놨다고...ㅋㅋ
등산가는 늙은 아지매였음.
  
10/20 21:05
답글 신고
육군 병장 러셀크롱
A아줌: 자리 있어요
B아줌: 네. 알아요. 자리있네요.

A아줌: 친구 C아줌 탈꺼예요.
B아줌: 친구 타면 얘기하세요. 그리고 앉음.

설마 A아줌같은 C아줌이 또 있을라고..
  
10/20 21:45
답글 신고
육군 대령 3호봉 싱글벙글
미 친 녀 언
  
10/20 22:27
답글 신고
육군 소위 2호봉 만차고우
세상에 참 정신 똑바로 박힌 여성분도 정말 많네요
거기다 용감하기까지 한 여성분이요
잘못된걸 보고 바로 바로 잡는 여성분께 박수를 보냅니다
  
10/20 22:50
답글 신고
육군 중위 1호봉 R군
82년 생일겁니다
  
10/20 22:58
답글 신고
육군 대장 보배리언
간간히 저런 아줌마 있음..
나중에는 버스기사가 내리라고 고함 지름..
  
10/20 23:00
답글 신고
육군 원사 3호봉 썅년
할 말은 닉네임이 대신 한다.
  
10/20 23:17
답글 신고
육군 대위 3호봉 삼도수군통제사
에휴 저런걸 낳고 멱국을 처먹은....
  
10/20 23:17
답글 신고
육군 원사 3호봉 매운맛
세상엔 세가지의 성별이 있다드니..ㅡㅡ
진짜 다른세상을 살아가네.ㅋㅋ
  
10/20 23:32
답글 신고
육군 이등병 암흑용갈
동대문서 뒷자리에 짐올리고 가던 녀 기억한다 자리만원인데 머라해도 쌩까던 녀
  
10/20 23:51
답글 신고
육군 대령 2호봉 일렉트로
지옥 젤 뜨거운곳이 아줌마 예약석.
  
10/20 23:58
답글 신고
육군 중위 1호봉 한대가리
보지에 질사하게해주면 서서간다
  
10/21 00:24
답글 신고
육군 중사 1호봉 플루크33
제가 고등학교 다닐때
버스타고 자리에 앉아 집에가는데
버스에 좌석에는 자리가없었고 몇몇분이 서서 가시는데 제앞에 앉아있던 아주머니가 친구분이 타시자
뒤돌아 저를 위아래 훓고선 손짓으로 친구를 부르며 "친구야, 여기 앉아라" 하며 제자리를 가르키는데 진짜 어이가 없었던 기억이나네요
  
10/21 00:28
답글 신고
육군 상사 3호봉 청담동재입성
저런뇬이 꼭 지하철이나 버스에 옆에 종이백 놓고 앉아서 불편하게 해
  
10/21 03:50
답글 신고
육군 상사 2호봉 아얀이
어른이 어른같아야...ㅉㅉㅉ

우리나라는저런 사람 저런 부류들의 뻔뻔함은 진짜 세계 1등

창피한줄 알아야지~
  
10/21 04:06
답글 신고
육군 일병 일본주재고정간첩
저런년들이 복잡한 마트 주차장 빈자리에 서서 자리 있다고 다른차에 지랄떠눈 것들임...
  
10/21 04:56
답글 신고
육군 대위 3호봉 예쁜흰차
주차장에서도 옆자리 자리있아요 할분인듯..
  
10/21 05:42
답글 신고
육군 원사 3호봉 깜장오징어
ㅋㅋㅋ
  
10/21 05:44
답글 신고
육군 상병 한국사람1
자리있어요한다고 안 앉은사람은 뭐냐 ...
  
10/21 05:56
답글 신고
육군 중위 3호봉 세보레
딱봐도 개주작
  
10/21 06:20
답글 신고
육군 상사 1호봉 할부인생...ㅡㅡ
평생 버스만 타고 다닐팔자~
  
10/21 06:43
답글 신고
육군 소위 2호봉 좌우확인
멧돼지 같은..
  
10/21 06:48
답글 신고
육군 일병 검사위치유접니다
뇌피셜로 싸지른 허무맹랑한 이야기일 뿐

진짜 저런 경우면 버스기사가 먼저

그 아줌마 패대기 쳣을 듯...
  
10/21 07:44
답글 신고
육군 중위 2호봉 벨로스터N팬블오나
미친 아줌마는 미친 아줌마가 해결
  
10/21 07:51
답글 신고
육군 상사 1호봉 캠퍼81
회사통근버스에서도 자리 맡는 아줌마 있더군요~
  
10/21 08:00
답글 신고
육군 하사 1호봉 미션클리어
저도 기억나네요.. 아줌마 1명ㅇ 주차장에서 제가 주차할려고했더니 지가 맡아놨다고 못하게 하더라구요
  
10/21 08:47
답글 신고
육군 상사 1호봉 살치살
다들 차비를 지불하고 타는건데 미친ㄴ일세
면상한번 보고싶네
이건 앉지않은 사람도 좀 문제같은데...
  
10/21 08:52
답글 신고
육군 대장 후회할짓을왜해
앞에 여자 호~
  
10/21 09:06
답글 신고
육군 병장 땅두릅
빈자리가 잘모했네.
왜 비어가지고
  
10/21 09:24
답글 신고
육군 중장 띨파니
역시 아줌마는 제3의 생물체.........보통인간이 할수 없는 짓을 함......
  
10/21 09:25
답글 신고
육군 이등병 다르게다르게
요새 사람들 싸우기 싫으니 그냥 무시했겠죠 어떤여성들은 자기옆에 모르는 사람앉는게 불편한사람도 있는것같더라구요 대중교통을 이용할려면 이런행동은 하지말아야죠 의식의문제인거 같네요 이기주의
  
10/21 09:30
답글 신고
육군 대령 1호봉 토마토터프가이
통학버스에 이짓거리 하는 것들 많다...
  
10/21 09:30
답글 신고
육군 대장 ljw98099
헐~~~~~~ㅉㅉㅉ
  
10/21 09:31
답글 신고
육군 원사 2호봉 블랙마카롱
무개념들
주차자리도 간혹 이런사람들 있죠.
  
10/21 09:51
답글 신고
육군 소위 2호봉 한순간의
이 구역 미친x은 나다
  
10/21 10:13
답글 신고
육군 중사 1호봉 Ajac
a아줌이 문제가아니고 20분동안 암무말도 못한 승객들이문제임 그중b아줌으로인해 해결된상황
  
10/21 10:29
답글 신고
육군 원사 2호봉 여름이왔다
욕이 저절로 나오네...
  
10/21 10:45
답글 신고
육군 중령 1호봉 방어진
보기드문 호로년이네 ㄷㄷ
  
10/21 11:17
답글 신고
육군 준장 오부두
개조가튼 년놈들의

DNA는 유전됩니다.

싸그리 씨를 말려야....
  
10/21 11:32
답글 신고
육군 소장 정글리안
자가용을 타고다녀라 민폐주지말고 아줌마야
  
10/21 11:52
답글 신고
육군 원사 2호봉 꼬꼬마드라이버
자차 끌고 다녀도 민페일 거 같은뎅*_*
  
10/21 12:23
답글 신고
육군 원사 1호봉 분홍깡통
자기차 끌돈이라도있으면 저런짓거리안함
  
10/23 10:43
답글 신고
육군 하사 1호봉 시발점
정신질환이 있는거 같은데요..
  
10/21 13:33
답글 신고
육군 대위 1호봉 소꿉장난
울엄마도 저러고 다닐까 걱정 스럽네요..전화해봐야지..ㅋ
  
10/21 14:11
답글 신고
육군 하사 3호봉 dollvim
그래도 아줌마 의리하난 끝내주넿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10/21 14:28
답글 신고
육군 원사 3호봉 새싹운전
학교다닐때 통근버스에서 옆에 가방놔두고 저지랄 하는 애들 있어서 무시하고 가방 옆으로 치우고 항상 말없이 탈때가 생각나네요.
  
10/21 14:37
답글 신고
육군 소장 Premiers
ㅋㅋㅋ
  
10/21 14:57
답글 신고
육군 원사 3호봉 라44마
자가용...?
  
10/21 17:14
답글 신고
육군 하사 1호봉 anthdb
ㅋㅋㅋㅋ 보는 내가 열받네
  
10/21 17:52
답글 신고
육군 원사 1호봉 WinterKid
조현병 입니다...
  
10/21 18:50
답글 신고
육군 준장 바보멘
성이 나씨나 황씨일 가능성 높음
  
10/21 19:21
답글 신고
육군 하사 3호봉 개아리
놀이공원 유아용 범버카 줄서있는데 앞에 아줌마 1 아이 1 있고 뒤에 유아 5명 줄서서 기다림 당연 늦게 온아기들 그뒤에 줄서야되는데 아는 아이라고 앞줄 세우는데 줄서서 기다리던 아줌마 거 유아용 에 아이들 줄서 있는거 안보이냐고 그래서 거들어줌 애들 기구 애기 들 줄서 있는데 어른이 그려면 안돼죠 면박주니 뒤로감 참고로 똑바로 줄서라 한 아줌마는 이뻣고 새치기 하는 아줌마 아이 는 상상 에 맞김
  
10/21 19:30
답글 신고
육군 원사 2호봉 까망고양이
와 시박련~ 뭐 저런년들이 다있지?? 신박한년일쎄~~
  
10/21 20:10
답글 신고
육군 이등병 유뮌
ㅋㅋㅋㅋㅋㅋㅋㅋ오메
  
10/22 08:28
답글 신고
육군 소위 2호봉 carerra
쓰레기 일 뿐...
  
10/22 11:42
답글 신고
육군 원사 1호봉 분홍깡통
저런것들 자식들이 못되면 전과자 잘되면 자한당들어가는거다 부모한테 배운인성은 못바꾸거든
  
10/23 10:42
답글 신고
육군 일병 여름여름
지난 일요일, 길가 주차구획 하나 비어있어서 세우려고 하니 얼른 막아서며 자리있다고, 지금 오고 있으니 다른 데 주차하라고 하던 아줌마가 생각나네요.
  
10/23 21:22
답글 신고
육군 중사 3호봉 이빵구똥꾸야
바깥쪽에 앉았으면 자는척 하다가 정수리 풀파워 엘보로 찍었다 깨는척 아!죄송~
  
10/25 10:12
답글 신고
육군 소장 센텀시티주민
김여사들 흔해빠진.. 그냥 무조건 자기만생각
  
10/25 18:00
답글 신고
육군 원사 3호봉 밀크사탕
참 무식하다
  
10/25 22:38
답글 신고
육군 중사 1호봉 미투는보테크
저련년 졸라 많음
  
10/26 06:47
답글 신고
육군 하사 3호봉 다떼리빠사뿐다
토나오구먼...
  
10/27 16:33
답글 신고
이미지첨부 텍스티콘 사용
 아이디 / 비번찾기
0 / 8000 by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