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댓글수 : 360
댓글내용 댓글작성자
육군 중위 1호봉 바이블3
법이 문제다
  
07/30 08:10
답글 신고
육군 원사 3호봉 빨강개미
사람이 문제임 자기가 제어 못하는 개는 안키우는게 맞음
  
07/30 09:57
답글 신고
육군 원사 3호봉 minlan
사람두 문제 법두 문제..ㅎㅎ
  
07/30 14:46
답글 신고
육군 원사 2호봉 비포장키드
저런 경우, 피해견주가 다음날 산책로 앞에서 도끼들고 기다리다 저 로트와일러 도끼로 찍어 고의로 죽여버리면 어떤 처벌을 받나요? 문득 궁금하네요..
  
07/31 00:31
답글 신고
육군 소령 2호봉 회자정리
주인새끼 목아지를 물어 죽여야됨
  
07/30 08:14
답글 신고
육군 원사 3호봉 minlan
사형 가즈아..ㅎㅎ
  
07/30 14:46
답글 신고
육군 병장 제2인생
안전한 애견문화를 위해 본때를 보여 줍시다
일벌백계해야 바뀝니다.

https://www1.president.go.kr/petitions/591264
  
07/30 15:46
답글 신고
육군 중위 1호봉 경고할때떠나라
더 강력한 놈을 데려다가 저 견주 목을 따고난뒤 그냥 지나가면 됩니다. 나중에 피 질질 흘리는 견주가 째려보면 상관마세요 하고 지나가면됨
  
07/30 16:01
답글 신고
육군 대령 3호봉 알두부
나였으면 벽돌들어 살인개 머리를 뽀개고 턱을 뽑아버린다음 줄톱으로 주인 목아지를 잘라서 개대가리를 꼽아버림
  
07/30 17:00
답글 신고
육군 병장 펠트
진짜 거짓말 1도 없이 말하는데 한강에서 하얀 백구인가?견종은 정확히 모르겠으나 주인이 개줄 풀러서 손에 돌돌 말아서 감 앞에 행인이 여보쇼 개줄은 장식입니까 물으니 신경끄쇼 하고 기냥감 ..말해야 쌈나니 기냥암말안함
  
07/30 17:42
답글 신고
육군 병장 o블랙호크o
투견 대려가서 잡놈보는앞에서 저개세끼 죽여야되는데
  
07/31 04:08
답글 신고
육군 원사 3호봉 튜나1
판결 내리겠읍니다
징역6개월...개장사철창에 강금
나와서 재범우려가 있으니
뜨거운 무로 입에 재갈을 물려
평생 이없이 순한개로 산다..
  
07/30 08:15
답글 신고
육군 상사 3호봉 빌런베놈
개가 무슨죄 짐승본능인데 개가 개를 키우니 일어난일
주인개를 곤장 100대
  
07/30 19:53
답글 신고
육군 원사 2호봉 사무엘스마일즈
진짜 뜨거운무
개가 무는 순간 이빨 다 빠집니다.
  
07/30 20:56
답글 신고
육군 하사 3호봉 순댓국매니아
개한테 물리자는게 아니라 개주인새끼한테 물리자는거잖수
  
07/31 00:49
답글 신고
육군 대령 2호봉 가지사나
 삭제된 댓글입니다.
  
07/30 08:17
답글 신고
육군 대령 2호봉 기려
전기톱이 필요하다
  
07/30 08:17
답글 신고
육군 중장 페라리탐
우동사리
  
07/30 08:20
답글 신고
육군 중위 3호봉 여객의발
주인도 물어라~ 동족 물어죽였듯이..똑같이
  
07/30 08:21
답글 신고
육군 상사 3호봉 새알이
저런 개시키는 주인개 보는앞에서 몽둥이로 패죽여야되
  
07/30 08:23
답글 신고
육군 준장
주인새끼를 안락사 시켜야것네~
  
07/30 08:23
답글 신고
육군 중위 1호봉 응급실
저개 사자 우리에 넣고 싶다.
  
07/30 08:24
답글 신고
육군 준장 멋진까마귀
와..짜증ㅠㅠ
  
07/30 08:25
답글 신고
육군 준장 오일삼성
 삭제된 댓글입니다.
  
07/30 08:25
답글 신고
육군 준장 페람포부
저런 개같은 인간이 있으니 강력한 처벌이 있어야 하는데.. 개판사들이 더 문제..ㅈㅈ
  
07/30 08:26
답글 신고
육군 대위 2호봉 다분애
입마개 줄 안해서 사고나면 견주10년 이상 때리자
  
07/30 08:27
답글 신고
육군 소령 1호봉 번개보더
저건 그냥 구속시키고 개는 그냥 안락사....
  
07/30 08:27
답글 신고
육군 중령 1호봉 부릉차
저건 개 주인이 문제지... 개 주인을 죽여야되는거 아닐까...
  
07/30 08:28
답글 신고
육군 준장 탄핵한표추가
미개한 나라.
하등 법률.
  
07/30 08:28
답글 신고
육군 소위 2호봉 발기감정사
저런건 가차없이 안락사 ㄱㄱ 주인새끼는 형사고발 ㄱㄱ 평생 반려동물 못키우게 만들어야됨
  
07/30 08:31
답글 신고
육군 원사 2호봉 스치는바람소리
개가 낸 사고는 사람과 같이 주인에게 죄를 적용 해야함
  
07/30 08:32
답글 신고
육군 하사 2호봉 눈위의시
우리개는 안물어요.
주인만요.
  
07/30 08:38
답글 신고
육군 중사 1호봉 ghtorgks
맹견들 송곳니 제거 이런거 안돼나?
  
07/30 08:41
답글 신고
육군 중사 1호봉 좌맥주우쏘주
개 가 개를 키우네 ...호랑이 키우시는분 계시면 함 출동하시죠!!!!!!!
  
07/30 08:41
답글 신고
육군 원사 1호봉 오함마든무지
개 주인새끼 대가리 깨부수고 싶네...
  
07/30 08:42
답글 신고
육군 중사 3호봉 Mc2Jong
저 개 왜? 안죽여??
내가 물 끓일께!!
  
07/30 08:42
답글 신고
육군 원사 3호봉 신문을보지보다가자지
개가 개를 키우네.
  
07/30 08:42
답글 신고
육군 원사 3호봉 비오는날의추억
저개 못 죽이나요? 죽이고 신고를 하던말던 하세요.... 개가 무섭게 생기긴했네요...
  
07/30 08:42
답글 신고
육군 대장 포공34
정신나갔네
  
07/30 08:42
답글 신고
육군 준장 길에서똥누기
저개산책할태 투견 두세마리 풀어 볼만하겠네요
  
07/30 08:44
답글 신고
육군 소위 1호봉 치즈샌드a
달려들때 배때지를 먼저 후려 갈겨서 밟았어야 하는데.. .ㅡㅡ;;;
주인이 달려오면 주인도 한번 배때지 후려 갈겨주고..

저런 개를 그냥 방치하다니!
  
07/30 08:45
답글 신고
육군 원수 95Y3GLS
하...
  
07/30 08:45
답글 신고
육군 중사 2호봉 구필
저녁에 아무도 모르게 쥐약 투척하고 싶다.
쥐약 처먹고 죽든지 말든지...
  
07/30 08:47
답글 신고
육군 준장 0동글이0
개새끼를 발로 차 버리고 싶네
  
07/30 08:48
답글 신고
육군 간호사 조민양
이거 만약 보배형님들 출동하면 견주는 싹싹 빌어야될듯.
  
07/30 08:49
답글 신고
육군 소장 코딱지나발러
네 개는 네만 안물어요
  
07/30 08:49
답글 신고
육군 대위 3호봉 vraza
저 개새끼랑 개새끼 주인이랑 같이 호랑이 우리에 쳐 넣어라~
  
07/30 08:53
답글 신고
육군 소위 2호봉 6기통조아
진짜 개새끼네.
  
07/30 08:54
답글 신고
육군 중령 3호봉 방전된피카츄
우리 아파트 사는 여자 존만한게 사람만 보면 달려들고 짖어대서 애들이 경 기가 날정도로 놀래서 우는데
하는말이 괜찮아 우리 강아지는 안믈어 하면서 잡지도 않음
아파트에서 유명한 년임
그래서 우리 큰딸이 강아지들을 무서워함 그때 한번 당해서
한번 승질나서 뭐라고 했더니 벌래보듯한 눈빛 개같은년
한번더 그러면 발로 차버리던가 창밖으로 던저 버린다 ...
  
07/30 08:54
답글 신고
육군 이등병 무적트윈스
저 진심 궁금한데 저도 아기 키우는 아빠 입장에서,
개가 저희 아이들 위협하거나 그래서 개 발로 차거나 하면 어찌 되나요?
  
07/30 09:03
답글 신고
육군 중사 3호봉 싸이코볼
@무적트윈스 개주인이 병원비 청구하겠죠? 검사비에 치료비에 수술을 해야하네마네 하며 안물어주면 민사걸어올거고. 제생각엔 그런개는 던져서 x여버리는게... 개값만 물어주면 되니까요 ㅎㅎ
  
07/30 09:31
답글 신고
육군 원사 3호봉 비아그네
죽이면됨 저런개는 죽이면됨
  
07/30 08:56
답글 신고
육군 준장 바나나똥움찔움찔
컨트롤로 못하는 개견주
  
07/30 08:56
답글 신고
육군 소령 3호봉 한걸음태평양빠따질
ㅠㅠ
  
07/30 08:57
답글 신고
육군 중사 1호봉 정서진
이건이 저견주 개를 못기르게 해달라는 국민청원까지 들어갔네요.
현재 17,000명정도네요
  
07/30 09:00
답글 신고
육군 대위 3호봉 충남의아들
목줄은 왜놓친것이며
개입마개는??
어린애 심지어 성인도 죽이겠는데?
  
07/30 09:01
답글 신고
육군 하사 2호봉 센코프
하 개끌고 다니는 개새끼들이 너무 늘었어...
  
07/30 09:01
답글 신고
육군 중위 3호봉 wazae
대형견 관리 제대로 못한인간이 우선 가장 큰 문제지만

소형견은 무슨 배짱으로 대형견한테 도발을...
  
07/30 09:04
답글 신고
육군 원사 1호봉 벌레는444
  
07/30 10:16
답글 신고
육군 중위 3호봉 wazae
@벌레는444 뭐지 이 벌레는?ㅋ
  
07/31 09:35
답글 신고
육군 소령 1호봉 회떠드림
두 눈앞에서...

보다 더 살벌한 맹견 목줄을

놓쳐야 할판!/
  
07/30 09:05
답글 신고
육군 훈련병 전체주의빨갱이헌터
 해당 댓글은 3회이상 신고로 인해 화면 상에 보이지 않도록 자동으로 블라인드처리
 되었습니다.
  
07/30 09:05
답글
육군 하사 3호봉 ualsoi
미통당 빨갱이는 언제 잡음?
  
07/30 09:33
답글 신고
육군 원사 1호봉 벌레는444
444
  
07/30 10:16
답글 신고
육군 중령 2호봉 ninza
개새끼가 개가 아니라 주인새키가 개새키네!
  
07/30 09:06
답글 신고
육군 일병 태생죄
우리동네도 있는데 말을해도 신고해도 개 중심적이라... 대화가 안통함
  
07/30 09:07
답글 신고
육군 병장 홍선장
주인이 개자슥이네
  
07/30 09:10
답글 신고
육군 원사 3호봉 정혀늬
더 큰개 두마리 데려가서 둘다 똑같이 해주고싶다
  
07/30 09:12
답글 신고
육군 소위 1호봉 밀떡아재
이건 개의 문제가 아닙니다 단순무식한 개가 뭘 알겠습니까 개만도 못한 개주인이 문제인거죠 저런 개주인은 자기 자식들이 저런 개한테 당해봐야 정신차립니다...!!!
  
07/30 09:13
답글 신고
육군 대령 2호봉 야식왕치킹
뿌리는 물파스 직방인데 주인새끼 아구창에
  
07/30 09:13
답글 신고
육군 소위 1호봉 블루커피한잔의여유
마음같아서는 저 맹견도 똑같이 .....
물론 맹견은 솔직히 어떤 잘못도 없다

그러나

개보다 개주인놈이 진짜 싸가지 없네...
  
07/30 09:14
답글 신고
육군 훈련병 갓소냠
 삭제된 댓글입니다.
  
07/30 09:15
답글
육군 일병 나야나3
좆갓소남
  
07/30 09:17
답글 신고
육군 원사 1호봉 벌레는444
칙444
  
07/30 10:16
답글 신고
육군 원사 2호봉 염소발냄새
에휴
  
07/30 09:16
답글 신고
육군 이등병 우리동네대표
그자리에서 저 개새끼 밟아죽입니다
  
07/30 09:16
답글 신고
육군 소위 2호봉 DrugSong
아이고
내 강아지가 저래 당했다고 생각하면

상대방 개 숨통을 끊어놔야 직성이 풀리겠네
  
07/30 09:17
답글 신고
육군 원사 3호봉 작은일도제대로하자
저 맹견 어느동네인지 가봐야겟네요.

개장수 델고
  
07/30 09:18
답글 신고
육군 병장 월산마루
맹견은 면허제해서 아무나 키울 수 없게했으면
좋겠네요
  
07/30 09:25
답글 신고
육군 중사 2호봉 1차로정속주행개색히
잘도 구속하드만 이건 구속감이 아니냐?
  
07/30 09:26
답글 신고
육군 상사 3호봉 태양파파
개는 본능에 충실할뿐...개는 죄가없어요..단지 주인놈이 문제인거지..
  
07/30 09:27
답글 신고
육군 대위 3호봉 막걸리찬가
개주인을 목줄묶고

입마개해서 가두거라
  
07/30 09:27
답글 신고
육군 소장 벗어봐빨아줄게
일단 견주부부를 안락사 시키고
개는 있다가 생각해보자.. 개 잘못이 아닐 수 있으니..
  
07/30 09:27
답글 신고
육군 이등병 0러브유0
주인 자체가 인성이 안되어있군요.
잠재적인 범죄자로 발전할 가능성이 있으므로, 개는 안락사로..
  
07/30 09:28
답글 신고
육군 병장 지구폭격
아시발..저년인지 놈인지도 똑같이 물어가지고 피 맛을 좀 봐야 정신차리지.
  
07/30 09:32
답글 신고
육군 병장 아모르패티김
개가 개를 키우니 이런일이 나는거임 ㄷㄷ
  
07/30 09:33
답글 신고
육군 대위 3호봉 폴리주스
국민청원 넣어야 겠네
  
07/30 09:34
답글 신고
육군 원사 2호봉 작은아기천사
저놈 집 주변에 쥐약 풀고 싶다
  
07/30 09:36
답글 신고
육군 원사 1호봉 헤네시09
저런 맹견은 7세미만 애들도 물수 있다는게 심각한 문제죠...두렵네요
  
07/30 09:42
답글 신고
육군 소위 3호봉 한강천리
개주인을 강력히 처벌해야 함
  
07/30 09:43
답글 신고
육군 준장 spe02
보신탕이 생각나는 하루입니다...
  
07/30 09:44
답글 신고
육군 상사 2호봉 정의봉붕알
개가 개만 물었으면.. 재물손괴...

별 관심 없음

개가 사람 물었으면.. 응분의 책임이 필요하지만~

개가 개를 물어죽이는건 약육강식의 자연계 제1의 법칙에 아무 문제 없음.
  
07/30 09:52
답글 신고
육군 하사 1호봉 실버레인0123
개가 개를...
  
07/30 09:56
답글 신고
육군 중령 1호봉 분리수거담당
개새끼 안락사시킬때 주인도 같이 어찌 좀 안되나...
  
07/30 09:58
답글 신고
육군 소장 꼬출든낭자
개새끼나 주인새끼나 ㅉㅉ
  
07/30 09:59
답글 신고
육군 간호사 프라몌라
개새끼가 개새끼를 키우다보니
  
07/30 10:01
답글 신고
육군 원사 3호봉 신발레이션
저렇게 물고 안놓을때는 바로 배을 차야합니다 그럼 나중에 장파열가능성이 높습니다
  
07/30 10:02
답글 신고
육군 중령 1호봉 뽀삐주인
처벌 안하냐
  
07/30 10:05
답글 신고
육군 이등병 내눈줄알제
투견 주인한테 청부살견 같은거 안되나 ..
  
07/30 10:09
답글 신고
육군 중위 1호봉 여뤼여뤼
아 사자 키우고 싶다 똑같이 해주고싶어
  
07/30 10:11
답글 신고
육군 대위 3호봉 욜라보타이
주인에게 목줄 걸어야됨.
  
07/30 10:11
답글 신고
육군 중장 아주마니드림
맹견이 주인의 부주의로 문제가 발생하면
주인을 조져야지..
개새끼 보다 못한게 개새끼를 키우는 자꾸 문제가 발생하는 거지..
  
07/30 10:19
답글 신고
육군 상병 로로형제
저기 어딘가요? 가서 죽이고 개값 물어주든가 하고 싶을정도로 분노가 치미는데...
진심 내 강아지한테 저랬으면 그자리에서 밟아죽여줄텐데...
  
07/30 10:21
답글 신고
육군 상사 3호봉 빨강늑때
저런거 발로차도 문제없는거죠??
  
07/30 10:25
답글 신고
육군 소위 2호봉 포도청나으리
로트와일러 같은 큰 개한테 발로 찼다가 역으로 당해요~
  
07/30 10:27
답글 신고
육군 하사 2호봉 shiddkli
맞아요 정말 죽일생각으로 사람이공격하는거 아닌이상 맨손으로 제압하기 쉽지않습니다 몽둥이로 대가리를 내려쳐도 쉽게 안죽습니다 성인남성 발길질로는 작은개들이야 나가떨어지고 아파하겠지만
로트와일러같은 공격형 견들은 꿈쩍도안하죠.. 오함마로 돼지잡듯이 갈겨야 죽던지.. 목조르던지 해야겠죠
  
07/30 11:09
답글 신고
육군 대령 2호봉 천룡인a
로트와일러같은경우에는 한번물면 자기 멱줄따일때까지 놓지안습니다..
발로차고 칼로 쑤셔도 절대 안놓음..
  
07/30 12:25
답글 신고
육군 소령 3호봉 왕대괄장군
전기톱이나 칼로 한방에 목못딸거면 클나요
소세지에 쥐약넣어 줍시다
  
07/30 13:32
답글 신고
육군 병장 동네말썽꾸러기
개가 아니라 아기였다면 유아였다면 저런 맹견은 허가 받고 키워야함 사고나면 주인이 감옥가야함
  
07/30 10:27
답글 신고
육군 상사 1호봉 병산도다리
손도끼 들고가서 개새끼 도살 내버려야지 뭐하냐 주민들 착하네
  
07/30 10:27
답글 신고
육군 중사 2호봉 Ajac
왠지 소형견도 심심하면 짖어대는 성질더러운 견일듯
  
07/30 10:28
답글 신고
육군 하사 1호봉 매혹의창
심심하면 짖어대고 성질더러운개는 다른개에게 물려 죽어도 된다는거냐? 개념좀 챙겨라.
  
07/30 15:04
답글 신고
육군 이등병 빅힛
개간의 물림사고는 민사로만 진행가능 하네요. 애완동물은 사유재산으로 분류되서 재물손괴로 인정된다고 합니다.
  
07/30 10:28
답글 신고
육군 소령 1호봉 압구정노숙자
동물보호단체.. 후원금 따박따박 쳐먹지말고
이런거 적극적으로 해결해라
  
07/30 10:32
답글 신고
육군 소위 2호봉 도로주행
맹견은 도심에서 못키우게해야함 입마개, 목줄 다하더라도 애들한테 달려들면 발톱만으로도 크게다칠수있음. 정키우고싶으면 산속가서 토끼나 잡으면서 주인이랑 오손도손 살게해야함
  
07/30 10:36
답글 신고
육군 소장 세계테마기행툰드라
동네사람들 순둥이네~~ 가만있으면 안되지~ 누가 물릴지 모르니
  
07/30 10:38
답글 신고
육군 대위 3호봉 백스매씽
개주인 가족이 물려 죽었으면 좋겠다
가족들 다 보는 앞에서
  
07/30 10:40
답글 신고
육군 대위 2호봉 흑마력
개주인사형!!!!
  
07/30 10:43
답글 신고
육군 하사 1호봉 마포쭈구리
인성 개쓰레기
  
07/30 10:46
답글 신고
육군 대령 2호봉 아우디A요
우리 개가 죽었으면 난 저 개새끼 진짜 물어 죽여버린다
  
07/30 10:46
답글 신고
육군 중위 2호봉 천왕의전설2
내가 개를 안키워서 그러지만

진짜 저기나온 개 두마리 사서 저 집 앞에서 산책하고 싶다

저집 개 나오면 2:1로 싸움 한번 붙여보게
  
07/30 10:56
답글 신고
육군 소위 1호봉 기본만하자
산책다닐때 손도끼 하나씩 들고 다녀야지 안되겠네.
  
07/30 10:57
답글 신고
육군 중장 검스흰스그레이색이야
저런개새끼가 개를 물어죽이네...
  
07/30 11:02
답글 신고
육군 준장 새우탕5
개죽인개는
안락사시켜라
  
07/30 11:06
답글 신고
육군 중사 2호봉 그랑플라스
나같은 찿아가서 전기톱으로 목을 썰어버릴것임,
  
07/30 11:06
답글 신고
육군 이등병 햄복지수
로트와일러 개주인도 뭔가 적극적으로 말리지 않는 느낌이네요.
제어가 안되면 키우질 말던가 제어할 수단을 마련해야지 에효
  
07/30 11:06
답글 신고
육군 중장 스그라
저때는 견주아가리를 발로 차야지
  
07/30 11:08
답글 신고
육군 소령 2호봉 reven82
저 개새끼 죽여도 참견말라고 견주 보는앞에서

죽여버려도 되겠구만? 진짜 개새끼가 개새끼를

키우는구나.
  
07/30 11:12
답글 신고
육군 하사 2호봉 휴고스타
나는 우리개가 저래 죽이면 저개 갈기갈기 찢어서 죽인다.. 정말... 주인새끼도 불구 만들어 버린다.. 개시벌롬...
  
07/30 11:14
답글 신고
육군 중사 1호봉 나원경개창씹년
다른 대형견으로 저 개같은 견주 목을 물려야...
  
07/30 11:21
답글 신고
육군 대위 3호봉 짱가나다
맹견한테 제발 물려라...
  
07/30 11:23
답글 신고
육군 소령 1호봉 0227
집앞에 쥐약 놓으면 끝
  
07/30 11:26
답글 신고
육군 중령 3호봉 도마도재배자b
남자였으면 그래도 있는힘것 갈빗대 싸커킥이라도 갈겼을텐데 ....
  
07/30 11:29
답글 신고
육군 원사 1호봉 유바겐
유튭에 로트 와일러 검색 해봐라 입막개가 얼마나 필요한 개인지!
  
07/30 11:40
답글 신고
육군 상병 요재
개가 개를....키우네.
  
07/30 11:45
답글 신고
육군 준장 사람사는곳
저집은 개가 인간을 키우는 듯...
  
07/30 11:45
답글 신고
육군 소위 3호봉 벌레보면침뱉는아이
개가 아니라 개주인을 안락사 해야겠구만
  
07/30 12:00
답글 신고
육군 중사 2호봉 통깐제리
저 기사가 맞다면 물어죽이 개새끼나, 물어죽인 개새끼 개주나 도긴개긴이네
사람이 개를 키워야지... 개같은 인성르 가진년인지 놈인지가 키우니 저런일이
  
07/30 12:13
답글 신고
육군 일병 endgame
개만도 못한것들이 개를 키우니 저런 문제가 생기지....
  
07/30 12:15
답글 신고
육군 원사 3호봉 이또한지나가리니
애들 데리고 다니는 사람들은 주머니에 칼 하나 가지고 다녀야 겠습니다....주인도 못떼는 맹견이 애들한테 달라들면 칼로 죽이지 않는 한 못떼낼것 같아요.
  
07/30 12:21
답글 신고
육군 병장 팬더곰하고똑같음
개 가치 사네....개 가 튼 개
  
07/30 12:22
답글 신고
육군 상병 장산곶매
당신애가 우리애를 죽였어.
상관말라고??
  
07/30 12:24
답글 신고
육군 준장 두번째미션
주인 새끼도 개새끼라서 구속을 못하나?
사람새끼면 구속 시켜버리면 되는건데
  
07/30 12:32
답글 신고
육군 소위 3호봉 jhhoney
지 힘으로 개새끼 감당도못하면서 왜 기르냐
  
07/30 12:45
답글 신고
육군 상병 3기레기쓸어담자
왜 지가 감당도 못하는 맹견을 키우지? 개 선택전에 교워같은거 의무적으로 받아야될듯
  
07/30 12:57
답글 신고
육군 원사 1호봉 몸짱하마
하...울 동네도 로트 한마리 끌고다니는 여자한명 잇는데 언젠가 사고 날것같음
  
07/30 13:13
답글 신고
육군 소령 3호봉 왕대괄장군
사냥총으로 쏴죽여야지
가능하면 견주새끼도 뒤졌으면
  
07/30 13:33
답글 신고
육군 대위 3호봉 그냥남자
개새들 법좀 고쳐라
  
07/30 13:49
답글 신고
육군 대위 1호봉 하니초아
나 같으면 주인이고 개고 여편내고 아들 딸이고 간에 신나 뿌린다
  
07/30 13:54
답글 신고
육군 원사 3호봉 minlan
굿..ㅎㅎ
  
07/30 14:47
답글 신고
육군 병장 내차주치의
못지킬것같으면 차라리 목줄을 놔라 이 아줌마야ㅠㅠ 스스로라도 도망치게ㅠㅠ
  
07/30 14:09
답글 신고
육군 병장 엔진은오일맛
막지도 못하면서 개 목줄잡고 끝까지
  
07/30 14:30
답글 신고
육군 대위 3호봉 기쁜우리사랑은
저 집주변에 쥐약을 놓으면 됨...

언젠가 처먹고 죽겄지..
  
07/30 14:35
답글 신고
육군 원사 3호봉 minlan
무...뜨겁게 달거서 쥐약뿜뿜..ㅎㅎ
  
07/30 14:47
답글 신고
육군 하사 1호봉 매혹의창
다른 죄없는 강아지가 피해를 볼수도.....
  
07/30 14:57
답글 신고
육군 훈련병 화성깍쇠
나같았으면 물고있을때 발로 밟아죽였다.내장 다터지게 체중 이빠이실어서
  
07/30 14:36
답글 신고
육군 중사 3호봉 야인시대2
혹시 저런상황에 맹견을 목비틀어죽여도 괜찮은가요? ?
궁금하네요..
  
07/30 14:36
답글 신고
육군 원사 1호봉 착하게살면착한바보
개만 죽이면

말그대로 개값만 물어주면 될듯
  
07/30 15:38
답글 신고
육군 준장 난닝구입은머스마
법을 바꿔라 입매개 목줄 없을시 무조건 과태료 그롬 저런일 안나온다
  
07/30 14:38
답글 신고
육군 상병 patina79
저런건 사자 우리에 넣어 똑같이 당해야함
  
07/30 14:39
답글 신고
육군 하사 3호봉 알콜솜
개는 잘못이 없어.. 사람이 문제지..
"인성 문제있어?"
  
07/30 14:47
답글 신고
육군 훈련병 메이드박
개가 개를 키워서 개소리를 또하네
  
07/30 14:48
답글 신고
육군 하사 1호봉 매혹의창
개만도 못한놈이 개를 키우니 저런 개같은 경우가 생기지.정말 개X같아서 말이 안나온다.소형견주 트라우마와 자책감 어쩔거임.
  
07/30 14:56
답글 신고
육군 상병 보배달라
https://www1.president.go.kr/petitions/591264
  
07/30 14:59
답글 신고
육군 중사 3호봉 니가가지
개새끼들키우지마라 물려뒤진가나 물어죽인개나 다 개새끼들
  
07/30 15:06
답글 신고
육군 중장 야동가시리
본인이 컨트롤 안되는개는 키우지 마라
컨트롤 못하면 그냥 맹수일뿐이다
  
07/30 15:20
답글 신고
육군 대령 2호봉 설레임72
개 키울 자격도 안되는 개만도 못한것들이 개를 키운다는게 함정
  
07/30 15:21
답글 신고
육군 이등병 샤샤샥스
하 겁먹고 피하는 강아지바라..쌍욕나온다..
  
07/30 15:24
답글 신고
육군 대령 3호봉 예쁜이탐지센서
알아서 안락사시켜라
  
07/30 15:31
답글 신고
육군 이등병 흰색비
진짜 처벌법좀 만들자..
  
07/30 15:50
답글 신고
육군 중위 3호봉 RevIt
저 주인은 개랑 살더니 자기가 개가 됐네?
  
07/30 15:50
답글 신고
육군 원사 3호봉 슬픈똥꼬
사람물어서 죽인 개새끼도 잘살고 있는데 ㅅ ㅂ 최X원이도 TV에 잘만 쳐 나오고 ㅉㅉㅉㅉㅉ
  
07/30 15:55
답글 신고
육군 간호사 맹주
주인은 처벌이 필요하고 개는 안락사가 필요한거 같습니다
  
07/30 15:58
답글 신고
육군 하사 3호봉 일본주재고정간첩
지 개새끼하나 컨트롤 못하네~
  
07/30 16:14
답글 신고
육군 하사 1호봉 애스턴마티즈
저 개세끼 그자리에서 죽여버려야되는데
  
07/30 16:18
답글 신고
육군 대위 2호봉 VGTR
애기들 물었으면 어휴
  
07/30 16:27
답글 신고
육군 원사 3호봉 앗미련곰탱이
도끼로 조사뿌야되~~~
  
07/30 16:46
답글 신고
육군 하사 2호봉 손홍민
주인잘못만나서 기본적인 교육이나 훈련도 못받고...훈련사한테 개는 넘기고 저 견주는 적용가능한 모든 법들 다 적용시켜서 최대한 강하게 처벌해야지...그리고 다시는 반려동물 못키우게 하고.힘으로 컨트롤도 못하면서 산책은 무슨...
  
07/30 16:46
답글 신고
육군 상사 3호봉 싼타후니
개가 개를 키우는게 답인 상황이네
  
07/30 17:04
답글 신고
육군 상병 우루산
대형 투기견 키우시는 분이 저 견주 집앞에서 대기 하셨음 좋겠네요. ㅎ
  
07/30 17:23
답글 신고
육군 중사 3호봉 anthdb
개판.......이다,,,,,,
  
07/30 17:23
답글 신고
육군 원사 3호봉 항상웃음가득
아는 지인이 저 종은 아니고 대형견 키우는데... 개 데리고 공원산책 다닌다길래...
입마개는 하시고 다니시라고 말햇더니.. 자기 개는 안문다고...
혹시라도 모르니 입마개 하고 다니시라고, 행여나 사람이라도 물면, 사람 무는 개는 죽여야 하는거라고 햇더니..
돌아오는 대답이... 자기개가 다른사람을 물어서 그사람이 자기개를 때리면... 자기가 그 사람을 죽여버리겟다나 모라나...
속으로 이런 개xx 새끼랑 내가 상종해야 하나 하는 생각이 많이 들더군요...
  
07/30 17:30
답글 신고
육군 중령 3호봉 토왜척살단
로트 개주인이 개보다 못하네
  
07/30 17:31
답글 신고
육군 중장 오부두
법이 개조가튼게 첫째!

신상까주시고

상황실같은거 없나요...
  
07/30 17:31
답글 신고
육군 대령 3호봉 미니랜드
저 개새끼 배를밟아서 내장을 터쳐죽여야지
  
07/30 17:32
답글 신고
육군 대령 3호봉 극혐운전자
나도 애완견을 기르며 동물들을 좋아하는데
목줄도 없이 죽일듯이 달려드는 것들은 그냥 싸커킥을 날려버리는게 나와 반려견의 안전을 지키는 최선의 방법입니다. 개 치료비달라하면 물렸다고 신거하시고 입원하면 되지요
  
07/30 17:33
답글 신고
육군 병장 제리MAC
저도 저런 상황에 처하면 저 롯트와일러 뒷다리 잡아서 바닥에 내 팽겨칠 것 같은데 다른 글에보니 성인 어른이 절대 통제못한다는 말들이 많네요 정말 그런가요?
  
07/30 18:05
답글 신고
육군 중위 1호봉 일렉트언니
@제리MAC 성인도 체급이 있잖아요

저는 186에 100키로인데 제 로우킥 맞고 서있던 사람은 5명도 안되고

제 사커킥 맞고 멀쩡한 개새끼는 없었음

사실 20대때는 개주인도 같이
  
07/30 18:30
답글 신고
육군 중위 1호봉 일렉트언니
@제리MAC 사실 개보다 개주인을 패는게 맞는건데 미친개는 매가 약이라는게 그냥 나온말이 아님
  
07/30 18:41
답글 신고
육군 소령 2호봉 우리들의친구
신상털릴텐데...
  
07/30 17:34
답글 신고
육군 상사 1호봉 비포장도로
맹견 종류 정해서 분양금지 시키는 법안만들어라.
  
07/30 17:36
답글 신고
육군 대위 3호봉 asimo
내가 삼단봉 가지고 다니는 이유가 있다... 개새끼 때려잡을려고
  
07/30 17:38
답글 신고
육군 병장 펠트
꼭 개한테 만 ...
  
07/30 17:44
답글 신고
육군 상사 2호봉 김머발드
내가 유튜브에서 봤는데... 브라질에서 개가 개 물고 있는데 삼단봉, 야구방망이 다 가져와서 쳐도 안놓더라...
  
07/30 18:28
답글 신고
육군 병장 Love드록바
능력가지신 분들 신상좀 털어주세요 법이 못하면 다른 방법으로 댓가를 치르게 해야죠
  
07/30 17:39
답글 신고
육군 원사 3호봉 양산아재
복날이 잡아묵자!!!!!
개값주면되나?????
  
07/30 17:44
답글 신고
육군 대령 1호봉 모탈컴뱃
저같으면 몽둥이가져와서 저 개새 죽였음
  
07/30 17:46
답글 신고
육군 소장 프리스타일찬
이제 주인차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벌금과 함께 안락사 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

그리고 민사소송으로 피해보상 받으시길...

신상털려서 집앞이 개똥으로 가득하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7/30 17:46
답글 신고
육군 하사 1호봉 에어로지니
개가 개를 키웠네.
  
07/30 17:49
답글 신고
육군 하사 3호봉 알음다운색히
11년 키웠다는거같던데 얼마나 슬플지..
  
07/30 17:49
답글 신고
육군 대령 2호봉 건강하게살자
저개는 죽여야됨 위험함
  
07/30 17:53
답글 신고
육군 중사 1호봉 앙큼한바다
저 개는 곧 어린아이도 공격할 것이다
  
07/30 17:53
답글 신고
육군 상사 2호봉 탈춤
저 로트와일러가 주인 목을 물어뜯어서 대동맥 절단으로 고통스럽게 죽어야한다.
그리고 저 가족들은 지옥같은 고통속에 처절하게
고통받으면서 전부 죽으시길 바랍니다.
  
07/30 17:56
답글 신고
육군 소위 3호봉 얕지
그러면 고통없이 몇초만에 죽는데요....
  
07/30 19:14
답글 신고
육군 소위 1호봉 하에나
소형견이 아니라 어린 아이였다면요??? 지금 당장 저 대형맹견을 사살하고 견주를 처벌 해야 하는 이유죠.
  
07/30 17:58
답글 신고
육군 상사 2호봉 newIG
저런 개새
  
07/30 18:01
답글 신고
육군 원사 3호봉 지리산바람
저 개새끼 주인 개자식 나올때 피플 두마리 풀어라 ~~
  
07/30 18:04
답글 신고
육군 병장 제리MAC
피플 두마리면 사람을 두명 풀라는 말인가요? ㅎㅎ 농담입니다.

여기서 피플이란 핏불을 말하는 겁니다. ㅎㅎ
  
07/30 18:07
답글 신고
육군 상사 1호봉 지옥유망주
개주인 안락사 시키고
개는 정신상태 온전한 주인에게
입양 보냈으면
  
07/30 18:07
답글 신고
육군 병장 제리MAC
개고기 안 먹지만 저 개새끼 잡아서 탕 끓이면 주인 앞에서 두그릇 먹어주고 "남의 음식먹는데 왜이리 참견이 많냐" 말해주고 싶네요
  
07/30 18:07
답글 신고
육군 일병 쪽빠리
저개 정당하게 죽이는 방법
핏불테리어를 구입하여 롯트와일러를 기다리면 합법적으로 사움나서 결국 롯트가 숨통이 끊어지고 롯트 주인은 지금의 죽은 반려견 주인과 같은 상황에 놓임
  
07/30 18:10
답글 신고
육군 중장 꽃게문어고래
지역이 어디고?내가 죽여버리게
  
07/30 18:19
답글 신고
육군 병장 댁빠리쥐뜯기
불광동이라 써 있잖소... 지금 차 시동 거소
  
07/30 19:10
답글 신고
육군 하사 1호봉 해물낙지파전
개장수가 저동네로 좌표찍을듯
  
07/30 18:21
답글 신고
육군 병장 멋진집돌이
만약에 어린 아이였다면
생각만 해도 끔찍하다
개새끼랑 개주인 둘다 죽여버려라
  
07/30 18:23
답글 신고
육군 대위 1호봉 대박청년
이야 진짜 개새끼네

전기톱으로 갈아버려야겠네 저것들 ㅋㅋㅋ
  
07/30 18:24
답글 신고
육군 원사 2호봉
그래서 해외인가 어딘가에서 전기톱으로 썰어버렸죠..주인이 개새끼여서
  
07/30 19:00
답글 신고
육군 상사 2호봉 푸른솔바람
유유상종이구먼.
  
07/30 18:25
답글 신고
육군 중위 1호봉 일렉트언니
소형견 견주도 저런상황에 대비해서

언능 품으로 안았어야지 목줄만 잡고 있는거 보니 답없음

내개는 내가 지켜야 하는거지 남이 지켜주는게 아님

저런 미친 대형견주 새끼가 얼마나 많은데

나는 우리 치와와 근처에

중형견보다 큰사이즈 달려들면

그냥 바로 사커킥임

목줄 안한 개는 주인없는 들개랑 동급으로 취급함
  
07/30 18:26
답글 신고
육군 병장 방이방이
저도 그생각 해봤는데, 안았다고 해서 저 큰 개가 돌아갔을까 의문이긴 하네요. 저상황이면 견주도 무서워서 머리 하얗게 됐을듯...
  
07/30 20:50
답글 신고
육군 상병 효심특수여객
내가 소형견 주인이라면 저런 싸가지 없는 주인새끼들 한번만 걸려라...
보는앞에서 오함마로 개새기 대가리 부셔버린다...
  
07/30 18:27
답글 신고
육군 중위 1호봉 김대표이사
누구에겐 반려견 가족인데 같은 반려견 키우는 새끼가 저러냐
  
07/30 18:30
답글 신고
육군 병장 닝기리죠뗘
왜 개 를 밖으로 데리고 돌아 다니는거냐?
그냥 집밖으로 못나오게 하는 법을 만들자
나라가.세상이 갸판이 되간다..
  
07/30 18:32
답글 신고
육군 대위 3호봉 원줄
저때는 큰개 눈을찔러야됨 손가락으로 눈을 터자뿌면 되요
그리고 목줄안되어있는개들 덤비면 죽여도 됨
  
07/30 18:33
답글 신고
육군 중사 1호봉 이태원S클라쓰
나이프들고 다녀야되는 세상이네요.
근처오면 바로
  
07/30 18:35
답글 신고
육군 상사 1호봉 아이리스23
저리습격하면 각목이되었던 뭐가 되었던간에 죽여도되지않나?저개는 사람도물어 죽일것같은데 시한폭탄이잖아
  
07/30 18:38
답글 신고
육군 원사 3호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