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 터보 듀얼포트 인젝션으로 161마력
2.0 mpi의 통상 140~150마력보다 높고 토크는 23.4kg/m
기존 1.5 터보보다 살짝 모자라지만
줄어든 엔진무게 + 고능률 cvt와 조합이니까 차이를 못느낄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리고 다이렉트 인젝션 엔진들의 고질적인 문제가 제거된 혁신적인 엔진 입니다
gdi처럼 흡기카본도 안생기고 개발당시 600만킬로미터의 테스트를 거쳤지요
3기통은 이제 일본에서도 동급 4기통보다 낮은소음 테스트 결과가 나와있고
진동도 잡혔습니다. 가속시 사운드 톤은 4기통과 확실하게 다르겠지만 차이라면 그것뿐.
아직도 gdi로 비비고 있는 회사도 있는데.. 욕글 보니 기가막히네요
*예전글: http://www.bobaedream.co.kr/view?code=national&No=1582792
120 마력이나 나오니.
그건몰랐네요
2.0도 듀얼포트인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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