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3월식 르노삼성 더 뉴 SM6 1.3 TCe RE 모델을
판매합니다.
》25km 무주행 신차을 강조
》무사고 운행 차량임을 강조
》고품격 사운드 BOSE 오디오 적용
》156마력 다운사이징 터보 엔진 탑재 차량임을 강조
▶본 차량상태..- 무사고 운행
- 25km 무주행
- BOSE 오디오
- 156마력 1.3L 터보 엔진
- 매력적인 어반 그레이 바디
- 깔끔하게 관리된 내/외관 보유
- 옵션으로
네비/후방캠/오토라이트/열선.통풍.전동.메모리시트 등..
▶르노삼성차, 새 엔진 탑재 ‘더 뉴 SM6’
먼저 TCe 260은 중형 세단 엔진의 기본인 2.0L 가솔린 엔진 대신 다운사이징 엔진인 1.3L 터보 엔진을
탑재한 모델이다. 이는 르노 그룹과 다임러가 공동 개발한 신형 4기통 1.3L 터보 직분사 가솔린 엔진
으로, 최고출력 156마력, 최대토크 26.5kg·m의 성능을 갖췄다. 최대토크는 2.5L급 중대형차를 능가하는
수준이다. 특히 실용 주행 영역인 1500~3500rpm 구간 내에서 우수한 파워와 토크를 발휘한다.
TCe 300은 F1과 원 메이크 챔피언십 등 모터스포츠 명가인 르노그룹이 레이싱을 위해 만든 엔진이다.
고성능 브랜드인 알핀과 르노의 ‘메간 R.S.’ 모델에 탑재돼 있다. 다만 일상 주행을 위해 SM6에는 실제
탑재 엔진보다 세팅 값을 낮췄다.
최고출력 225마력, 최대토크 30.6kg·m으로 준대형 세단에 맞먹는 성능을 보여준다. 또한 국내 중형 세단
최초로 렉타입 EPS 방식의 프리미엄 스티어링 시스템을 모든 트림에 기본으로 장착해 조향성도 뛰어
나다는 평가다.
SM6 2.0 LPe는 LPG 차량의 단점을 최소화하고 장점을 부각시킨 모델이다. 트렁크 공간을 차지하던 LPG
탱크의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해 르노삼성은 2020년 9월 LPG 도넛탱크 고정기술 특허를 최종 확보했다.
도넛탱크를 차체 하단 좌우의 양측 사이드 빔에 브라켓으로 결합해 트렁크 용량 확보는 물론, 후방 충돌시
안전성도 갖췄다.
▶구매시 유의사항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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