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호회에서 출고하신분들 이야기로 대강 요약해보면
1. 연비가 2.0과 비슷하다. 벙연비 없고 시내8 ,정속13정도 나와줌
2. BMW 의 트렁크의 그것처럼 배터리가 트렁크 우측내부에 위치해 있다.
3. 파워스티어링이 2.0의 전동식이 아닌 유압식이라 약간 더무겁다.
4. 초반스타트가 현기차처럼 빠르지 않고 약간굼뜨다.
5. 크루즈컨트롤이 있어 편리하다.
6. K7 270 보다는 가속력이 약간떨어진다.
7. 전반적으로 정숙성이 2.0보다 뛰어나며 엔진음이 잔잔한게 듣기좋다.
어느분께서는 승차감이 S600 닮았다 표현하신분도 ;;.
출처는 네어버까페 vipsm5 동임다..
실내는 정말 괜찮고..(LE등급이상에서만.. ㅋ)
앞에는.. ㅜㅜ 그러니 중형중에 쏘나타, K5 밖에 없다..... 에휴
앞모습 F/L 언제하니.. 좀 날렵하게 바꿔놔~!!!!!!
안습이라는..
그래봤자 K5 2.0하고 비슷한 수준일 거 같으므로..
실제s600소유했던사람으로서 글남긴겁니다.
타보시고 말씀하세요 제발.
키보드만 끄적거리지들마시구요.
국산중형으로 넘어간데는 다 이유가 있는겁니다.
정말 외관을 제외하고는 잘만든차입니다.
구매가능한사람들은 자기맘에 들면 구입하는겁니다.
그러니제발 현대기아든 쥐엠대우든 쌍용이든 삼성이든
타차량 까지맙시다제발.
각각의 차량소유주들은 다들 자신들이 만족을했으니 구입한것이니
까고싶다면 자신이속한동호회에서나 자기마음속으로 까시면됩니다.
제발 보배드림도 건전하고 밝은 공간으로 거듭나길바랍니다.
S시리즈의 환상을 버리세요..요철 넘어가면 충격 다 전해져 오고 하부 노면 다 느껴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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