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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아 K5 2세대 2.0 LPi MX 노블레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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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년 10월 (16년형) 109,564 km LPG

[판매완료]
양태영 인증딜러
판매중 6
판매완료 1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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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본정보

연식 2015.10 (16년형) 배기량 1,999 cc (151마력)
주행거리 109,564 km 색상 흰색
변속기 자동
보증정보
해당 기간은 제조사 보증 중 엔진 및 동력 부품 기준입니다. 차체 및 일반부품은 제원을 확인해주세요.
보증기간은 신차구입부터 계산되며, 기간 또는 주행거리 중 먼저 도래한 것을 보증기간 만료로 간주합니다.
불가
연료 LPG 확인사항 사원증

시세정보

350만 1,450만
평균시세 350 ~ 1,450 만원

차량제원

차량정보
엔진 형식
연비
최고출력 151마력
최대토크 19.8kg.m
차량중량
구동방식 전륜 FF
타이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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옵션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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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관
내장
안전
편의
멀티미디어

보험처리이력

보험처리이력 아이콘
보험처리 2
차량번호/소유자변경 0회 / 1회
자동차보험 특수사고 전손: 0 / 침수전손 : 0 / 침수분손 : 0 / 도난: 0
보험사고(내차피해) 2회 (806,948원)
보험사고(타차가해) 0회 (0원)
보험이력 공개일 2022- 09- 26

성능점검

성능점검 아이콘
판금 0
교환 0
부식 0
제시번호 20220920 압류/저당 없음
사고/침수유무 동일성확인 양호
불법구조변경 보증유형 보험사보증
특이사항
성능/상태 점검일 2022-09-20

차량설명

2016년형 (2015년 10월 등록) 기아 K5 2세대 2.0 LPi MX 노블레스 모델을 판매합니다.
 
》경정비 완료, 유류비 절감 탁월한 LPi 중형세단
》무사고 운행/용도이력無, 1인신조 차량임을 강조
》스마트키/내비매립/후측방센서/통풍시트/뒷좌석 열선시트..등 풀옵션

▶본 차량상태..
- 차량모델 : K5 2세대 장애인용 LPI MX 노블레스
- 차량연식: 2015년 10월 등록 (2016년 형식)
- 차량색상: 흰 색
- 사고유무: 무사고 (성능기록부 참고)
- 주행거리: 실주행거리 약 109.000 km 입니다.
 
▶판매자의 한마디
안녕하세요~ 제가 직접매입한 100% 실매물만을 판매하고
소개해드리는 중고차캡틴 양태영 입니다.

인스타에 "중고차캡틴"을 검색해보시면 차량매입 & 판매과정을 확인하실수 있으며,
다양한 후기글도 확인해보실수 있습니다~^^
 
허위매물NO!! 미끼매물NO!! 실매물OK!! 성능기록부고지OK!!
허위매물없는 제가 직접매입한 100% 실매물만을 소개해드립니다!!

저를 찾아주시는 모든 고객님들께서 웃으면서 믿고 거래하실수있도록 최선을다해 노력할것을
약속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위 차량은 저희 매장으로 직접 방문해주시면 실차점검 및 충분한 시운전으로 차량의컨디션을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 차량구매전 저와함께 동행하셔서 리프트로 차량상태확인 가능하십니다.

- 무조건 구매하시라고 강요하지 않습니다~ 차 한잔하시면서 천천히 차량살펴본후 시운전도 해보시고 구매결정하세요~^^

- 기타 위 차량의 문의사항은 편하게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상담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판매자가 이 차량을 추천드리는 이유!!

1. 신차출고부터 소유자변경없이 한분이 쭉~~ 소유 및 관리하시던 "1인신조" 차량입니다.

2. 차량매입후 카센터에 입고하여 전반적인 차량상태확인후 "앞.뒤 브레이크패드 교환" "엔진오일 교환" 등의
  경정비를 완료하였으며 오일누유확인후 특이사항이 없음을 확인하고 매장에 전시해놓았습니다.

3. "장애인용" 차량으로 용도이력이 없습니다.

4. 스마트키, 내비매립, 통풍시트, 뒷좌석열선시트, 메모리시트, 조수석워크인, 후측방감지센서, 뒷좌석커튼 등의
  정말 풍부한옵션이 장착되어있습니다.

5. 위 차량은 제가 직접매입해온 100% 실매물차량으로 저는 차량을 구매하시는 고객님들께서 차량구매후
 큰 걱정없이 안전하게 운행하실수있도록 매입후 제일먼저 전반적인 차량의경정비 및 점검을 완료해놓습니다.
 또한 차량구매후 법적보증기간인 1달 2000Km 이내에 문제가 발생한다면 보증범위내에서 확실한 AS도 보장해드리고있습니다.
 
▶차량구입 방법
- 저금리 할부로 차량구매 가능하십니다.
 (정확한 금리 및 이자율은 차량구매전 선조회로 좀더 정확하게 알아보실수 있습니다.^^)

- 차량금액+이전비+보험료...전액할부 가능합니다.
 
- 현재 타고계시는 차량과 맞대차 가능하십니다.
 (추가금이 발생할수 있으니 차량구매전 미리 상담도와드리겠습니다.^^)
 
▶오시는 길
- 차고지: 충남 천안시 동남구 유량동 110-1 유량자동차매매단지 C동 36호 입니다. 
- 천안아산역(KTX)에서 차로 10~15분정도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 버스터미널에서 차로 10분정도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 대중교통이용시 도착시간만 미리 알려주시면 모시러 가겠습니다.^^
 
▶듀얼 디자인 적용!! K5 2세대
신형 K5는 초기부터 두 가지 디자인이 적용된 것으로 알려져 많은 화제를 모았다. '두 개의 얼굴, 다섯 가지
심장' 이라는 캐치 프레이즈대로, 국산차 최초로 소비자가 추가 비용 없이 두 가지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는
듀얼 디자인이 적용된 것. 같은 모델에서 트림에 따라 다른 디자인이 적용된 경우는 있었지만 고객 취향대로
디자인을 고를 수 있는 것은 신형 K5가 처음이다.

각각 SX, MX로 명명된 두 가지 디자인은 스포티함과 모던함을 강조했다는 것이 기아차의 설명이다. SX
디자인은 역동적인 스타일을 선호하는 30대 소비자를, MX 디자인은 중후하고 차분한 스타일을 원하는
40~50대 중장년층 소비자를 주 타겟으로 설정했다.



우선 MX 디자인부터 살펴보자면, 출시 전 선보였던 스포츠스페이스 컨셉트카와 유사한 전면부 디자인을
갖추고 있다. 심플한 직선으로 구성된 디테일 사이로 육각 형태의 LED 안개등을 장착, 미래적인 분위기도
물씬 풍긴다. 헤드라이트에는 'L'자 형태의 LED 주간주행등(DRL)이 내장돼 있다.



반면 SX 디자인의 경우 과감히 안개등을 삭제하고, 대신 보다 공격적인 에어 인테이크 형상을 갖췄다. 메
탈릭 재질의 삼각형 에어 커튼이 와이드한 분위기를 풍기고, 기아차의 패밀리 룩인 호랑이 코(타이거 노즈)
형태의 라디에이터 그릴을 강조하는 볼륨감 있는 범퍼의 형상이 작은 터치의 차이로 분위기를 크게 바꿔놓는다.

후면부의 차이는 전면부 보다는 적지만, 마찬가지로 분위기에는 차이가 있다. MX 디자인은 심플한 검은색
리어 디퓨저가 탑재되고, 싱글 머플러 팁이 적용된다. 전반적으로 구형 K5의 깔끔한 뒷모습을 계승한 스타일
로 볼 수 있다.



SX 디자인의 경우 범퍼 디자인이 보다 과격하다. 밝은 톤의 스포츠 리어 디퓨저가 적용돼 훨씬 스포티한
분위기를 풍기며, 가로로 더 긴 리플렉터가 부착되면서 차체가 넓어 보이는 스탠스가 완성된다. 2.0 터보
모델의 경우 듀얼 머플러가 적용돼 스포츠 세단 다운 공격적인 뒷태를 갖췄다. 반면 기존 K5의 경우 2.0 터보
모델에 트렁크립 스포일러가 부착됐었으나, 신형 K5에서는 제외된 것으로 보인다.

서울모터쇼 현장에서는 MX 디자인 모델에 크롬 타입 휠이 적용된 바 있으나, 최종 시판 모델에서는 크롬
휠 대신SX·MX 관계 없이 같은 디자인의 18인치 알로이 휠이 장착됐다. 입체적인 디자인의 18인치 휠은 반광
처리돼 고급 스러우면서도 스포티한 인상을 준다.

신형 K5의 가장 큰 특징인 전면부 에어 커튼 디자인은 두 디자인의 인상 차이에 큰 영향을 미친다. MX 디자
인은 차분한 세로형 덕트가, SX 디자인은 공격적인 삼각형 덕트가 적용됐다. 디자인과 무관하게 에어 커튼
은 동일한 기능을 발휘하며, 공기의 흐름으로 앞바퀴를 덮어 공력성능을 향상시킨다. 그 결과 신형 K5의 공기
저항계수(Cd)는 0.27에 불과하다.

북미 사양의 경우 두 가지 디자인에 따라 시트의 재질과 디자인에 차이가 있었으나, 국내 사양에서는 동일한
형태의 시트가 탑재돼 인테리어에서 큰 차이는 보이지 않는다. 반면 북미 사양과 달리 대형 세단에서나 볼
수 있었던 동승석 워크인 스위치가 중형 세단 최초로 탑재되면서 동승자와 후열 탑승자의 편의성이 크게
증대될 것으로 보인다.



센터페시아 디자인은 가로 직선을 강조하면서도 운전석 쪽으로 기울어져 있어 조작 편의성을 높였다. 불
필요한 버튼을 줄이고 재질감이나 조작감을 크게 개선했다. 또 8인치 스마트 내비게이션 시스템에는 정전
식 터치가 적용돼 감도를 높였다는 것이 기아차의 설명이다.

비행기 레버를 연상시키는 가로형 변속기 레버 디자인도 근사하다. 두 모델이 동일한 형태지만 디자인적
완성도가 높다.
 
인테리어의 차별화가 없다고 실망하기는 이르다. MX 디자인은 전통적인 원형 스티어링 휠이 적용된 반면
SX 디자인에는 D-컷 타입 스티어링 휠이 장착된 것. 현대 쏘나타의 경우 2.0 터보 모델은 전용 디자인 계기
판 클러스터도 적용됐지만, K5는 디자인과 무관하게 동일한 클러스터를 장착하고 있다.

멀티펑션 버튼의 배치는 동일하지만, D-컷 타입 스티어링 휠은 훨씬 두툼해 그립감이 뛰어나고 그립 부분에
타공 가죽이 적용됐다. 또 스티어링 휠 하단에 K5 로고가 부착됐다.

또 MX 디자인에는 일반 플라스틱 페달이 적용됐지만, SX 디자인은 메탈 페달이 적용된 것도 차이점이다.
전반적인 인테리어 레이아웃은 차이가 없지만 운전석에서는 차와 소통하는 스티어링 휠과 페달의 차이로
인해 감성적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보인다.
 
기아차는 신형 K5의 전체 판매 중 SX 디자인이 약 60%, MX 디자인이 약 40%를 차지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경쟁 중형 세단보다 젊고 역동적인 이미지가 강한 만큼 소비자들도 스포티한 디자인을 선호할 것으로
기대된다는 분석이다.
 

 
‘신형 K5’에 탑재된 누우 2.0 CVVL 엔진은 최고출력 168마력(ps), 최대토크 20.5kg·m의 강력한 동력성능과
12.6km/ℓ의 공인연비로 우수한 경제성을 확보했다. (자동변속기, 16인치 타이어 기준) 
 
신형 K5 1.6 터보 엔진은 최고출력 180마력(PS), 최대토크 27.0kg·m의 힘을 발휘하며 복합연비는 13.6km/l다.
168마력 20.5kg·m의 가솔린 엔진보다 당연 힘에 있어서 앞선다. 2.0 세타II 가솔린 터보 엔진은 최고출력
245마력(PS), 최대토크 36.0kg·m다.
 
1.7 디젤 모델도 7단 DCT를 탑재해 유로 6 기준을 충족시키는 동시에 복합연비 16.8km/ℓ로 경차를 뛰어넘는
동급 최고 수준의 연비를 달성했으며, 최고출력 141마력(ps), 최대토크 34.7kg·m로 수준 높은 동력성능을
구현했다. (16인치 타이어 기준)
 
▶구매시 유의사항
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
전화가 부재중일시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서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상담 및 차량 상담을 하실수 있습
니다.(전화주시면 친절하고도 상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상의 품질을 보장하며 최고의 만족을 약속 드립니다.
▶차량에 대한 상담을 원하시면 언제든 주저마시고 연락주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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